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STOX - 암호화 교환 반 분산



안녕하십니까,이 새로운 포스트에서 Bistox 프로젝트를 소개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넘어 갑니 :

Bistox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매우 다른 수준의 직업에 종사하는 반 분산 암호화 교환입니다. Bistox는 초보자가 거래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고 사용할 수있는 엔진을 갖추고 있으며 베테랑은 탐험을 통해 거래 할 때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회사의 주요 특징 중 일부는 심층 학습 인공 신경 네트워크 인텔리전스를 사용하여 사전 무역 통보 및 사후 무역 교육을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기본적으로이 교환기는 신호를 제공하여 언제 거래해야하는지 알 수 있으며 나중에 이력 데이터를 사용하여 전략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위험 관리를 완전히 통제 할 수 있으며 관심있는 뉴스를 타겟팅하여 시장을 더 잘 예측하고 일상적인 학습 알고리즘을 사용하며 다른 거래자의 행동을 기반으로 자신의 전략을 수립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으십시오.


Bistox BSX 토큰 세일

회사는 현재 BSX 토큰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 55 %가 매매로 판매되며, 5 %는 환급금, 10 %는 고문을 위해, 20 %는 팀을 위해, 10 %는 예비 기금으로 지급됩니다. 판매의 부드러운 모자는 5 백만 달러, 2 천 5 백만 달러의 딱딱한 모자가 될 것입니다.

연구 개발비의 30 %, 마케팅 25 %, 관리 및 지원 15 %, 예비 기금 15 %, 법률 비용 5 %가 사용됩니다.

BSX 토큰은 NEM 블록 체인의 사용자 자산을 나타내며 BSX를 사용하여 상장 수수료를 지불하거나 플랫폼에서 거래하거나 이익을 인출하거나 마진 거래 수수료로 BSX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 8 월에 끝나기 위해 개인 판매를하고 있습니다. 공인 된 투자자, 전략적 파트너 및 투자 기금 만이이 단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최대 500 만 달러의 상한선과 투자자 당 최소 100,000 달러의 상한선 및 30 %의 보너스가 있습니다.

Bistox의 사전 판매는 15 %의 보너스를 갖게되며이 단계는 9 월 9 일에 시작됩니다.이 단계에 투자 할 수 있으려면 고객 파악 프로세스를 통해 허용 목록에 있어야하며 귀하는 구매할 때 15 %의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토큰. 토큰은 최소 5 ETH, 최대 ETH는 25 ETH를 취득해야합니다. 이 단계는 10 월 5 일에 종료되며 5 백만 달러의 하드 캡을 갖습니다.

마지막으로, BSX 토큰의 공개 판매가 있습니다.이 토큰에는 1 천 5 백만 달러의 하드 캡과 1 인당 0.1 ETH의 최소 한도가 있지만 토큰을 살 때 할인은 없습니다. 이 마지막 단계는 10 월 10 일에 시작되며 11 월 9 일까지 진행됩니다. 또한 KYC를 투자하여 허용 목록에 추가해야합니다.

10 월 10 일에 공식 판매가 시작되고 10 월 30 일에 알파 런치가 시작되며 11 월 14 일에 에어 드롭이있을 것이며 토큰이 감사 될 것입니다. 베타 버전은 11 월 29 일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우리 팀


고문


다음 링크를 통해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군중 판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