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OREO Gooreo는 분산 된 커리어 플랫폼입니다.



직업 사냥, 직업 구하기 또는 일자리 찾기는 실업, 불완전 고용, 쇠퇴 및 흐트러짐 위치에 대한 불만, 또는 우수한 직책에 대한 갈망으로 인해 취업을 찾는 데모입니다. 직업을 찾는 신속한 목표는 착륙을 유도 할 수있는 사업으로 장래의 직원 모임을 취득하지 말아야합니다. 위치 찾는 사람 또는 검색자는 먼저 직업 개관이나 직장 출입을 검색합니다.
Gooreo는 최근에 졸업 한 전문인들이 자신의 전문 분야에 적합한 취업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진 새로운 단계이며, 조직의 소유주에게 숙련 된 인력 또는 젊은 졸업생을 부수적으로 또는 모든 시간 동안 조직에서 활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Gooreo 플랫폼의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각 전문가는 자신의 기록을 응용 프로그램에 등록하고 전문가의 이력서를 작성합니다. 
- 회사는 직업 신청서를 배포하고 필요한 역량을 구성하고 활동이 이웃인지 또는 웹인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 서신은 활동이 지역적이라면 유사한 분야와 유사한 국가에서 심사하는 모든 심사 위원에게, 대표자를 찾는 조직에 신청할 것입니다. 
- 신청자는 유사한 사이트를 통해 인정되며 후보자는 장거리 비공식 통신 플랫폼, 특히 (LinkedIn)에 인정 될 수 있습니다.
- 작업 시간을 마친 후에는 사이트와 조직이 확인한 인증을 획득하고 예를 들어 좋은 평범하고 경이로운 학위를 부여합니다.
Blockchain 혁신은 등록 절차와 HR 관련 업무를 재 설계 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의 고용주는 상상할 수있는 희망의 신임장을 확인하면서 주목할만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모든 개인이 이력서를 작성하는 사례를 확인하기 위해 고용주는 값 비싼 세 번째 후보자와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도움이되는 데이터를 발견하지 못하는 모임.
이처럼 침몰 한 경비는 각자 중요한 자산 관리 기관이 필요로하는 일부 추가 자산을 투입 할 것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위험한 경쟁자를 입대시킬 위험이 없기 때문에 각 주요 조직에 대해 애도가 있어야합니다.
Gooreo는 학생 및 신입 사원을위한 활동 검색 과정을 간소화하여 작업을 크게 향상시키는 무대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기업 조직은 놀랄만 한 비용 등록 관리 부서의 최소화 또는 종식으로 인해 우리 무대에서 엄청나게 이익을 얻습니다. 그들의 특정한 직업에 필요한 능력을 발휘하여 장기간에 걸쳐 이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Bitcoin은 신뢰할 수없는 프레임 워크와 분산 된 성격으로 인해이 혁신의 첫 번째 진정한 표준 결과 인 세계적인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블록 체인에 기록을 남기지 않은 사람이 아무도 없다는 확실성은 주요 신탁 아키텍처 진출, 공급망, 중요한 가치 교환 등 새로운 기회와 사업에 활력을 불어 넣는 길을 열어줍니다.
우리는 비효율을 없애고 보안을 강화하고 현재의 입대 산업에 대한 고객의 참여를 근본적으로 향상시킴으로써 졸업 예정자와 상사의 다가오는 힙을 더욱 잘 다듬을 수있는 프레임 워크를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프레임 워크는 의약 증명서, 주소 변경, 세금 서류 및 위치 기록과 같은 전문가의 확인이 필요한 여러 레코드로 확장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데이터가 블록 내에 배치되면 프레임 워크에 접근하는 HR 담당자가 이러한 유형의 확인을 확인하십시오.
스마트 계약 (Smart Contracts)의 도움으로 토큰 (token) 또는 다른 종류의 보상이 이러한 전문가들에게 다른 수입원을 창출 할 수있는 기회를주는 그러한 틀에 대한 사례를 보장 할 수있는 개인에게 지급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무대의 고객이 비즈니스 관련 트랜잭션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OREO 코인이라고하는 토큰을 추가로 제시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블록 체인 혁신을 활용하면 직업 조사원이 공유하는 정보 및 기록으로서 가장 극한의 보안이 보장됩니다. 블록 체인 혁신의 신중하게 고안된 성격을 지니기 때문에 협회를 활용하는 것은 결코 불가능합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