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TOROX 스마트 선택 귀하의 암호화 통화



그렇지 않으면 가상 화폐 표준 또는 전산화 화폐 형태라고하는 암호화 형식의 화폐는 일종의 전자 화폐입니다. 동전이나 음표처럼 물리적으로 존재하지는 않습니다. 비트 동전이나 에테르와 같은 디지털 화폐 단위는 고급 토큰입니다 블록 체인 (blockchain)으로 알려진 정보 블록의 스크램블 된 문자열을 활용하는 코드로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접근 가능한 컴퓨터 화 된 현금 토큰이 있습니다.
암호 형태의 돈은 할부 프레임 워크로 활용되며 계약을 실행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활용됩니다. 어느 누구도 컴퓨터화된 현금을 만들 수 없으므로 임의의 시간에 수백 또는 심지어 많은 수의 디지털 통화가 유통 될 수 있습니다. 표준은 통상적 인 돈을 사용하여 무역 단계에서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 있습니다. Bitcoin과 같은 유명한 고급 통화는 예외적 인 ATM을 통해 돈으로 구입하거나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스페어 링은 저축, 이전 언급에서부터 자산 확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하지만, 마지막은 자기 자산의 플레이어를 암시하며 일반적으로 은행 계좌 또는 대다수 자산에 저장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어나는 일을 암시하는 경우, 펀드는 한 번에 존재하는 주식 변수를 암시하는 반면,이 자격은 정기적으로 잘못 해석되며 능숙한 시장 분석가 및 벤처 전문가조차도 종종 투자 기금으로 절약 할 것을 암시합니다.
Cointorox는 기본적인 암호화 자금 준비금 패키지를 제공하는 단계입니다.이 무대의 주요 사명과 목표는 디지털 통화를 획득하는 데 필요한 절차를 재정비하고이를 저축으로 버리는 것입니다 .Corororox Packages는 고객에게 매우 존경받는 디지털 통화를 알기 쉽고 시간을 많이 소비하는 방식으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Cotorox Packages는 투자 자금을 버리고 신용 카드로 처리하는 고급 piggybank로 취급 될 수 있습니다.이 번들은 PayPal 및 신용 카드 또는 플래티넘 카드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안 된 하이라이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 분할 된 두 번째 동전 보유 기금을 외부 지갑으로 
되돌릴 수 있음 - 모든 투자 자금을 USD로 
되돌릴 수 있음 - 현금 및 현금성 자산에 대한 생활 시간 코인 잔액 확인 
가능 - 사전 정의 된 기간 동안의 투자 기금 - 기금이 
동반자 및 가족을위한 고급 바우처 인 경우 포함 - 
포트폴리오 재조합 또는 보급 재분배 - 
원하는만큼 새로운 동전을 포함하는 새로운 동전 추가 - 
반복 월 하락 가능성 월별 예비비로 지급하고 언제든지 재개
Blockchain 시동 Cointorox는 컴퓨터 piggybank의 파견을 선언하여 클라이언트가 결과적으로 cryptocurrencies로 투자 기금을 변경하고 저장할 수있게했습니다. 고급 돼지 저금통은 고객이 매월 반복되는 절약 계획을 세울 수있게하고 자연스럽게 최고 수준의 동전으로 변경합니다 .
고객은 현금 및 암호화 된 형태의 돈으로 예비 기금을 인출하거나 전산화 된 바우처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축복 할 수있는 역량을 갖게됩니다. 다른 놀라운 특징으로는 정기적 인 볼트 입력, 표시된 불평등에 따라 자연스럽게 동전을 제공하는 불행, 코인 선택을 포함하거나 지우는 포트폴리오 재 축적
에스토니아 기반 블록 체인 시동은 컴퓨터 화 된 돼지 저금통을 제어하기 위해 Ethereum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는 로컬 ERC20 토큰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유틸리티 토큰 인 Cointorox Token (OROX)은 기본적으로 클라이언트가 고급 기능의 하이라이트를 시작하거나 비활성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돼지 저금통. 
토큰 정보 
토큰 이름 : cointorox 
티커 : OROX 
가격 : 1 ETH = 400 OROX 
초기 Suply : 10,000,000 OROX 
최대 구매 : 100 ETH 
하드 캡 : 17,500 ETH 
기본 판매가 태워 지거나 파괴 될 때 토큰을 푸십시오
패키지를 얻음으로써 사용자는 Cointorox 플랫폼의 유틸리티 토큰 인 CRO와 Cointorox Token (OROX)으로 결정됩니다. 각각의 Cantorox 그룹은 클라이언트를 보장하기 위해 동전 형태의 다양한 디지털 형태의 돈을 전달합니다 매우 존경 받고 일반적으로 괜찮은 동전이나 토큰을 산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