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POP 꿈 소개 : 당신을 최고로 이끌어주세요!

Screenshot_1.jpg

현재 우리는 세계 음악 산업이 현재 460 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하는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그것은 오락의 가장 오래된 형태 중 하나이지만 혁신적인 기술에 의해 끊임없이 진화하고 번성하며 주도적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기술 혁신이 콘텐츠 제작 및 유통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와 모바일 인터넷의 등장은 팬에게 힘을 불어 넣고 글로벌 히트가 창출되는 방식을 향상시킴으로써 영향을 확대 해 왔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상가 문제 : 주목받는 예술가는 자신의 재능을 세계에 알릴 기회를 얻지 못합니다. 
팬 문제 : 팬이 별을 만드는 과정에서 빠져 있습니다. 
음악 산업 문제 : 전 세계적 규모의 스타덤을 창출하는 높은 장애물. 개별 아티스트 내에 강력한 핵심 팬 층이있는 원주민 아티스트가있는 동안 이러한 아티스트가 전세계 무대에서 정복하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문제의 첫 번째 원인은 지역적으로 잘 작동하는 특정 스타일의 음악, 외모 및 언어가 있기 때문에 음악 자체에 내재되어 있지만 전 세계 팬이 잘 받아들이지 못할 수 있습니다. 
문제의 두 번째 원인은 대부분의 아티스트가 전세계 배포 및 판촉을위한 자원, 채널 또는 기금을 보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비즈니스 측면에서 비롯됩니다.
Z-POP DREAM 프로젝트는 음악 산업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지만 때로는 대중의 대다수에게 알려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아티스트, 팬 및 열정적 인 예술가가 꿈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방대한 양산 경험과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확장 가능하고 지속 가능하고 확장 가능한 아이디어의 상호 작용 체인을 구축 할 것입니다.
Z-POP DREAM 프로젝트는 팬들이 소셜 미디어, 인터넷 및 암호 토큰의 힘을 활용하여 별을 만드는 과정에서 영향력있는 부분이되도록 초대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팬들에게 소유권에 대한 감각을 제공하고 차례로, 오랫동안 지속되는 사랑과 충성도, 그리고 스타에 대한 지원을 창출 할 것입니다. 팬들이 ZPOP 토큰을 사용할 때마다; 팬은 투표권을 누적합니다.
Z-POP DREAM 프로젝트는 팬들에게 재능을 키우고 별을 창조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Screenshot_2.jpg
교환에서의 리스팅 
Z-POP DREAM 프로젝트는 암호화 교환이 찾고있는 견고한 비즈니스 케이스 및 토큰 경제 모델을 제공합니다. ITO 프로세스와 병행하여 프로젝트는 주요 거래소와의 대화를 시작하여 ZPOP Coins가 ITO 완료 후 가능한 한 빨리 열거되도록합니다.
Screenshot_3.jpg
이 프로젝트의 궁극적 인 꿈은 투명하게 기록 된 활동과 투표권 부여와 함께 블록 체인의 명성을 활용하여 Z-POP DREAM 생태계, 팬, 별, 전문가 및 투자자 모두가 별을 만들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Z-POP DREAM 프로젝트는 전세계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블록 체인의 힘을 보여주기위한 것입니다. 오늘 Z-POP DREAM 운동에 참여하여 하늘에 닿으십시오!
토큰 이름 / 심볼 : ZPOP 
플랫폼 : Ethereum ERC20 
공개 판매 예정일 : 2018 년 10 월 * 
화이트리스트의 토큰 가격 : 1 ZPOP = 0.08 USD 
총 공급 : 4,000,000,000 
소프트 캡 : USD 10,000,000 
소프트 캡 : USD 100,000,000 
ITO 기간 중 허용되는 통화 : ETH , BTC, BCH, 화폐 통화 
공공 판매 중 미 체결 토큰은 똑똑한 계약으로 타 버릴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