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rue 디지털 ID의 미래



iTrue 는 블록 데이터 기반 인증 시스템으로 사용자 데이터 보호를위한 또 다른 라인을 구축합니다. 이 플랫폼은 또한 사용자가 제 3자가 액세스하는 개인 데이터를 제어 할 수 있도록합니다. 또한 규제되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공유하고 그렇게하면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공유하는 데이터를 제어하려는 사용자와 원활하고 안정적인 방식으로 사용자를 인증하려는 회사 및 개발자를위한 서비스입니다. 모든 사용자는 커뮤니티의 필요에 따라 공정한 데이터 교환을 통해 iTrue 플랫폼에 대한 보상을 얻습니다.
iTrue는 점점 더 많은 fintech 및 기타 금융 서비스 회사에 대한 인증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개인 정보 인증 측면에서 개인 정보, 보안 및 사용자 편의성 문제를 다룹니다.

iTrue 소개 비디오


정부, 은행 및 기타 fintech와 같은 금융 기관과 같은 모든 당사자가 신뢰할 수있는 강력한 인증 시스템에 대한 요구가있었습니다. 보안 침해와 신원 도용이 드물지 않은 시대에 사람들은이 상황으로 인해 귀중품을 잃어 버렸습니다. 
사이버 범죄자 및 기타 바람직하지 않은 요소에 의해 우회되는 실수 방지 인증 시스템으로 인해 금융 범죄와 같은 사기가 가끔 발생합니다. 
인증 방법으로 생체 인식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지만, 특히 적절한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계층 보안이 뒷받침되지 않는 경우에는 완전히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권한이없는 사람이 민감한 개인 데이터를 잘못 관리하거나 부적절하게 액세스하게됩니다.
사용자로부터 수집 한 개인 데이터를 처리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우려가있었습니다. 이러한 우려로 인해 회사는 소유자의 승인없이 자신에게 위임 된 개인 데이터를 공유하는 경우가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블랙 웹 (Black Web)은 가격으로 판매되는 개인 정보 및 기타 민감한 정보의 레퍼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버가 해킹되면 중앙 서버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이 불법입니다. 그 결과 사용자가 범죄자의 자비에 빠지게되는 개인의 민감한 정보가 손실됩니다.


생체 인식 기술만으로는 개인 정보의 인증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 없다는 점을 염두에두고, iTrue는 탁월한 보안 성, 데이터를 변경할 수 없다는 사실, 그리고 보안 기능을 활용하여 분산 원장 기술에 대한 생체 인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 무결성으로 인해 생성 된 신뢰. 
iTrue 플랫폼을 사용하면 기업 및 기타 단체가 자신의 고객의 ID 및 데이터와 상호 작용하고 확인하는 플랫폼에서 자체 인증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블록 체인과 데이터베이스를 결합하여 고속 및 고용량 인프라를 구축합니다. 사용자 데이터를 도난 및 관리 오류로부터 안전하게 보호 할 수있는 강력하고 확장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사용자가 데이터 사용 방법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그러한 데이터가 언제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려줍니다.

iTrue 주요 기술


iTrue [ITU] Token Pre-Sales 곧 시작


추가 투자자 정보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