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BY - cryptocurrency로 지불 할 수있는 첫 번째 학생 직업 플랫폼



STOBY 
Stoby는 개인의 일상 생활 에까지 확장되며 간단히 행정부에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세대 간 채권, 학습 및 자질의 전달, 창조 및 향상 또는 개별 시스템, Stoby는 개인의 삶에 진정한 사회적 영향을 미칩니다. 그 이전에 Stoby는 근처 재정 상황을 돕습니다. 한 가지 관점에서 보았을 때 추가 임금을 지불하면 점차 늘어나고 매일의 안락함에 대한 기대치가 높아집니다.
게다가, 사람들은 그들에게 더 많은 시간과 휴식을 주셔서 감사 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Stoby가 이웃 경제에 대한 사용 영향으로 작용한다고 기술 할 수 있습니다. 도시에서의 그것의 설치는, 따라서, 그것의 화폐 조직 및 그것의 understudy 상태를 도울 기회이다. 
Stoby의 주요 목표는 모든 상황에 도움이되는 토큰을 보내는 것입니다. 우리의 임무는 무대 안과 밖에서 진입과 교역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다가오는 해에 우리는 토큰을 인정하고 재사용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담 기관과의 협조 및 협조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블록 인증
Stoby의 확인은 우리가 자신의 기술을 인증하고 무대에서 만나는 레벨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왜 블록 체인 (blockchain)에 확정을 두는가? 
우리는 오픈 블록 체인의 변함없는 성격과 보안을 활용하여 우리의 인정을 절대적으로 불완전하게 만들고 타임 스탬프를 작성해야합니다. 
우리의 핵심 가치
생산성 : 
Stoby는 시간의 주제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하루 하루 사업에 접근 할 수있는 시간을 제공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인센티브입니다. 
기회 : 
인권의 첫 번째 요소는 단 하나의 기회, 재산의 기회, 사고의 기회, 일의 기회입니다. Jean Jaurès. Stoby는 인턴쉽을 통해 자신의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고 사람들은 자신의 개인적인 기회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신뢰 : 
신뢰는 무대 고객과 Stoby 모두에게 우리 아이디어의 초석입니다. 우리가 고객에게 접근 할 수있게 만드는 모든 도구를 사용하여 우리는 사람과 학대 간의 가장 이상적인 신뢰 관계를 구축하려고 시도합니다. 
똑 바름 :
우리는 미성년자들의 임무 기초와 집행에 대한 전체 추적 성을 제공합니다. 블록 체인을 재배치 할 때 직선 성이 분산되고 보장됩니다. 
비전 
Stoby의 핵심 목표는 모든 상황에 도움이되는 이상적인 토큰을 보내는 것입니다. 우리의 임무는 무대 안과 밖에서 진입과 교역을 장려하는 것입니다. 
다가오는 해에 우리는 토큰을 인정하고 재사용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담 기관과의 협조 및 협조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STOBY 플랫폼의 장점
  • 15,000 STB를 초과하여 청구 할 기회가 없으면 무대 비용도 없습니다.
  • 프리미엄 행정 기관 : 귀하가 7500 STB를 초과하여 신청할 경우, 귀하는 프리미엄 및 제한적 행정청에 접근하게됩니다
  • 취업 특집 : STB 토큰을 사용하여 학업을 수행하는 경우, 행정상의 제안이 무대에 등장하게되므로 가장 빠른 프로필에보다 빨리 접근 할 수 있습니다.
ICO DETAILS 
Stoby Token 이름 
STB 플래그 이미지
€ 5 당 STB 세율 STB 당 세율 € 
0.20 생성 된 
극단적 인 항목 
(전체 공급)
25 000 STB 
최고 캡 2 400 000 STB 
그룹의 날짜는 2018 년에 시작됩니다. 2018 년 
끝날 때까지 
웹 사이트 : https://stoby.io/en/
ANN : https://bitcointalk.org/index.php ? topic = 5048371
백서 : https://stoby.io/static/whitepaper-en.af7ec98d.pdf
보통 : https://medium.com/@stobyICO
전보 : https://t.me/stobyofficial
Facebook : https : //www.facebook.com/stobyy/
트위터 : https://twitter.com/Stoby_job/
Reddit : https://www.reddit.com/r/Stoby/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