U-SAVE — 금 교환을위한 완벽한 환경 조성



이 기사의 모든 분들께서 다음과 같은 기준을 바탕으로 USAVE라는 흥미로운 ICO 분석을 제시하겠습니다.
USAVE 소개
USAVE는 세계에서 가장 흔한 질문 중 하나이며 이것은 토큰 또는 통화 일뿐입니다. 어디서 어떻게 동전을 저장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USAVE의 경우 ERC20 토큰과 함께 작동 할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즉, USAVE는 Ethereum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프로젝트이므로 Ethereum의 고유 한 가치 즉 높은 보안 및 속도, 분권화, 익명 성 및 훌륭한 안정성.
또한 모든 ERC20 토큰과 마찬가지로 최후에이 ICO에 투자 할 용의가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보면서 기억하십시오. 계속 도전한다면 계속 진행하십시오). 토큰을 구입하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지갑 인 ERC20에 쉽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인 MyEtherWallet 또는 Metamask보다 많습니다.
우리가하는 일
역사상 처음으로, 우리는 블록 체인 (blockchain) 기술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창조합니다. 우리는 광산에서 정유 공장까지의 금 공급 체인을 완전히 재발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생태 조건에서 금속을 정제하고 모나코의 안전한 보관소에 보관하고 금을 교환 할 수있는 완벽한 환경을 만듭니다
불완전한 것 외에도, 구매자는 합법적이고 건강한 조건에서 금 추출이 수행되었음을 보증합니다.
  • Track : 광산에서 소비자까지, 금은 특정 하드웨어로 물리적으로 추적됩니다.
  • 보안 성 : U.SAVE 에코 시스템은 전체 라이프 사이클에 걸쳐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모나코의 금고 덕분에 물리적 보안을 제공합니다.
  • 시장 : 금의 청결 상태를 불분명하게 보증
  • 투명성 : 공용 블록 체인 덕분에 모든 사람들이 금의 출처를 확인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환경 책임 : 우리는 위험한 화학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환경에 대한 완전한 준수를 보장하지만 광부도 보호합니다.
  • 교환 : 금 파생 상품에는 추적 할 수없는 금 및 물리적 구매 재고가 있지만 GMEX로 구축 된 전용 거래소를 제공합니다.
이 비디오보기 …!
USAVE에 대해 엄격히 말하자면, 우리는 cryptocurrency 혁신으로 황금에 대한 투자의 안정성을 통합 한 프로젝트를 찾지 못했습니다. 이를 위해 그는 금 구매 및 판매 체인 전체에 처음부터 끝까지 참여할 프로젝트를 만들 것입니다. USAVE는이 ​​시스템을 여러 기둥을 기반으로 만들 것이며, 한편으로는 Ethereum의 블록 체인 (blockchain)으로부터 블록 체인의 편안함, 투명성 및 유연성을 해결할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프로세스의 여러 단계를 담당 할 여러 명의 공동 작업자가있을 것입니다. 금 정련, 저장, …
예를 들어 모나코 왕국에 본사를두고있는 Aurum Monaco는 경쟁적이고 지속 가능한 가격으로이 가치있는 재료를 얻고 환경을 존중하는 일을 처리 할 금 정련소입니다. 일단 골드 바를 얻으면 블록 체인을 통해 항상 발견되는 추적 번호가 찍힐 것입니다.
반면에, 우리는 금 물류 및 저장과 관련된 모든 것을 담당 할 Brinks Global Services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그는 모나코 왕국에서 높은 보안 창고를 사용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GMEX Group이 사용하기 위해 만든 플랫폼을 통해 criptomonedas에서 금을 사고 파는 것과 관련된 모든 일을 시작할 수있는 장소 인 Monaco Gold Spot Exchange를 찾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아이디어가 매우 새롭기 때문에 현장에서 가장 강력한 경쟁자 중 하나가 될 매우 성공적인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Selim Fendi와 Hirander Misra가 주도합니다.
토큰 할당
기금 사용
로드맵
더 많은 것을 알기. 아래 링크에서 USAVE와 더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