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rack Ico Review



프로젝트 정보 
DTRACK이란 무엇입니까?
Dtrack은 계량 한계에도 불구하고 전산화 된 컴퓨팅에 대한 기본적인 접근에도 불구하고 누구든지 처벌하기 위해 ethereum 네트워크를 통해 순환 된 똑같은 고급 현금입니다. 유연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출 한 후 2 ~ 3 분 내에 클라이언트가 Dtrack을 시각적으로 인식 할 수 있습니다. Dtrack은 출생 정보 (행동 증명)를 통해 지갑에 통합됩니다. mazuma의 각 자동화 된 유형은 전문가 용 장비의 도움을 받아 "채굴"됩니다. Dtrack은 신체의 지적 분석 분야에서 교육 방법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장치에서 실행중인 응용 프로그램이 방법 및 하트 비트를 추적합니다. 우리는 몇 가지 독특한 기능을 갖춘 암호 동전의 최종 작업을 개발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거대 시장을 연구했으며 iOS 및 Android 용 무료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미션
우리는 리허설을하고 돈으로 활기차고 D 트랙 토큰을 보상받을 수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비젼
sodomatism으로, 우리의 비전은 건강을 통해 체인의 발전의 일반적인 축적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양에 머물 각 사람에 행동하기 위해 구성하고 모든 것을 고려, 개선 마음에서 일반적인 출발 원인.
문제의 수정
다른 사람들은 웰빙 룸에서 연습을하기 위해 교감주의적인 중요성이나 영감을 얻지 못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예를 들어, 완벽한 센터에 합류하여 공범자에게 진로를 결정한 후 기회를주기 위해 영향을 미치고 대개는 스스로 상환합니다. 우리가 밤에 GYM으로 끌고 갈 수있는 방법을 이해할 때, 우리는 직장에서 거센 느낌을 받고 집에서 재활용하고 TV를보고 잠자리에 드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운동이 근육을 지원할뿐만 아니라 심장을 강화시키고 뼈가 혈액 순환을 감소시키고 지방을 줄이는 것입니다. 눈에 보이는 시청자가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이 살아 있고 건강 해지고 더 유리한 삶으로 나아가고 멋지게 보이며 dtrack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DTK 토큰에서 돈을받습니다.
우리의 해결책
Ethereum Blockchain을 사용하여 몸에 DTK 토큰을 사용할 수있는 상상력이 풍부한 적응 형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운동 토큰의 분산 증명을 개발했습니다. Dtrack 스테이지는 Dtrack에 적응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Dtrack은 DTK (Dtrack Token)라는 Proof of Exercise 토큰을 노출하여 지구상 어디에서나 고객을 끌어 들이고 신체를 연습합니다. 운동과 신체 승진이 많을수록 더 많은 DTK 토큰이 승자가됩니다.
TOKEN ECONOMY Dtrack 아이콘은 ethereum을 기반으로합니다. ethereum은 실행되는 애플리케이션을위한 분산 된 플랫폼입니다.
왜곡, 통제 또는 외부인으로부터 총에 맞지 않고 수정 된 것만 큼.
모든 트랜잭션은 동급 최강의 암호화에 연결됩니다.
체인 무결성은 CPU 성능에 의해 보장됩니다.
DTK 전류가 dtrack 플랫폼을 채우고 비즈니스 거래를 장려하고 연결합니다.
사용자 간, API로 작업, 키로 이동, DTK 토큰은 넓은 범위를 채울 것입니다.
블록 체인에 대한 정보 획득, 교환 및
계약서 및 구조원 보수 - 몇 가지 예를 든다.
전술 한 내용을 얻기 위해이 기술 보고서에 명시된 바와 같이
공공 판매, 그렇지 않으면 ICO라고합니다.
내부 계산에 따라 최대 금액의 견고한 모자 자금 조달의 최대 목표를 이끌어 냈습니다.
1808 eth. 이 금액 내에서 프로젝트를 수행 할 수 없습니다. 고정 토큰
일반 대중으로부터 화상을 입는다.
ICO는 3 단계로 구성됩니다. 각 단계에서 3,000,000,000 개의 DTK 토큰이 판매됩니다.
첫 번째 단계 3 000 000 000 TOKEN 1ETH = 8 000 000 DTK 10 % BONUS
두 번째 단계 4 000 000 000 TOKEN 1ETH = 6 000 000 DTK 5 % BONUS
3 단계 2 000 000 000 TOKEN 1ETH = 3 000 000 DTK 1 %
보너스 특징 1808.75 ETH
매상
Dtrack 생태계 개발 프로그램 60 %
마케팅 15 %
교환 목록 20 %
법률, buyback & admin 5 % 

로드맵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웹 사이트 : https://dtrack.org/
보통 : https://medium.com/ dtrack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