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송 (BitSong)은 모든 음악 프로에 대한 솔루션을 선보였다.

4.png

BitSong은 Ethereum 블록 체인과 IPFS 배포 파일 시스템을 활용하여 조립되는 또 다른 무대입니다.
BitSong은 아티스트와 청취자에게 전념하는 프로그램입니다.이 사업은 음악 세계에서 확인 된 모든 중요한 문제를 처리합니다. 통합과 관련된 문제는 bitSong에 의해 풀릴 수 있습니다.
BitSong 스테이지에서 멜로디를 전달할 때 발기인은 광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모든 기기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장인과 청중 회원은 조정 된 모든 광고에 대해 스폰서가 제공 한 혜택의 90 %까지받을 수 있습니다. 선물은 다음 컬렉션을 위해 팬들도 마찬가지로받을 수 있습니다.
공연자들은 음악을 쏟아내는 플랫폼에서 멜로디를 작곡하고 목록을 작성하기에 충분한 현금을 보유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비트 스테이지는 전문가와 그들의 음악에 동조하는 고객에게 이익을 줄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스폰서를 위해 현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주요 목표는 제품이있는 모든 PC에서 휴대 전화 앱 스토어를 통해 모든 지루한 TV에서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음악 산업의 문제점 :
1 : 재무 :
그들이 현금을 가지고 돌아올 것이라는 기대에서 레코드 레이블에 연락하십시오. 신뢰는 그들이 멜로디로 가득 채워져 있고 그것을 통해 최상의 거래를하기 위해 기여하고 배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수많은 일이 걸리거나 열망 한 성취 및 결과를 얻기 위해 수개월을 진술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뮤직 비디오 제작 전문가들과의 자금 부족으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전문가가 정확한 접촉이 없기 때문에 기록적인 이름은 노래에있는 그들의 기회 및 노력을 두지 않는다. 장인은 이익에 단단하다는 것을 생각할지도 모른다.
2 : 광고주 :
비트 송 (ethereum blockchain)으로 인해 마침내 음악 우주 내부의 장인이 개발하는 데 장애가되는 이러한 문제를 파악해야합니다.
대중 매체를 포기함으로써 대중들에게 쉽게 도달 할 수있는 뛰어난 기회를 언론에 선사 할 것입니다. 이 중간 사람들은 홍보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자원을 각 홍보물에 넣으려는 결정을 내리는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스폰서들은 광고 노력의 결과를 측정하기위한 정보에 영감을 불어 넣을 것입니다.
3 : 수입 :
김을내는 동안, 음악 녹음을 듣는 것은 무언가를 듣는 동안 아무런 이점도 얻지 못하는 시간입니다.
bitSong 기본 포인트는 고객에게 홍보 담당자가 소비 한 금액만큼 아티스트의 범위 내에서 프로모션을보고 조정할 수있는 금액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그 합계의 10 %는 BitSong에서 무대 구축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사용되며, 90 %의 체재는 조정하는 고객과 조정하는 장인 사이에서 분리됩니다.
4 : 마이그레이션 :
우리의 상상력 넘치는 청취 단계를 고려하여 신중하게 고려한 전공. 모든 장치 (TV, 휴대 전화, PC, 자동 라디오)에서 BitSong 무대를 사용함으로써 고객은 음악 튜닝에 대한 기존의 생물 시스템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BitSong 플랫폼으로 배치
  1. 암호화 지갑 :
Bitsong 토큰 $ BTSG를 통한 자산은 직판 장인의 지갑에 적립되며, 적합하다고 생각되면 다시 가져 오거나 변경할 수있는 용량을 갖습니다.
  1. 지속적인 진행 :
장인은 레코드 이름이 va-rious 리포트를 보내주기 전에 다시는 절대로 기다리지 않아도되며, Ethereum Wallet 내부에서 지속적으로 진행 상황을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중개자 없음 :
BitSong을 사용할 때 홍보 담당자는 여분의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되고 더 나아가 비용에 대한 더 분명한 명확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BitSong 무대에서 탁월한 홍보 장치를 통해 자신의 특별한 홍보 노력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적절한 대상을 선택합니다.
목표가 결정되면 발기인은 스폰서가 모든 광고 세션에 기여해야하는 금액 ($ BTSG 단위)을 선택합니다. 더 많이 제공할수록 대중에게 알릴 수있는 더 큰 지각 능력을 갖게됩니다. BitSong이 전적으로 게임을 쇠약하게 만들면 스폰서는 우주의 인물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이것은 스폰서가 단수형 홍보를 위해 지출하고자하는 지출을 선택할 수있게합니다.
  1. 표절 없음 :
전문가가 만든 상처가없는 BitSong은 위조품이 아닌 모든 곡을 무대에서 인정하지만 오히려 장인의 창의력과 창의력의 결과입니다.
에 관계없이 우리의 혁신이 곡이 바로 확인서 도움을 필요로 이미 BitSong 단계 이외에 다른 클라이언트에 의해 입대 된 것을 발견 한 경우에. 이 수표는 공식적인 사회적 프로파일과 testaments를 통해 이루어지며, 개별 장인이 고안 한 보안에만 적용됩니다.
Bitsong (BTSG) 토큰
BTSG 인 BitSong 토큰에의 할 수 마찬가지로 조정할 놀이 속에서 $ BTSG 토큰을 얻고 트로프 BTSG 토큰을주고, 당신의 멜로디를 판매, 자신의 특별한 음악을 전송 같은 다른 직업을하고 당신을 도움이 될 것 구성된에서 토큰입니다 어떤 TV에서든 음악을 듣고이 업계에서 음악이나 음악을 후원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여기까지 점점 음악 산업을 통해 당신을 권장합니다이 BitSong에서 혜택을 수있는 기회입니다.
Bitsong ICO 세부 정보
Bitsong Public Sale이 시작되었고 방금 Softcap을 달성했습니다. 누구나 ETH가 BTSG 토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교역 거래에서 토큰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토큰 거래는 90 일 동안 지속됩니다. BitSong 토큰의 하드 맨은 47370 만 토큰입니다.
가장 빠른 기회에 당신이 얻을 수있는 많은 이익을 얻을 시간입니다.
BitSong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여 모든 실시간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인터넷 기반 생활 단계에 참여하십시오.
Bitsong 웹 사이트 : https://bitsong.io/
메시지 그룹 : https://t.me/bitsongofficial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