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Q - 친환경적이고 연결성이 뛰어난 도시 플랫폼



모든 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이 글에서 필자 는 이 브랜드의 새롭고 획기적인 혁신 ( PARQ) 이 무엇인지에 대해 논의 할 것이며, 마지막까지 여러분의 입장을 고맙게 생각할 것입니다.
현대 인터넷 공간에서 cryptocurrency 투자 및 투자 시장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Blockchain은 현대적인 혁신의 초석이되고 있으며 세상에 혁명을 일으킬 잠재력이 있습니다. 이러한 잠재력을 인식하여 PARQ 는 신생 기업가와 노련한 투자자로 구성된 전문 팀을 구성하여 포괄적 인 블록 체인 거래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cryptocurrency는 주류 채택을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우리 플랫폼은 투자 수익을 거두려고하는 고객을위한 스톱 숍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시장과 블록 체인 기반 자산을 모두 포함하는 사용자 친화적 인 시스템을 만들 것입니다.
PARQ 소개
Parksen 은 개방형 API가 있으며 Parksen 주차 클라우드에서 완전히 실행되는 도시 지역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세 가지 중요한 칼럼을 기반으로합니다 : 
The Parksen https://www.parqtoken.com/project 는이 문제에 대한 고유 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분산 된 플랫폼의 기초가되는 인공 지능은 자유 장소에 대한 표시로 도시의 주차지도를 작성합니다. 플랫폼에 등록하는 것이 빠르고 쉽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2016 년에 시작되었으며 이미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이제 Parksen은 네덜란드에서 일하며 이미이 나라 사람들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2020 년까지 전 세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네비게이터 및 배포판에 통합하여 프로젝트의 정식 버전을 출시 할 계획입니다. 
 문제
폐기 된 시스템
도시, 기업 및 차고 모두 가변적 인 컴퓨터 코드 및 하드웨어를 사용한다는 점에서 특대적이고 국제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여러 당사자 들간의 협력이 없기 때문에 여러 주차 장소가 사용되지 않고 개발자, 유지 보수 담당자 및 감독을 위해 일하는 것이 불필요하게 높습니다. Things 장치 웹, 보편적 인 컴퓨터 코드 시스템 및 명확한 의사 소통과 같은 최근 계측기의 부족은 정체 및 운전자의 좌절을 직접적으로 불규칙한 평가 비율로 증가시킵니다. 
시간과 현금의 손실
소개에서 언급했듯이, 운전자를위한 가장 큰 단점은 주차 장소를 찾고보고 과잉 지불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제공 한 관광 명소를 깨닫게 될 곳이 어디인지 알지 못해서 시간 전에 찾아서 예비 해 두어야하는 결점과 또한 시간과 현금면에서 도심 혼잡 물량의 꾸준한 증가. 
환경 문제
데이빗 베그 (David Begg)와 클레어 헤이 (Claire Haigh) 교수의 오염과 혼잡에 대처하기위한 2017 년 영국의 연구에 따르면 혼잡은 영국의 주요 도시에서 모두 일어나고있다. 일단 교통 혼잡이 발생하면, 배출물이 흐르는 지역을 한 번에 4 배 이상 파이프 라인을 통과시키면서 순식간에 통과합니다. 또한, 혼잡으로 인해 교통 속도가 감소하여 배출 및 건강 문제가 추가로 발생합니다. 영국 지역 내의 개인은 스웨덴 왕국에 비해 오염으로 사망 할 것으로 보이는 것처럼 64 회에 육박 하며 미국 내 최대 운전자의 두 배에 
달합니다. COMBATIING Solutions 
우리의 플랫폼은 극적으로 쓸모없고 고대 도시의 기반 시설의 의도로 만들어졌습니다. 목표는 UN 기관이 바쁜 도시의 중심부에서 스스로를 찾아내는 사람들을 위해 정기적 인 활동을 계획하는 것입니다. 먼 곳에서 우리 플랫폼의 요구 사항에 대한 의심의 그림자를 증명하기 위해 우리는 주차 및 교통 무역 문제에 대처함으로써 수표에 배치하는 지역 단위 계획을 세우는 경향이 있습니다. 첫째, Parkson Parking 응용 프로그램 인 MVP (Minimum Viable Product)를 개편하고 확장 할 것입니다. 새로운 옵션에는 교통 사안에 대한 기간 정보, 정체 및 가장 의미있게 운전자가 가장 가깝고 가장 저렴한 주차 장소를 알 수있는 시스템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PARQ 작동 방식
Parksen 주차 앱을 사용하면 네덜란드 전역에서 여유롭게 주차 공간을 찾고 예약 할 수 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전적으로 클라우드에서 실행되며 서로 다른 API를 사용하여 차고에 연결되므로 사용자는 가까운 곳에서 가능한 주차 장소에 대한 실시간 정보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플랫폼에는 시정촌, 주차장 및 조직을위한 대시 보드가 추가로 들어 있습니다. 대시 보드는 공간에있는 차량의 수를 매핑하고 다음 작업을 예측하며 분석 통찰력을 사용하여 공간을 향상시킵니다. 
 PARQ가 드라이버를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이 응용 프로그램은 특정 영역에서 장애가 발생할 때 매우 강력합니다.이 시스템은 사용자에게 가장 가깝고 저렴한 주차 공간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PARQ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기능 중 하나는 PARQ 토큰을 얻을 수 있도록 사용 가능한 주차, 이웃 이동 방해 및 오염 수준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PARQ 플랫폼은 IoT 및 기타 스마트 주차 솔루션을 제작 및 출시 할 때 경험을 쌓을 수있는 장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PARQ 속성
실시간 주차 앱
Parksen 주차 앱은 운전자를 위해 만들어지며 시간이 지나기 전에 주차비를 주문하고 지불 할 수있게하여 검색 및 감정적 인 힘을 제한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그들에게 그들의 목적지에 대한 금식 경로와 원시 정체에 대한 기간 정보를 보여줍니다. 
클라우드 해답
Parksen의 목표는 지자체와 회사를 고객과 차고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하나의 크기 만 제공 할뿐 아니라 단순히 채택 가능한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러한 기관은 타사의 소프트 및 하드웨어 업데이트에 의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친환경, 좋은 연결 마을 플랫폼
Parksen 타운 플랫폼에는 혼잡, 오염, 사용법 및 주차 장소의 상태, 연결된 IoT 장치 및 센서의 위치를 ​​추적하는 범용 대시 보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경험이없고 우수한 기기를위한 마켓 플레이스도 포함됩니다. 
PARQ 토큰
Parksen 자체 주차 토큰 을 지불하고 주차 대금 지불을 위해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대시 보드 및 마켓 플레이스 내에 추가로 지불하여 도시, 회사 또는 차고가 푸르른 도시들.
Parq 토큰 및 ICO 세부 정보 PARQ
라는 플랫폼의 토큰 은 Ethereum 네트워크에서 ERC20을 준수 하는 플랫폼 유틸리티 토큰 입니다. 토큰은 플랫폼의 초기 코인 제공 중에 발행됩니다. 토큰은 주차 지점 소유자 및 응용 프로그램의 드라이버 용 통화로 사용됩니다. 사용자는 토큰을 사용하여 플랫폼 마켓 플레이스에 미리 주차 지점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자체와 주차장은이 토큰을 사용하여 장비 및 IoT 장치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Parksen 주차 클라우드는 모든 사용자가 동일한 데이터, 시스템 및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불일치 문제를 제거하고 이해 관계자를 최신 상태로 유지합니다. .
 
 PARQ ICO 토큰
토큰 세부 정보 :
ICO 
토큰 심볼 의 매개 변수 : PARQ 
허용되는 지불 방법 : BTC, ETH 
총 토큰 공급 : 10,000,000,000 
전 ICO : 500,000,000 전부터 01-06-2018 
ICO : 2,000,000,000 
 팀 및 고문 
Inforamtion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웹 사이트 : https://www.parqtoken.com/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