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onio - 새로운 표준 (ICO)을 설정하는 Crypto 신용 카드



Cardonio 는 Bitcoin 및 / 또는 Ether Cryptocurrencies의 모든 보유자가 반드시 갖추어야 할 최첨단 지불 카드입니다. 또한 전 세계 외화로 돈을 쓰는 사람에게 이상적입니다. 주로 Cryptocurrency 커뮤니티 내의 사람들을위한 솔루션으로 설계된 Cardonio는 이러한 흥미롭고 독특한 기회를 통해 카드 소지자는 기존의 Crypto 홀딩스를 보안으로 사용하여 즉각적인 신용 한도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지불 시스템
전자 지불 시스템은 인터넷 기반의 금융 및 쇼핑의 확산으로 지난 수십 년 동안 점점 더 성장해 왔습니다. 기술 개발로 세계가 발전함에 따라 전자 지불 시스템과 지불 처리 장치의 등장을 알 수 있습니다. 이들이 증가하고 향상되고 더욱 안전한 온라인 지불 거래를 제공함에 따라 수표 및 현금 거래 비율이 감소합니다.
핵심 기능
일반 대중에게 표준 신용 / 채무 계정과 유사한 실제 카드를 사용하여 Ether 또는 Bitcoin을 통해 구매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통적인 신용 / 부채 카드가 허용되는 곳에서 구매하십시오 - 온라인 및 전통적인 POS 카드 지불 모두 가능합니다. 
Cardonio 카드와 사람들이 역사적으로 신용 카드를 사용한 방식의 미묘한 차이점은 Cardonio Card를 통한 정확한 구매 금액이 ETH / BTC에서 실시간으로 교환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카드가 ATM 또는 POS 지불 게이트웨이에서 스 와이프되는 순간에 나머지 잔고는 액세스 권한이있는 고객의 개인 지갑에 안전하게 저장됩니다.
Cardonio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완벽한 은행 간 환율로 돈을 교환하십시오. 
Cardonio Card를 사용하여 구매할 때마다 동일한 인터 뱅크 요금을 즐기십시오. 
Cardonio App에서 전세계 23 개 통화 및 120 개국에서 무료로 송금하십시오. 
Cardonio App 사용자간에 돈을 보내는 것은 무료 일뿐만 아니라 실시간입니다. 전송 된 돈은 리시버의 Cardonio Card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드맵
토큰 세부 정보 

초기 제공 가격
2018 년 8 월 15 일 $ 0.02, 
2018 년 9 월 15 일 $ 0.10, 단계 
시작일 2018 년 8 월 15 일 
완료 날짜 2019 년 2 월 15 일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