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DVIX 좋은 ICO

ICO를 평가하는 방법
ICO는 초기 코인 제공이며 폭풍에 의해 암호 세계를 가져 왔습니다. 이것은 IPO와 유사하지만 cryptoverse에만 해당됩니다.
많은 창업 기업들이 프로젝트를 실현시키기위한 기금 모금 수단으로 ICO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팀원을 고용하는 것부터 연구 개발을위한 더 큰 예산을 갖는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ICO에 투자할지 여부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이 기사 전체에서 필자는 이러한 요소들을 더 깊이 파고들 것입니다.
또한 다음 주 기사를 게시하여 영향력있는 사람들이 프로젝트를 다르게 평가 한 이유, 프로젝트에서 얻을 수있는 성과, 얻을 수있는시기에 대해 알아 봅니다.
ICO를 평가하는 방법
이들은 당신의 힘들게 번 돈으로 참여 여부를 결정할 때 살펴 봐야 할 주요 구성 요소입니다!
팀:
"모든 위대한 인물 뒤에는 위대한 여성이 있습니다."- 우리는 수년 동안 청취에 익숙해졌으며 진리로 가득 차있다는 말입니다!
어떤 생각이나 프로젝트라도 비유는 정확히 동일합니다. 그것의 뒤에 팀이 중대하지 않은 경우에 당신은 성공적인 프로젝트 또는 ICO가있을 법하지 않는다.
팀이 위대 하냐 아니냐를 결정하는 것은 주관적인 견해이지만 여기에 좀 더 객관적으로 도움이되는 몇 가지 지침이 있습니다.
팀원은 프로젝트와 관련된 실제 경험이 있습니까? 즉 USC가 Blockchain의 데이터 분석 인 ICO 인 경우 CTO (최고 기술 책임자) 또는 COO (최고 운영 책임자)는 잘 알려진 회사의 데이터 분석가로서의 경험이 있거나 자신이 Blockchain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충분한 개발자가 있습니까?
팀의 균형이 잘 맞습니까?
나는 기업 세계에서 과다한 경험을 갖고 IBM과 같은 회사에서 일한 팀을 보았다. 메르세데스; KPMG; 그러나 그들은 그들 자신의 프로토콜을 시작하고 오직 하나의 개발자 만 가지고있다. 제품을 출시 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동전의 다른면은 당신이 많은 아이디어로 대학에서 신선한 젊은 팀을 가질 수 있지만 산업 준비가되지 않은 팀이라는 것입니다. 이 ICO에서 씁니까? 당연히 아니지!
젊음의 충만 함은 날마다 길들이지 않으며, 적절한 조언자 (지도)와 함께 그들은 단지 다음 에테 리엄일지도 모릅니다!
생각
위대한 팀은 훌륭한 아이디어를 얻는 경향이 있으므로 팀을 연구하고 단단하고 안심해도 아이디어는 확실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팀을보기 전에 아이디어를 살펴 봅니다. 대부분의 설립 된 ICO는 아이스크림을 eskimo에 판매 할 수있는 마케팅 팀을 보유하고 있지만 멋진 용어 (BS!)를 통해 자신의 길을 걸어 갈 수 있어야하며 프로젝트가 실제로 수행하고있는 것을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어야합니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하면 뭔가있을 수 있습니다 :
· 진정한 문제를 해결합니까?
· Blockchain이 필요한가요?
· 실제로 중앙 집중식 권한을 파기합니까?
· 혁신적인가?
· 아이디어의 잠재력은 무엇입니까?
· 이미 우주 공간 내에 이와 같은 ICO가 있습니까?
· 위의 예인 경우 ICO와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기능이 향상 되었습니까? 아니면 그냥 복사 및 붙여 넣기 아이디어입니까?
네 대답의 수가 많을수록 프로젝트가 (적어도 단기간에)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MVP
매주 발매되는 ICO의 수는 미친 짓이며, 당신이 각자를 처리 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신과 함께 일하는 매우 큰 팀이 없다면). 따라서 ICO가 잠재력을 발휘할 수있는 다른 방법은 가능한 최소의 제품인 MVP가있는 경우입니다.
이 용어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MVP는 초기 투자자를 만족시킬 수있는 충분한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향후 개발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MVP를 보유한 팀이 로드맵상의 이정표에 더 빨리 도달 할 수 있으므로 더 빨리 완벽하게 작동하는 제품을 출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차례로 해당 플랫폼에 대한 토큰 토큰이 사용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고래에 의한 과장이나 조작이 아닌 실제 수요에 따라 가격이 올라갈 것입니다.
MVP가있는 프로젝트 만 수익성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탄탄한 커뮤니티 나 파트너가있는 사람들도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사에서 나중에 다시 살펴 보겠습니다}.
토큰 메트릭
이 요소들 각각은 똑같은 중요성을 지니지 만, 그들은 이유가 있기 때문에 질서가 있습니다 (나의 광기에 대한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는 가장 주관적인 섹션으로 시작하여 가장 객관적인 섹션으로 나아갔습니다.
무역으로 수학자이기 때문에, 이것은 개인적으로 프로젝트가 숫자를 통해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직접 연구하고보고 즐기는 섹션입니다.
이 공간 내의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분권화는 많은 투자자와 지지자들이 토큰의 대부분을 차지하게함으로써 발생해야합니다.
이 공간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표준 투자자에 대한 토큰 메트릭은 조금이라도 재미있게 말할 수있었습니다!
초기 프로젝트의 경우, 시드 라운드, 개인 판매 / 중고 ICO 및 그 다음 보너스 비율이 매 라운드마다 일관된 ICO가 불과 3 회있었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더 이상 사례가 아니며, 많은 ICO가 자금 모금을 최대화하고 주어진 보너스를 최소화하기 위해보다 복잡한 모금 활동 구조로가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현재 적어도 4 단계가 있으며, 각 단계에는 투자 할 금액에 따라 보너스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기금 모금의 각 라운드마다 보너스를 계산하는 것이 매우 어려워지고 토큰이 거래소로 보내 자마자 조기 기부자들로부터 '펌프 앤 덤프'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일반적으로 토큰 메트릭을 분석 할 때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합니다.
토큰의 가격은 얼마입니까?
토큰의 몇 퍼센트가 판매되고 있습니까?
하드 캡은 무엇이며, 비슷한 프로젝트와 일치합니까?
이전 라운드에서 어떤 보너스가 주어 졌습니까?
이전 라운드의 보너스 토큰이 잠겨 있습니까? (펌프 및 덤프를 피하기 위해).
팀에 몇 개의 토큰이 있습니까?
팀의 토큰은 얼마나 오래 갇혀 있습니까?
딱딱한 모자가 맞지 않으면, 그들은 여전히 ​​같은 비율로 제기 된 자본을 나눌 것입니까?
토큰이 플랫폼 / 프로젝트 내에서 실제 사용이 가능합니까?
예를 들어 프로젝트가 알파 / 베타 테스트 중이며 30 %가 R & D에 들어갈 것이라고 주장하는 경우 MVP가 가장 높을 것이고 많은 자금이 필요할 것입니다. MVP를 알파 / 베타 단계로 발전시킵니다.
이 질문에 대답 할 수 있고 그 숫자가 합산되면, 투자하기 힘든 돈으로 나눌 좋은 기회가됩니다. (주어진 섹션 1-3도 견고합니다).
기타 요인 :
커뮤니티
대규모 커뮤니티가 항상 멋진 투자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전보 채널에 30,000 명이 넘는 회원이 참여하는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영향력있는 사람이 언급 한 프로젝트를 듣고 실사를하지 않고 수백만 달러를 벌 수있는 방법을보기 위해 몰려 들었습니다.
그런 말로하면, 커뮤니티가 유기적으로 성장하고 무거운 마케팅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면; 광고 또는 영향력있는 사람으로부터 실링, 많은 수가 좋은 숫자입니다.
모든 성공적인 프로젝트가 ICO 단계에서 대규모 공동체를 갖는 것은 아닙니다. 스텔스 모드의 ICO는 초기 기고자 및 프로젝트의 진정한 신자에 크게 의존했지만, 빠른 플립을 원하는 사람들 대신에 ICO가 몇 가지 있습니다.
경쟁
ICO를 통해 2018 년에 50 억 달러 이상을 모금 한 많은 사람들은이를 '부유 한 빠른'계획으로보고 있으며 최소 100 배의 가치를 지닌 기존 프로젝트와 매우 유사한 ICO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가 복사 붙여 넣기이거나 다른 / 더 확립 된 프로젝트와 뚜렷한 차이가없는 매우 유사한 경우 조심하십시오!
프로젝트에 심각한 경쟁이 없다면 더 많은 관심과 실사를하십시오.
프로젝트 유형
Blockchain 위에 Dapp를 구축하려는 사람들부터 Blockchains을 직접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까지 다양한 유형의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그것을 다음과 같이 생각하십시오. 앱 스토어 자체 또는 해당 스토어 내의 앱 중 하나에 투자하겠습니까? 물론 앱 스토어!
그래서 앱과는 달리 인프라 (Blockchain, Protocol, DAO)를 구축하는 프로젝트를 보는 것이 현명한 투자입니다.
또한, 일부 설립 된 Blockchains에는 스케일링, 보안 등과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이들은 현재의 문제를 해결할 때 현명한 투자가 될 것입니다.
파트너쉽
기존 회사 / 암호 화와 진정한 파트너십을 맺은 프로젝트는 특정 ICO와 파트너 관계를 맺어 선택한 회사를 믿기 때문에 많은 커뮤니티가이 프로젝트를 채택하고 투자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은 과대 광고 (아래 참조) 또는 특정 파트너십으로 인해 특정 토큰의 가격 및 사용량이 급증 할 수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마약 중독
매 순간마다 폭풍우에 의해 cryptoverse 걸리는 프로젝트를 따라 온다. 주된 이유는 다른 영향 요인에 의한 프로젝트의 폭 넓은 노출에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실제 문제를 해결하고 사람들은 "달에"데려다 줄 것이라고 믿는다.
하이라이트 된 프로젝트는 토큰이 교환기에 도착하고 초기 투자자 중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수익을 안겨주는 것이 사실입니다. 군중 판매 중에 투자 한 사람들에게 항상 똑같은 말을 할 수 없으며, 토큰이 교환.
따라서, 과장은 보너스를받을 때와 같이 일찍 일어난다면 항상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많은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양치기와 같습니다. 특정 프로젝트가 공간을 흔들어 놓을 것이라고 믿기 위해 대중을 움직이면 놓칠 수없는 미친 짓이다. 추종자들의 FOMO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교환기에서 공개되는 즉시 토큰을 과대 평가하게된다. 누락).
개요
나는이 기사가 당신에게 ICO의 진정한 잠재력을 분석하는데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지, 그리고 당신이 힘들게 벌어 들인 돈을 투자 할 때 더 조심해야하고, 왜냐하면 YouTube와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우하는 사람들 / 영향력있는 사람들은 놀라운 프로젝트라고 말하거나 매우 높은 평점을 부여했기 때문입니다.
해결책은 자신의 등급 구조를 제시하는 것입니다. 백분율, 총 10 개 또는 각 프로젝트의 장단점 목록 일 수 있습니다. DYOR (자신 만의 연구를해라.) 자신의 위험에 투자하라!
돈은 거기에서 만들어 지지만,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리고 정확한 실사 (때로는 단지 운이 좋다!)를하십시오.
NODVIX 좋은 ICO
NODVIX는 Ethereum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구축 된 세계 최초의 24 시간 비디오 방송 플랫폼입니다. 그것은 검열에 대단히 저항하고, 내용을 자제하고 모든 참가자에게 정직한 소득 분배를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Nodvix 프로젝트를 보시고 Nodvix 리뷰를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NODVIX는 사용자의 관심사와 관련된 흥미롭고 관련성있는 비디오 컨텐츠를 표시하도록 설계된 24 시간 방송 플랫폼입니다. NODVIX는 현재 1 조 7 천억 달러 규모의 방송 시장에서 발견되는 제한 사항을 최소화 할 수있는 실시간, 비디오 컨텐츠 ​​플랫폼에 대한 자율적 인 개방형 서비스입니다. 우리는 컨텐츠 제작자, 광고주 및 시청자 모두에게 디지털 방송 세계를 근본적으로 바꿀 잠재력을 지닌 분산 된 블록 체인 기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KYC 부재, 정부 검열 및 새로운 컨텐츠 제작자 입장의 용이성은 진정한 언론의 자유를위한 독특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전통적인 네트워크는 매디 미디어 30 초당 평균 394,000 달러를 청구합니다. NODVIX는 시장에서 요구하는 것의 일부분을 차지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또는 제품과 관련된 콘텐츠를 후원함으로써 광고주에게 혜택을줍니다.
NODVIX는 콘텐츠 제작자, 광고주 및 시청자를 위해 디지털 방송의 세계를 크게 바꿔주는 분산 된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KYC 부재, 정부 검열 및 새로운 컨텐츠 제작자 입장의 용이성은 진정한 언론의 자유를위한 독특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광고주는 기존 네트워크가 30 초당 평균 394,000 달러를 청구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요구하는 것 중 일부를 지불하면서 비즈니스와 관련된 콘텐츠를 후원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nodvix.com/en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