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kInvest : 가상 사회 거래 플랫폼



TrakInvest 는 "금융 지혜의 Crowdsourcing"에 관한 모든 것 인 가상의 사회 거래 플랫폼이며 분권화 된 경제에서 성과와 통찰력을 토대로 참가자에게 보람을줍니다. 이 플랫폼은 현재 다음과 같은 3 가지 주요 이점을 제공합니다.
1. 사용자가 네트워크의 다른 구성원과 투자 전문 지식을 유료로 공유 할 수있는 기능 제공.
2. 스마트 계약, 기계 학습, NLP 및 인공 지능의 혁신을 사용하여 크라우드 소싱 감정, 예측 및 예측 도구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거래에서 프로그램의 디지털 인증을 보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trakinvest.com 에서 기존 플랫폼에 액세스하여 탐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투자 통찰력 및 금융 거래 기술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의 성장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는 것은 중앙 집중식 기술 인프라에서 분산 된 생태계 기반 플랫폼으로의 전환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와 관련하여 TrakInvest 플랫폼은 블록 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분산 형 피어 - 투 - 피어 생태계를 구축하여 부가 가치 서비스를 수행하는 커뮤니티 구성원을 장려하고 인센티브를 부여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상 사회 무역 환경의 완전한 수립과 연속성은 성과, 투자 통찰력 및 실시간 거래 데이터의 공유에 대한 위험 보상 방식으로 보상, 인센티브 및 통찰력 도구에 의존합니다.
TrakInvest는 보안 및 투명성 수준이 향상되는 동안 블록 체인 기술의 균형을 조정하여 현재 플랫폼의 확장 성을 높이는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강력하고 강력한 기술 스택이 뒷받침되며 생태계는 Ethereum의 Open Community 네트워크의 강점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기술 발판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숙련 된 경영진과 자문위원이 뒷받침합니다. 글로벌 자문 이사회는 테크놀로지, 미디어, 통신, 금융 서비스 및 크립토 통화 (cryptocurrencies) 분야에서 글로벌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한 개인 및 기존 투자자로 주로 구성됩니다.
단순한 플랫폼은 중개자를위한 무역 채권 및 주식에 대한 부합하는 방법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에 대처하기 위해 개발 된 21 세기의 창 발적 공동체입니다. TrakInvest는이 프로젝트를 구현하기 위해 TrakInvest Pte. Ltd는 이미 3 년간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지역 기업, 대학 및 정부와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보유한 미래 지향적 인 개발자로 구성된 아시아 지역에서 10 만 개 이상의 커뮤니티를 구성했습니다. 커뮤니티는 플랫폼에서 동적으로 거래함으로써 계기 거래 데이터, 통찰력 및 감성을 계속 제공합니다. TrakInvest는 Blockchain으로 이동하여 유틸리티 TRAK 토큰을 발행합니다. 토큰 유틸리티에는 토큰 화 된 데이터 소유권, 토큰 화 된 평판 시스템 및 토큰 화 된 인증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2018 년에, TrakInvest는 지난 3 년 동안 수집 된 독점적 인 거래 데이터 및 행동을 사용하여 개발 된 "군중 소싱"gushes 도구 및 모델의 2 세대를 소개합니다. 이 모든 자료를 한꺼번에 얻을 수는 없으므로 플랫폼 및 도구의 작동에 대한 자세한 배경 정보를 얻고 '백서'를 다운로드하십시오.https://trakinvest.ai/files/ti-whitepaper.pdf 를 방문하여이 기술 혁신으로 어떤 기술이 변하고 있는지 직접 확인하십시오.
이 프로젝트는 거대한 프로젝트입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단순한 외관 만이 될 것이므로 플랫폼은 투자자 및 다른 참가자가 플랫폼에 내재 된 엄청난 이점을 탐색 할 수 있도록 플랫폼의 코인 판매를 제공합니다. 아래 그림은 플랫폼이 다른 장치에 어떻게 나타나 프로젝트가 얼마나 호환되는지 보여줍니다.

플랫폼은 플랫폼의 사용으로 연료를 공급받습니다. 따라서 생태계 내에서 상호 연관되고 상호 연결되는 데 사용될 토큰은 TRAK 토큰입니다.이 토큰은 플랫폼에 직접 구축 된 스마트 계약서가있는 완벽한 ERC20 토큰입니다. 다음 그림은 플랫폼이 발산 변수 및 수렴 변수와 상호 연결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TrakInvest ICO 세부 정보
토큰 이름 : TRAKWebsite : www.trakinvest.com
제안 유형 : 초기 코인 제공 (ICO)
총 토큰 : 155,294,118
수락 통화 : 에테르 (ETH)
ERC20 토큰 : 예
토큰 주요 판매 가격 : 1ETH = 1093 TRAK / 1 TRAK 토큰 = 0.000915 ETH
ICO 사전 판매 날짜 : 8:00 AM; 2017 년 12 월 16 일 (SST) - 8:00 PM; 2018 년 1 월 19 일 (SST)
ICO 판매일 : 오전 8:00; 2018 년 1 월 19 일 (SST) - 8:00 PM; 2018 년 2 월 3 일 (SST)
오퍼링 구조 : 66,000,000 개의 토큰 제공
ICO
4 ~ 11,000,000 개의 토큰 : 4.31 % 할인 | 2018 년 1 월 19 일 오후 8시에 시작됩니다.
Tranch 5-11, 000,000 토큰 : 2.25 % 할인 | Tranch 4 종료 후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Tranch 6-11,000,000 토큰 : 1.09 % 할인 | Tranch 5 종료 후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100 % 토큰 할당에서 다른 비율은 다음과 같이 개인에게 분산됩니다. 파트너십 및 얼리 어답터, 경영진, 자문위원회, M & A 확장 및 BuyBacks, 현상금, 추천 및 커뮤니티 블로그 및 사전 판매 및 ICO.
예 : $ 100000000의 토큰 할당에서 백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트너쉽 및 얼리 어답터 : 5 % = $ 5,000,000
관리 팀 : 23 % = 2300 만 달러
자문위원 : 10 % = $ 10,000,000
M & A 확장 및 BuyBacks : 15 % = $ 15,000,000
현상금, 추천 및 커뮤니티 블로그 : 5 % = $ 5,000,000
사전 판매 및 ICO : 42 % = $ 42,000,000.
주의 : 각 tranch의 할인은 할당 된 토큰 또는 할당 된 시간이 끝날 때까지 적용됩니다. 어느 것이 더 일찍 왔는지는 간주 될 것입니다.
TrakInvest AI 엔진 : 이질적인 사회 데이터로부터 시장 통찰력 해제.
인터넷 및 월드 와이드 웹 (World Wide Web)의 창설로 인해 온라인 예측 커뮤니티와 풍부한 사회 투자 데이터 세트 (예 : 포럼 토론, 금융 뉴스, 블로그, 소셜 미디어 피드, 전보 채널 등)가 급속하게 성장했다는 뉴스는 없습니다. 투자자 신뢰의 정확한 측정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은 이러한 데이터 세트를 기반으로하며 대중의 인기뿐만 아니라 역사적인 실적 및 권장 사항을 통해 투자자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TrakInvest AI Engine은 다음과 같은 문제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다른 소스에서 수많은 데이터 세트의 산란, 구조 및 조직에서의 데이터 소스의 방대한 차이 및 이러한 소스를 통한 데이터 생성이 매우 빠른 속도로 이루어집니다. 이 과제는 관심있는 모든 이질적 데이터 세트가 선별되고 수정 된 방식으로 표시되도록하는 TrakInvest 지식 그래프 (TKG) 작성으로 극복됩니다. TrakInvest AI 엔진에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핵심 이니셔티브가 있습니다.
1. TrakInvest 지식 그래프 (TKG)
2. 감정 기관
3. 지속적인 학습.
개략도에서 TrakInvest 지식 그래프는 자동으로 관심있는 모든 구조화 및 비정형 데이터 집합에 의해 수행되는 엔진에 의해 작성됩니다. 그 후에, 군중 감정의 평가는 증권, 회사 등등에 투자자 감정과 같은 TKG의 각종 다른 분대에 엔진에 의해 행해진 다. 마지막으로, 지속적인 학습 기계 장치를 사용하여 실제 시장에 대하여 그런 감정의 예언 힘을 견적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1. TrakInvest 지식 그래프 (TKG) :
지식 그래프 (KGs)는 개체 간의 관계로 구성된 다중 관계형 그래프입니다. 그것은 큰 구조화되지 않은 데이터 세트로부터 지식을 추출하고 구성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의 결과로서 왔습니다. Google, Wikipedia 및 Bing과 같은 일부 주요 검색 엔진은 웹 검색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러한 KG를 사용합니다. TKG 건설 엔진은 새 사이트, 소셜 미디어 피드, 온라인 토론 포럼 등을 지속적으로 스캔하여 TKG를 구축합니다. TKG는 투자자, 애널리스트, 증권, 기관 및 크립토 통화와 같은 인물로 구성됩니다. 다음은 TrakInvest의 AI 엔진이 TKG를 구축하기 위해 해결하는 하위 문제입니다.
에이. 포식 스키마 유도
비. 인스턴스 채우기
기음. 깊은 강화 학습을 사용하여 희소성 극복하기
디. 출처 신뢰도 추정.
이자형. 자연 언어 KG 간섭
2. 감정 기관 : 
센츄먼트는 여러 구조화되지 않은 텍스트 데이터에서 TrakInvests 감정 엔진에 의해 읽혀지며 이러한 엔티티와 관계는 TKG에 집계됩니다. 일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 된 특정 보안에 대한 분석 권장 사항이 감정 엔진에 의해 추출되어 저장 될 때입니다. 이 같은 방식으로 특정 cryptocurrency에 대한 군중 감정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변했는지에 대한 추정이 엔진에 의해 수행됩니다. 따라서 TrakInvest Knowledge Graph는 다양한 구성 요소에 대한 정서와 결합하여 위에서 언급 한 다양한 주체와 이해 관계자를 포괄하는 시장 상황에 대한 전체적인 개요를 제공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월드 상태를 변경하기 위해이 그래프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확장해야한다는 것입니다.
3. 지속적인 학습 :
TI-STOCK 점수, TI-ANALYST 점수 및 TI-TRADER 점수는 TKG 및 정서 분석 엔진을 보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각 엔진은 주식, 분석가 및 거래자의 순위를 매길 수있는 시간에 민감한 양적 지표를 제공합니다. 지속적인 학습은 최첨단 네트워크 분석, 그래프를 통한 심층 학습 및 그래프 삽입 기법을 사용하여 이러한 점수를 추정합니다. 이 점수의 계산 및 업데이트는 지속적인 학습 메커니즘을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업데이트 된 매개 변수가 실제 시장 신호에 대한 해당 변수의 예측력과 상관되는 점수를 정확하게 매개 변수화하는 것입니다. 요약하면이 학습 메커니즘을 통해 분석가의 전반적인 역량을 평가하는 것은 물론 데이터 중심 방식으로 편향에 대해 배우는 것도 가능할 것입니다.
토 케노믹스
TrakInvest Token ( 'TRAK'토큰)은 플랫폼에서 매우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는 데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TRAK 토큰 수요는 선도적 인 기업 및 대학과의 선도 계약을 통해 기존 계약의 강력한 파이프 라인을 기반으로합니다. 전술 한 바와 같이, TrakInvest 서비스에 관여하는 데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은 주로 3 가지입니다. 즉, 토큰 화 된 데이터 소유권입니다. ii.) 토큰 화 된 평판 시스템 iii.) 토큰 화 된 인증.
로드맵
웹 사이트 : https://trakinvest.ai/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