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VO ICO - 작업 지불 어플리케이션이 Blockchain을 주입합니다!

Screenshot_18.png

모든 큰 암호 안녕하세요! 인터넷의 무한한 야생에서 또 다른 프로젝트를 찾기 위해, 나는 BRAVO라는 제 생각으로 매우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발견했습니다 이 리뷰에서, 내가 왜 그런 위험에 투자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투자자에게 유망하고 흥미로운 지 생각해 보겠다. 동시에 ICO와 같은 아주 수익성있는 도구 - 신생 기업.
AdobeStock_183520851_klein-1.jpg
하지만 우선, 약간의 배경 ... 현금이 퇴색한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비 현금 지불 기술은 점점 더 발전하고 있지만 디지털 현금의 증가와 함께 많은 문제가 나타납니다. 무엇보다도 이러한 것들은 물론 보안상의 문제입니다. 매년 전세계 여러 종류의 사기성 계획을 통해 고객의 은행 계좌에서 수백만 달러를 훔칩니다. 보안 문제 외에도 중앙 집중화 및 인적 자원에 대한 제 3 자의 완전한 제어와 같은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2008 년 세계 위기를 배경으로 사람들이 돈의 거의 절반을 잃었을 때 Bitcoin이 세상에 나타났습니다. 블록 체인 기반 디지털 통화, 분권화 된, 익명의, 보안, 코드에 정확하게 기록 된 디플레이션 모델로 인해 가격이 끊임없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1.jpg
등장 후 Bitcoin은 서서히 발전하여 끊임없이 증가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곧 동일한 암호화 및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는 새로운 디지털 통화가 등장하기 시작했지만 더 빠르고 익명 성이 보장되는 거래 및 기타 기능이 등장했습니다. 디지털 돈의 총 자본금이 TRILLION FLOOR를 초과 한 2017 년Bitcoin의 비용이 각각 1 만 8000 달러를 넘으면 많은 스마트 한 사람들이 디지털 분산화된 통화의 불가피한 미래가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단지 시간 문제 일뿐입니다! cryptocurrency 붐은 전 세계에서 블록 체인 기술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마음을 끌어 들였습니다. 이전에 우리에게 비현실적이었던 놀라운 기술을 제공 할 수있는 놀라운 기술 이었기 때문입니다. 어떻게하면 새로운 완벽한 돈 시스템을 만들고 BANKS에도 불구하고 끊임없이 탐욕스러운 중개인을 없앨 수 있습니까? 맞습니다.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려면 2014 년에 설립 된 BRAVO 캠페인이 이러한 시스템을 만들 계획입니다. 어떻게 이해할 수 있습니까?
Screenshot_15.png
차세대 익명 모바일 지불, 일상적인 사용을위한 편리한 솔루션은 물론 전문가, 예술가, 소규모 기업가 및 그 밖의 모든 사람들에게 권한을 부여합니다!
우선, BRAVO 는 기존 비즈니스, 익명의 소액 결제, 팁 지불, 피어 투 피어 P2P 지불, 부채 지불 및 기타 지불에 대한 신청입니다. Bravo 앱은 캠페인 시작 직후 인 2015 년에 출시되어 사용자 사이에서 인기를 얻으며 샌프란시스코에서 Audience Award를 수상했습니다. 그 다음, 팀은 제품 개발에 힘써 사용자 기반을 개발하여 미국의 1000 개 도시 이상에서 수만 명의 활성 월간 응용 프로그램 사용자 수를 빠르게 넘어 섰습니다. 현재 애플리케이션 BRAVO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작은 글 https://vc.ru/10733-bravo가 있습니다.AppStore와 GooglePlay에서 쉽게 애플리케이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Screenshot_16.png
왜 그들은 Blockchain과 그들의 토큰이 필요한가요? 시스템의 토큰 화 및 블록 체인의 도입으로 제 3 자 기금을 통한 권한 부여, 사기 등 피아트 구조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BRAVO는 일반 결제 수단의 문제를 해결할뿐만 아니라 암호화 결제에서 많은 기존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cryptocurrency의 지불이 성공적으로 작동하더라도, 그것들을 사용하는 여전히 불편 함이 있습니다. 그것은 의심 할 여지없이 일상 생활에 그들의 도입을 방해합니다. "거리의 평범한 사람"에게는 어려운 키 시스템을 사용하여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서만이 아니라 많은 돈을 세탁하고 피싱 사기를 피할 수 있습니다. 브라보 스마트 폰용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작동하고 돈세탁을 피할 수있는 간단한 KYC 절차 (고객을 알고 있음)를 갖게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두 번 탭하여 편리하게 송금 할 수 있으며 해킹을 막는 MAC 또는 Linux와 같은 폐쇄 시스템도 갖게됩니다 사기.
Screenshot_17.png
이것으로 BRAVO 프로젝트에 대한 제 리뷰의 첫 부분을 마칩니다. 제품은 매우 흥미로 우며 가능한 한 자세히 설명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여러 리뷰 기사를 쓸 것입니다. 다음 부분에서는 BRAVO를 만든 팀에 대해 이야기하고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사용될 토큰 및 작동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ICO 및 프로젝트 개발 계획의 세부 사항을 살펴 보겠습니다.
faa6e06959aba80d173e83b132592d2f.png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