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brisOne



HubrisOne은 방금 소개 된 암호화 - 돈 프로젝트입니다. 그들의 주요 목표는 금융과 은행 부문을 차세대 암호화 동전과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다음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오늘날 세계 인구의 대다수가 다양한 은행과 금융 기관을 이용합니다. 암호화 사용을 세계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증가하고 일반적으로 시장 규모가 커지면 암호화 동전을이 부문에 통합 할 수있는 작업이 성공할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없습니다.
또한, 우리는 부문의 장단점을 조사해야합니다. 이 부문의 주요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혁신이 부족한 은행. 특히, 이들은 암호 부문에 대해 편견을 느끼고 위험한 것으로 여겨지는 요인이기도합니다.
 현재 규제되고있는 Crypto-Friendly Banking은 아직 이용 가능하지 않습니다.
 기존의 암호화 통화 솔루션에는 사용자 경험이 부족합니다.
 현재 국가적인 문제 또는 개인적인 이유로 인해 은행을 사용하지 않는 세계 인구는 20 억 명입니다 (우리는 전세계 인구보다 적지 만 심각한 잠재력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  현재 활동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낮습니다.
-  특히 외국 거래에서 임금 삭감, 지연 및 혼란이 많습니다.
-  사용자 요구  변화와 더 많은 디지털 시스템의 필요성, 그리고 은행이 그것을 충족시키지 못함.
HubrisOne이 이러한 분야에서 가져올 혁신과 기술을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완전히 연결된 GBP, 미국 달러 및 유로 은행 계좌.
-  최대 200 개의 지갑을 열 수있는 개인용 암호 지갑. 또한 특수 액세스 키가 있습니다.
-  Stellar 및 Omisego로 저렴한 비용으로 해외 결제가 가능합니다.
-  이 새로운 주문에 대한 고객의 적응 속도를 높이기위한 간단하고 기능적인 응용 프로그램.
-  고객이 추가 비용없이 글로벌 비용을 지출 할 수있는 시스템.
-  하나 이상의 계정을 연결하고 클릭 한 번으로 언제든지 계정을 잠글 수있는 글로벌 카드.
 일주일 내내 모든 고객이 사용할 수있는 라이브 고객 서비스 채팅 지원.
요약
HubrisOne은 암기를 깨뜨릴 프로젝트에 직면 해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암호 플레이어가 기다리고 싶어했던 것이었지만 아직 암호 암호화를 완전히 인식하지 못하는 수십억 명의 사람들을 포함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우리가 암호 세계를 우주선으로, 승객을 우리로 생각하면 HubrisOne은 새로운 승객을 탑승시키고 지역 사회를 강화하고 우주선을 강화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