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인 은행



전체 커뮤니티의 인사, 나는 암호화 동전과 KLEYN BANK 와 같은 좋은 프로젝트를 따르는 사람들에 열정적 입니다. 이 새로운 간행물에서 나는 KLEYN BANK 프로젝트를 소개하고자합니다. Blockchain, Bitcoin, Ethereum, Crytocurrencies, ICO에 대해 많이 들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KLEYN BANKblockchain은 가장 멋지며 자세한 내용은 다음 주제로 넘어갑니다 : 
사회가 어떻게 진화했는지 관찰하면, 종족 사회에서 우리는 현대 사회에서 사람이 특수한 방식으로 일하며 기술과 인터넷의 출현으로 세계 어느 곳에서나 지구 환경에서 그렇게 할 수있는 다른 사회 구조로 옮겼습니다. 클라인 은행블록 체인 기반의 재무 투자자가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KLEYN BANK 소셜 네트워크는 공통 플랫폼에서 암호화 애호가를 찾아 금융 정보를 비롯한 정보의 매력을 전파 할 수있는 독창적 인 암호화 된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입니다. 중요한 업데이트가 누락되었습니다. 
상인, 판매자, 자산 관리자 및 투자자.
 프로젝트의 개관
KLEYN BANK 는 모든 참가자가 업데이트, 블로그, 이미지, 분석, 개인 상황, 비디오 채널 및 기타 중요 사항을 게시하여 문제없이 실시간으로 상호 작용할 수있게합니다.
모든 장점에는 그에 상응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암호 통화의 전성기가 다가 오면서, 다양한 사기 및 가짜 거래 처분이 암호장으로 들어서고 높은 위험, 과도한 위협 및 투자자에게 심각한 결과를 야기합니다. 
, 혼란 당황하고 범인 투자자들은 일일 생산량은 보람 결과와 결실 upshots을 생성 할 몇 가지 유형의 소중한 자산과 고수익 수집품으로 암호화 통화의 사용을 통해 투자 할 수있는 가장 안전한 방법을 찾아, 시작을 시작 
하는 그들은 한 번 예상대로. 그래서 내 연구를했고, 그 동안 내가 정말로 내 믿음을 두는 프로젝트를 발견했다 :
클라인 은행 . 아래 분석을 읽고 자신에 따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냄비에 동전을 몇 개 보내고 싶습니까?
클린 뱅크 (KLEYN BANK) 비즈니스 뱅킹 부문
새로운 스마트 계약 기술의 시대에는 기존 비즈니스 및 신생 기업에 무한한 가능성이 제공 될 것입니다. 우리는 기업들이 제한을 두어서는 안되며 은행 업무가 모든 업무에서 핵심적인 부분임을 이해합니다. 우리의 혁신 제품과 서비스는 비즈니스의 진정한 잠재력을 가져올 것입니다. 
 아래는 당사 서비스입니다.
  1. 피아트 및 피아트 멀티가 아닌 피아트에 피아트가 아닌 연속 지불에 대한 지불 처리
  2. 은행 계좌 관리
  3. 결제
  4. 카드 발급
  5. 흰색 레이블 처리
  6. 지능형 계약 관리
  7. 생체 인식 POS 단말기
프로젝트 개요
 Kleyn Bank 는 상업 고객에게 광범위한 지불 처리 솔루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전자 상거래 고객은 유익하고 사용하기 쉬운 패널 / 상점을 통해 웹 페이지, 플랫폼, 응용 프로그램, 게임 등에 대한 지불을 쉽게받을 수 있습니다.
클라인 코인이란 무엇입니까? 
클라인 코 인스 (Kleyn Coins)는 고객이 이해하고 수행 할 수 있도록 전화 및 컴퓨터의 한 곳에서 전 세계에서 사용할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평소 결제 및 은행 거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평범한 계정과 암호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데있어 평범한 사람과 암호 세계를 연결하는 분산 통화입니다 인생은 재정적 인 필요를위한 간단한 장소입니다. 
 Kleynbank 참가자의 장점. 
이 혜택은 전 세계의 모든 사람과 은행에 무제한 및 무제한으로 송금 할 수 있으며, 귀하의 계좌 한도를 관리하고 돈을 송금하고자하는 곳과 금액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매우 낮은 거래 비용, 즉각적인 계정 활성화, 문서 확인 및 빠른 카드 배포.
  • Kleyn Crypto 투자자 은행의 이점 
    판매 된 각 동전의 1 %는 새로운 마일을 개발하고 성취 할 예정이며 각 사용자에게 이익이되는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시스템을 보장합니다.
  • 모바일 운영자 
    탁월한 사용 편의성을 갖춘 데스크탑 유틸리티 및 올인원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일일 뱅킹 필요성에 따라 길고 귀찮은 고객 서비스 대기를 피할 수 있습니다. 직접 해보고 포트폴리오를 관리하십시오.
 KLEYN bank 국경없는 은행 시스템
의 진정한 혁신 세계에 헌신하는 경계가없는 은행 시스템의 진정한 혁신. 우리는 은행 시스템이 21 세기의 가장 큰 개혁을 요구하며 블록 체인과 생체 인식 만이 간단하고 안전하게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Kleyn Bank는 개인 및 비즈니스 뱅킹 고객에게 최고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합니다.
새로운 스마트 계약 기술의 시대에는 기존 비즈니스 및 신규 비즈니스에 무한한 가능성이 제공 될 것입니다. 우리는 기업들이 제한을 두어서는 안되며 은행 업무가 모든 업무에서 핵심적인 부분임을 이해합니다. 우리의 혁신 제품과 서비스는 비즈니스의 진정한 잠재력을 가져올 것입니다. 
 ICO 세부 정보.
  • 크레이 뱅크 (Kleybank)의 ICO 토큰은 무엇입니까?
  • 기호 : KLB
  • 통화 이름 : Kleyn Coin
  • 총 공급 : 10 억.
  • 양장본 : 57M USD
  • 소프트 커버 : 7 백만 USD
  • 조정 가능 : 예, 판매되지 않은 모든 ICO 칩 및 모든 보상 청구 카드가 태워집니다.
  • 초기 이자율 : 카드 당 가격. 1 레코드 = 0.03 USD

                                                                           로드맵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