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ic Coin — 증가하는 식품 제품 — 리뷰

농업은 인간이 수행 한 생물 자원을 이용하여 식량, 산업 원료 또는 에너지 원을 생산하고 환경을 관리하는 활동입니다.
농업 부문은 경제 발전의 구조에서 부문이 전략적 역할을한다. 농업을 노동을 흡수하고, 소득에 기여하고, 식량 공급에 기여하고, 원재료 공급원으로서의 농업과, 자본의 형태로 기여한다. 이 개념을 통해 부문 농업을 성장시킬 수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이는 특히 농민의 복지 목표를 달성하고, 고용을 제공하고, 공평한 수단으로서의 측면에서 볼 때, 인도네시아 경제를위한 새로운 성장의 원천이 될 수있다 지역 간 개발, 농업 산업의 시장 투입, 외환 창출, 소득 증대, 자원의 지속 가능성 유지.
이 블로거는 GRIC이 아프리카에 중점을 둔 농업을위한 스마트 블록 체인 기반의 GRIC 프로젝트의 출시로 농업 및 농업 실천을 혼란에 빠뜨리고 변화시킬 방법을 설명합니다. 그것은 전체 cryptocurrency 시장에도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GRIC는 분산 된 오픈 소스 블록 체인 기반의 농업 플랫폼을 만들어 공통 투자자와 농부들이 새로운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Gric Coin은 농업 산업의 벤치 마크가 될 브랜드 생성, 식품 생산 / 공급에 대한 모조품 제거, 블록 체인 (blockchain)을 통한 투명성 확보, 사람들이 실제 투자 할 수있는 매개체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하는 암호 통화 프로젝트입니다 그들의 농업에 대한 보상을 얻습니다.
농업 및 농산물 시장은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가장 오래된 시장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국가에서 금속 시장, 석유 / 에너지 시장 등 다른 시장을 변화시킨 엄청난 기술적 진보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원시 시장으로 남아 있습니다.
Gric Coin의 비전은 2019 년 말 이전에 분산 된 오픈 소스 통화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즉, 아프리카에 중점을두고 농업 관행을 개선하고 전 세계 농업 생산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혁신적인 블록 체인 기술 및 Gric 토큰 판매에서 발생하는 재원의 도움으로이 프로젝트는 아프리카를 중심으로 농업 관행 및 식량 생산을 세계적으로 증대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짧은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Gric Coin은 미래의 농업 프로젝트입니다. Gric Coin Project에 투자하면 3 대 1 프로젝트에 투자하게됩니다. 우리 농장에 도달 한 모든 이정표와 Blockchain Project는 Gric Coin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금전적 수요의 증가와 가격 상승으로 귀금속의 가치가 높아집니다.
  • 좋은 결과 — 유틸리티 프로젝트에서 Gric 동전을 지불하고 투자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 농업의 미래 — Gric Coin을 구매하면 농업의 미래에 투자하게 될 것입니다.
  • 좋은 단계 — Gric Coin을 구매하면 농장에 고용 될 수백 명의 농민을 고용 할 수 있습니다.
  • 농업 투자 — Gric Coin 토큰을 사용하면 Farmpartner 플랫폼의 라이브 농업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수입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Gric Coin Project는 농업 산업의 벤치 마크가 될 브랜드를 만들고, 식품 생산 / 공급에 대한 모방을 제거하고, 블록 체인 (blockchain)을 통해 투명성을 확보하고, 사람들이 실제 농업에 투자하고 수입 할 수있는 수단을 창조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투자에 대한 보상.
  1. 농장 프로젝트 — 농산물 가공을위한 기계화 된 농장 및 가공 산업을위한 1000 에이커의 토지 구입이 포함됩니다. 농장 프로젝트에는 제품 인증 및 검증에 사용될 농장, 가공 산업 및 블록 체인 웹 사이트가 포함됩니다.
  2. Coin Utility Project — www.FarmPartner.ng 프로젝트를 업그레이드하고 ICO에서 생성 된 기금으로 사이트 용 앱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투자자들은 FarmPartner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아프리카 대륙의 여러 지역에서 다양한 농장 사업을 선택합니다. 각 농장 사업에는 특정 비용과 투자 수익이 있습니다. 투자자는 자신이 선택한 농장을 선택하여 Gric Coin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합의 된 기간이 끝나면 투자자는 초기 투자금을 회수하고 투자 수익을 합의합니다. Gric Coin은 FarmPartner 웹 사이트에서 유일한 지불 수단입니다. 이렇게하면 동전 사용이 크게 늘어나 부족한 자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게됩니다.
  3. 서비스 채택 — Gric Coin 프로젝트는 연간 코인 보유자와 이익을 공유합니다. 일정 기간 동안 우리는 농가 / 가공 업계에서 생산 된 이익의 약 20 %를 모든 동전 보유자와 공유합니다. 그것은 똑똑한 계약을 통해서가 아니라 직접적이고 쉬운 방법을 통해 이루어질 것입니다.
어떻게 작동 하는가?
공장에서 생산되고 포장 된 모든 품목에는 검증 가능한 스마트 계약서 서명 코드에 대한 모든 구금 정보가 바코드 형태로 제공됩니다. 세부 정보에는 생산 날짜, 해당 배치에서 생산 된 품목의 총량, 품목 성분, 생산 농장 및 공장 위치가 포함됩니다.
구입 또는 구매 시점에서 소비자는 www.Agric.io를 방문하여 당사의 Blockchain 시스템에서 바코드 서명을 스캔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코드를 스캔하거나 검색 창에 숫자를 입력하여 스마트 계약의 서명을 서명하고이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를 얻고 그들이 진짜 Gric Coin Project 항목을 구매했는지 또는 구입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Gric Coin의 장점
  • 글로벌 — 컴퓨터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Gric 트랜잭션을 기록하는 데이터베이스를 공동으로 관리합니다.
  • 안전하고 안전한 — Gric은 폭풍에 의해 세계를 점령하고 있습니다. 분산 된 디지털 통화는 누구나 사용할 수있는 안전한 지불 플랫폼입니다.
  • 품질 성능 — 품질 성능 </ p> <p> Gric은 다른 모든 제품과 비교하여 모든면에서 우수한 품질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 사용의 용이성 — 모든 연령대의 모든 국가에서 누구나 몇 분 안에 Gric을 수락 할 수 있습니다.
토큰 세부 사항
토큰 이름 : Gric Token
기호 : GC
유형 : Ethereum
기술 : ERC-20
1 Gric Token의 가격 : $ 0.004
토큰 공급 : 10,000,000,000
다음 제품과 함께 구입할 수 있습니다 : ETH, BTC 또는 Fiat
토큰 할당 및 판매 진행
로드맵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