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Rent : 차량 렌트 및 공유 플랫폼



예전에는 자동차와 같은 차량을 소유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그것은 쉽고 편리했고 유지 보수 비용 외에도 값이 쌌습니다. 그러나 장면은 빠르게 변하고 개인용 자동차는 더 쉬운 삶에 대한 투자가 아니며 렌트카가 모든 이익을 위해 자동차 소유권을 인수하고 있습니다. 렌터카 플랫폼은 현재 잠시 동안 존재 해 왔으며 점차 전 세계 렌탈 업계에서 그들의 존재를 느껴 가고 있습니다.
Mix.Rent는 Timofey Kravtsov가 설립 한 일반 렌터카가 아닙니다. Mix.Rent는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분산 차량 렌탈 플랫폼입니다. 아일랜드 공화국 더블린에 본사가있는 Mix.Rent는 스마트 계약 프로토콜을 통해 플랫폼 내의 다른 사용자로부터 차량을 임대하거나 대여 할 수있는 분산 된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합니다. 본질적으로, Mix.Rent는 차량 임대를 용이하게하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렌탈 산업의 운영을 혼란에 빠뜨립니다.

Mix.Rent의 이점

자동차 렌탈을위한 분산 형 플랫폼으로서, Mix.Rent는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함으로써 업계에서 사용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믿을 수 있음

블록 체인 기술을 구현함으로써 Mix.Rent는 플랫폼에서 수행되는 모든 트랜잭션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보장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은 검증 된 모든 항목 (트랜잭션, 검토 및 주석)을 데이터베이스에 기록하여 모든 사용자에 대한 사실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저비용

기존의 대부분의 임대료는 모든 임대료의 거래 수수료로 35 %까지 높습니다. Mix.Rent는 플랫폼을 유지 관리하기 위해 시스템으로 되돌아 오는 사용자에게 낮은 비용을 청구함으로써 저렴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스마트 계약

Mix.Rent는 스마트 계약 프로토콜이라고 알려진 Ethereum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이 프로토콜은 차량 소유자와 사용자 간의 직접적인 피어 투 피어 상호 작용을 촉진하여 차량 채용 프로세스에서 중개인의 역할을 제거함으로써 작동합니다.

Mix.Rent Coin ICO

팀은 사업을 분산 된 플랫폼으로 전환하기 위해 ICO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ERC20 MIX 토큰을 발행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ERC223 또는 ERC777 토큰을 도입 할 계획입니다. 토큰은 플랫폼의 모든 트랜잭션에 사용됩니다.
이 통화는 다른 화폐 통화 및 디지털 통화를 사용하는 번거 로움을 없애기 위해 앱 거래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기본적으로 Mix.Rent 플랫폼의 트랜잭션은이 토큰을 사용해서 만 완료됩니다. 초기 동전 제공을 위해 1 억 토큰의 총 공급 한도를 만들었으며 그 중 52 %가 52,000,000 MIX가 토큰 판매에서 발행됩니다. 나머지 48 %는 다음과 같이 배포됩니다.
25 % - 예비 기금 
10 % - 팀 
8 % - 파트너 및 고문 
5 % - 현상금
ICO는 2018 년 10 월 17 일에 시작됩니다. 하드 캡은 3,000,000 USD로 설정되고 토큰은 1 ETH 당 1200 MIX의 비율로 판매됩니다. ICO 기간 동안 투자자에게는 10 %의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MIX 토큰은 ICO 완료 직후 암호 해독 교환에서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Mix.Rent의 작동 방식

플랫폼은 임대인으로부터 고용을위한 다양한 차량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자동차, 오토바이, 모터 스쿠터, bicylces, 스노 모빌, ATV, 리무진, 헬리콥터, 파워 보트, 요트, 미니 버스, 제트기, RV, 주문형 차량을 임대 / 임대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차량이 한 곳에서 모여 일과 오락에 사용되었습니다.
소유자는 플랫폼에서 고객을 확보하고 수익을 올리기 위해 자신의 차량, 사진 및 가격에 대한 설명을 제공해야합니다. 목록이 생성되면 플랫폼은 시장의 평균 가격을 보여줍니다.
모든 사용자는 원하는 자동차를 선택하고 원하는 기간 동안 보안을 설정 한 다음 MIX 토큰 또는 cryptocurrencies를 통해 지불해야합니다. 사용자는 의견과 피드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신속하게 위험을 평가할 수있는 새로운 블록 체인 기반 평가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등급이 높은 사용자는 보증금없이 차량을 얻습니다.
Mix.Rent는 기존 및 중앙 집중식 렌털을 목표로하거나 혼란시키는 차량 렌트 업계의 혁신적인 플랫폼입니다. 이 팀은 사용자가 전 세계 여러 차량을 임대 할 수있는 플랫폼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개발자는 Mix를 진술합니다. 현재 렌트 서비스에는 7,000 대 이상의 차량을 등록한 11,000 명이 넘는 등록 사용자가 있습니다.

유용한 링크: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