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IM-UNITED 인터넷 회의



프리젠 테이션
인터넷 돈은 몇 년 전에 상상할 수 없었던 기술적 혁명의 길을 열어주는 아이디어의 수익 창출을 가능하게했습니다. UCIM은 권력을 믿는 사람들과 전문가들을 모아서 진정한 본질 속에서 지방 분권화를 촉진 할 계획입니다.
그렇게함으로써이 행사는 전통적인 중앙 집중 구조와 분산 된 경제의 새로운 아이디어 사이의 중간 지점을 제공 할 것입니다. 국경없는이 네트워크와 마찰이없는 세계는 기술, 사업, 아이디어 및 꿈의 통합을 목격하게됩니다.
암호 해독 성
최근 몇 년 동안 cryptocurrency의 채택은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주로 대체 돈을 사용하려는 사람들에게 매력적 이었기 때문입니다. 모든 cryptocurrencies은 분산되어 있고, 익명이고 전자적이기 때문에, 그들은 미래의 통화라고 불려 왔습니다.
Bitcoin은 최초의 cryptocurrency 였고 가장 두드러졌습니다. 인기가 높아지면서 이제는 일상적인 거래에 매일 사용됩니다. Etsy 및 지하철로 알려진 회사는 지불금으로 비트 코를받습니다. BitPay Visa 직불 카드로 비트 코인을 기존의 돈으로 몇 분 만에 변환 할 수 있으며 Visa가 수령하는 모든 곳에서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플랫폼 인 ChainTrade는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식품 및 원자재 교역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금융 부문은 연간 20 억 달러 이상을 나타냅니다.
이것을 환영하면서, UCIM (유엔 회의 인터넷 돈)은 크립토크룩션의 세계에 대해 중요하고 흥미로운 것을 제시 할 이벤트를 개최 할 동기가 있습니다. 이 행사는 미래의 기술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전문가 의견 및 관련 콘텐츠를 비 전통적인 접근 방식으로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호기심이 커지고 있음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UCIM 회의는 같은 생각을 가진 전문가 폐쇄 된 그룹 내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독점적 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기회를 형성 파트너십을 포함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UCIM는 출시를 통해 확장 이벤트, 암호화 작업, 수상, 라운드 테이블, 개인 네트워크 및 후속 이벤트를 개최하여 지속적인 연결을 만들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누가 UCIM에 참석합니까? .
투자자
미래의 기술로 글로벌 비즈니스 공간을 변화시킬 수있는 새로운 기업을 홍보하십시오.
강력한 지도자
내일의 지도자들에게 모범 사례와 영감을주는 것. 
미디어
헤드 라인에있는 산업 및 기술을 다루는 회의를 포착합니다.
신생 기업
영향력있는 투자자를 끌어 들이고 오피니언 리더 및 미디어와 소중한 관계를 형성하십시오.
티켓 받기
UCIM 티켓 카테고리는 학생, 전문가 및 업계 대기업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맞춤화되었습니다. 세계 각지의 500 명이 넘는 이해 관계자와 독특한 네트워킹 기회를 통해이 이벤트는 긴장감을 느끼면서 진화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UCI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t.me/UCIMIO 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 https://www.ucim.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