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RTECHNOLOGIES ICO - 예술 세계에서 사기로 인한 문제 해결



안녕하십니까, ICO 4RTECHNOLOGIES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의 비전과 사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있는 리뷰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ICO 4ARTechnologies는 예술계의 사기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4ART는 현명한 계약과 DNA 지문을 사용하여 블록 체인에 새로운 예술 세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새로운 세상의 핵심은 여전히 ​​거래를 기반으로합니다. 4ART App은 획기적인 벡터 기술과 레이어 사진을 사용하여 스마트 폰으로 작품의 분자 구조를 기록합니다.

DNA 출생 증명서는 모든 조각에 대해 만들어지며 블록 체인에 불가결하게 기록됩니다.

4ART App을 사용하면 중요한 아트웍 데이터가 다음과 같이 영구적으로 기록됩니다.
  • - 조각이 만들어 졌을 때
  • - 누가 그것을 만들었습니까
  • - 누가 그것을 팔았습니까
  • - 누가 그것을 샀어?
  • - 아트 워크가 지금있는 곳
트랜잭션이 발생하면 보안 디지털 여권은 블록 체인에 저장된 스마트 계약을 통해 생성됩니다. 모든 거래마다 투명하고, 추적 가능하며, 저렴하고 안전한 기록이 있습니다.

이 비디오보기!


과학 기술

비공식적 인 인증

강력한 이미지 - 인증 소프트웨어
우리의 (기존!) 소프트웨어는 가장 미세한 텍스처 세부 사항을 캡처하여 아트 워크 고유의 디지털 지문을 스캔하고 매치 할 수 있습니다. 이 지문이 블록 체인에 저장되면이 작품은 본질적으로 위조 할 수 없습니다.이 강력한 소프트웨어는 가장 정교한 가짜를 탐지합니다.

불평등 한 투명성

BLOCKCHAIN-POWERED CATALOGING 및 TRANSACTION PLATFORM
우리의 블록 체인 기반 플랫폼의 중심에는 디지털 지문, 역사 및 출처를 포함한 예술품의 위조 방지 프로파일이 있습니다. 모든 거래에서 스마트 계약과 블록 체인의 분산 된 성격이 가장 높은 보안 표준을 보장합니다. 이것은 마침내 미술계에서 부족했던 전례없는 투명성을 제공합니다.

비공식적 인 기회

전체 예술 생태계 가치
가장 좋은 해결책은 모두에게 이익이되는 해결책입니다. 우리의 인증 프로토콜은 크고 작은 미술 포트폴리오, 개인 소유주 또는 큰 기관을 위해 작동합니다. 보험사 및 물류 회사의 경우 신속한 상태 보고서를 빠르고 쉽게 작성하고 새로운 트랙 및 추적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아티스트들이 작품의 재판매로 얻을 수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로드맵

우리의 로드맵을 따르고 투자를위한 적절한 시간을 선택하십시오. 귀하의 투자 시간과 물량에 따라 다양한 보너스가 제공 될 수 있습니다.

2018 년 6 월 25 일
스테이지 1
클로즈드 그룹
0.08 유로에 판매중인 토큰 
초대에 의해서만
폐쇄 그룹은 4ARTechnologies와 긴밀한 관계에있는 첫 번째 투자자에게만 제공됩니다. 이들은 프로젝트 전체에 깊이 통합되어 있으며 최종 제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이 귀중한 피드백에 대한 보상으로 최저 가격으로 토큰을받습니다.
4ART App - 적극적으로 실행되는 앱 개발

2018 년 7 월 09 일
2 단계
사전 판매
0.10 유로에 판매중인 토큰
폐쇄 그룹의 구성원이 아니었고 가능한 가장 낮은 가격과 투자 수익률을 달성하고자하는 투자자에게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이것은 또한 더 많은 양의 토큰을 구입할 수있는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4ART App - 개발은 Alpha 버전의 App을 시작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2018 년 8 월 31 일
3 단계
ICO 초기 버드
0.20 유로에 판매중인 토큰
4ART ICO Early Bird는 ICO가 성공적으로 진행되기를 원하는 투자자들에게 좋은 중 앙지를 제공하지만 여전히 공공 crowdsale 동안 제공되는 것보다 더 높은 보너스로부터 이익을 얻고 자합니다.
4ART App - 알파 테스트가 활성화되고 API의 추가 통합이 준비됩니다.

2018 년 10 월 31 일
4 단계
ICO
토큰은 € 0.30에 판매 중입니다. 
4Art ICO 끝 31. 2018 년 12 월
일반 대중을 대상으로 가장 많이 판매 된 판매입니다. 전속력으로 실행되고 성장을 지원하는 개발을 통해 모든 것이 막대한 투자자의 흐름에 대비됩니다. 첫 번째 작품은 4ART App을 사용하여 Blockchain에 기록됩니다. ICO가 끝나면 토큰은 Cryptocurrency Exchanges에 표시됩니다.
4ART App - 2019 년 1 분기 유럽 시장 진출, 미국 시장 순이었다. 더 많은 기능과 최적화를위한 개발

2018 년 12 월 31 일
5 단계
교환 신청

ICO 4RTECHNOLOGIES 프로젝트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찾으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