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ICO 플랫폼 리뷰를 렌더링



하드웨어 및 혁신 
기술에 대한 열정으로 만든 컴퓨터 그래픽 솔루션 제공 업체 인 Render It 사업체로서, 우리는 값 비싼 고성능 장비를 임대하여 
그러한 장비를 구입하거나 유지할 여력이없는 전문 회사 또는 창조적 인 개인에 대한 다양한 업무 수행을 지원합니다 .
Render It Coin 팀은 항상 컴퓨터 렌더링에 매료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실시간 렌더링을위한 장비 사용은 비용이 매우 많이 들며 특수 장비 비용이 수천 달러 또는 수만 달러가 될뿐만 아니라 비정상적인 전력을 소비합니다.
Render It Coin 기능 :
  1. Ethereum에 의해 강화 된 : Ethereum에 기반한 우리의 동전의 디자인은 계약에 기초한이 똑똑한 통화가 이미 존재하며 세계적인 거래소에 의해 잘 알려져 있다는 인식을 계승합니다. Ethereum은 이미 
    Blockchain 기능을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전 세계적인 액세스, 분권화, 익명 성, 사기 방지 등과 같은 혁신적인 기술의 놀라운 기능에도 성공했습니다.
  2. Render It의 일정한 가치 : 우리는 Render It Coin을 개발하여 구현 했으므로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와 교환하여 지불 수단으로 사용될 때 항상 그 가치를 유지할 것입니다.
  3. 철수 : ICO가 진행되는 동안 언제든지 동전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구매 한 토큰을 ICO 도중 및 이후에 지갑에 인출 할 수 있습니다.
  4. 하이테크 하드웨어가 지원하는 동전 : 하이 엔드 컴퓨터 장비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하여 서비스를 위해 구입 한 토큰을 다시 사십시오. 복잡한 컴퓨터 작업을 수행하거나 농장에서 제공되는 광산 계약에 대해 지불 한 동전을 사용하기 위해 장비에 원격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렌더링의 장점 동전 :
  1. 에너지 비용 절감 : 목표를 달성하고 비전을 완료하기 위해 투자자가 기금을 할당하여 전용 풍력 터빈을 건설함으로써 시설 연결과 관련된 에너지의 운영 비용을 절감합니다. 또한 독창적 인 혁신적인 제안 및 서비스의 도입 기회를 열어줍니다.
  2. 인수 코인 : Render It Coin은 플랫폼에서 수행 할 수있는 모든 거래에 대해 존경 받고 받아 들여지는 지불 방법이 될 것이며 항상 일정한 속도로 평가됩니다. 이는 우리의 cryptocurrency가 커지면이 비율을 줄입니다.
  3. 하이테크 컴퓨터 장비 렌탈 : 구매자는이 동전을 구입하여 Render It 플랫폼에서 고성능 컴퓨터 장비를 빌릴 수 있습니다.
로드맵
2017 년 3 월 그룹의 개발 및 구성
2017 년 9 월. 3000 평방 미터의 서버를위한 저장 공간. M과 총 45,000 유로의 혁신을위한 장비 구입이 처음이다.
2017 년 12 월 11 일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와의 협력 시작. ProSoft Ireland와 전기 제품 공급에 관한 영구 계약 체결 알타 리아 스튜디오 폴란드 (Altaria Studio Poland)와 
2018 년 1 월 을위한 컴퓨팅 파워를 제공하기위한 영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 일반 고객을 위해 컴퓨터 에너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018 년 2 월 2 만 유로의 추가 장비 구매; 월간 순이익은 3,500 유로로 추정됩니다.
2017 년 3 월 아일랜드에있는 우리 회사의 공식 등록 및 사이트의 시작 renderit.farm.
APRIL, 2018 회사의 요구에 대한 자금을 수령하고 결과 비용을 최소화하기위한 지불 수단으로서의 암호 해독 설계.
Ethereum 계약 (ERC20)으로 코인 렌더링을 구현하고 당사 웹 사이트를 게시하십시오.
6 월 2018 년 9 월 ICO 이전 판매가 시작됩니다. 참조 정보 작성 및 편집; 첫 번째 동전의 출시는 Crowdsale Advertising이 제공합니다.
2018 년 12 월 12 월 우리의 동전은 현지 및 외부 주식 거래로 전환됩니다. 서버에 암호화 역할을 만들어 고객에게 재무 데이터 및 암호 할당을 제공합니다. 서버에서 유럽 연합 (EU)의 온라인 시장 및 환전 서비스를 만듭니다.
JANUARY, 2019. 투자자 기금을 사용하여 멀티미디어 캠퍼스 건설을위한 토지 취득; 새로운 일자리 창출 및 창작적이고 창의적인 사람들을 유치하기위한 교육 센터 개설. 민간 풍력 터빈 구입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민간 풍력 터빈 구매에 필요한 자금 조달 추가적인 고품질 컴퓨터 장비의 도움으로 우리의 역량을 확장하십시오. 렌더링 및 원격 액세스 소프트웨어 (자유 소프트웨어)를위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개발; 대학, 연구 기관 및 학술 기관과 컴퓨팅 파워 공유 자선 활동에 소득의 1 %를 기부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