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eureka : 블록 체인 호텔 예약 플랫폼

독자 여러분 귀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는 데 익숙해지면서 "GOeureka"라고하는이 혁신에 대한 정보를 신속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앉아서 신경 쓰지 마세요. 또한이 훌륭한 혁신의 일부로 중요한 단계를 밟을뿐만 아니라 읽을 것도 권장합니다.
23983953ca9cfc5d54da7.png
호텔 업계는 세계 여행 업계에서 두 번째로 큰 업체이며 현재 온라인 여행사가 독점하고 있습니다. OTA는 호텔 예약, 이익 마진 및 로열티 프로그램에 영향을 미치는 온라인 호텔 예약의 약 70 %를 생성합니다. 
GOeureka는 처음으로 호텔과 고객을 설정하여 시나리오를 변경하려고합니다. Blockchain 기술을 통해 GO 호텔과 고객은 수신자 부담 예약, 조광권 통화를 통한 지불 수락 및 전통적인 브랜드 충성도 프로그램의 변형을 통해 이익을 얻습니다.
GOeureka 소개 GOeureka 
는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호텔 예약 플랫폼을 구축하는 여행 기술 회사입니다. 우리의 사명은 고객과 호텔을 직접 연결하여 호텔 예약을 분산시키고 투명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호텔의 기술 파트너로서 GO는 사용자에게 역동적 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 온라인 여행사가 부과하는 높은 커미션 구조를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GO는 제 3 자 예약 플랫폼에 대한 호텔의 재정적 의무를 줄임으로써 호텔이 전 세계 여행자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자원을 제공 할 수 있다는 비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Goeuer 's Goals 
"GOeureka는 호텔이 자신의 플랫폼에서 소비자에게 전례없는 가치를 제공하면서 브랜드의 통제권을 유지하는 새로운 공생 관계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라고 GOeureka의 CEO 인 Manej Rai는 말했습니다. "여행 산업의 미래에 대한 Goeureka의 비전은 모든 기업이 여행자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번창하고 이익을 얻을 수있는 온라인 생태계 지원입니다." 
GOeureka는 호텔의 기술 파트너로서 현재의 OTA가 부과하는 높은 커미션 구조없이 사용자에게 완벽한 웹 및 애플리케이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Vision 
GOeureka는 공간에 대한 최상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고객의 재 할당을 기다리는 특허를 시작합니다. 호텔의 가격이 내려 가면 새 예약 기능이 자동으로 기존의 저렴한 요금 예약을 확인하고 다시 예약 할 것입니다. "고 덧붙였습니다. 
GOeureka는 호텔의 기술 파트너로서 완벽한 웹 경험과 완벽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수수료 구조는 현재 OTA로 사용했다. 
"우리는 소비자 가격을 직접 연결을 호텔 마진을 줄이고 제기 OTA, 불공정 수수료를 제거하기 위해 호텔과 소비자를위한 저렴하고 효율적인 플랫폼을 제공,"라이가.이 전례없는 혜택이에 전달했다 고객.
MISSION 
"고우 레카 (Goeureka)는 고객이 돈을 위해 최상의 가치를 창출 할 때까지 기다리는 재 예약 기능을 시작했으며, 호텔 가격이 하락하면 재 예약 기능이 자동으로 기존 주문을 더 낮은 가격으로 감지하고 요금을 재평가합니다." Rai는 덧붙였다. 
Goeureka는 또한 GOeureka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있는 GO 크레딧으로 호텔 충성도 포인트를 변경할 수있는 옵션을 사용하여 호텔 충성도 프로그램을 홍보함으로써 호텔 및 고객에게 도움이되는 상호 운용성 로열티 프로그램을 제안했습니다.
"여러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 한 고객을 위해 GOeureka의 로열티 프로그램 솔루션을 사용하면 단일 플랫폼에서 여러 고객 충성도 포인트를 즉시 교환하고 교환 할 수 있습니다"라고 Rai는 말했습니다. "Blockchain은 중개인을 필요로하지 않고 충성도를 투명하고 검증 할 수있는 인벤토리로 만드는 GO 크레딧 발행과 관련된 모든 거래의 영원하고 안전한 디렉토리 역할을합니다." 
GOeureka는 9 월 10 일에 호텔 예약 플랫폼의 첫 번째 알파 버전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라이는 "앞으로 몇 주 동안 플랫폼에서 실제 테스트 작업을 수행하고 9 월 10 일에 준비된 MVP 주문 플랫폼 기능을 갖추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토큰의 세부 사항
image.png
토큰 유통
이미지 (1) .png
이미지 (2) .png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 : https://goeureka.io/
백서 : https://goeureka.io/#download
앤 테마 :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3382526.0;all
트위터 : https : / / twitter.com/goeurekatravel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GoEurekaTravel/
링크드 인 : https://www.linkedin.com/company/27176560/
Reddit : https://www.reddit.com/r / GOeureka /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goeurekatravel/
보통 : https://medium.com/@social_23833
전보 : https://t.me/goeureka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