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에이지 ICO

logo.png

DexAge는 누구인가?
DexAge는 거래 통제가 사용자의 손에 맡겨 질 수있는 자유롭고 신뢰없는 교환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플랫폼은 사용자, 상인 및 투자자 간의 상호 작용이 DXG 플랫폼의 성장 및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혁신적인 소셜 웹 개념에 의해 주도 될 것입니다. 사용자 중심의 플랫폼은 암호화 - 암호화 교환, 트랜잭션 - 암호화, 피어 - 암호화 거래, P2P 신용 및 DXG 채팅을 포함한 많은 피어 - 투 - 피어 활동을 허용 할 것입니다. DexAge는 분산 된 블록 체인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며, 모든 트랜잭션은 견고한 분산 아키텍처로 인해 해킹에 대한 감사 및 저항을 받게됩니다. 지능형 계약을 사용하여 거래소를 조정하고 거래 중에 사용자 권한을 수반하면 DexAge 플랫폼에서 운영을 제어하기 위해 이해 관계자의 진정한 힘을 넘겨 줄 것입니다. DexAge는 블록 기반 피어 투 피어 분산 트랜잭션 시스템을 사용하는 유망한 교환 암호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블록 아이러니 한 아이러니는 건강, 은행, 부동산 및 데이터 스토리지와 같은 분야에 걸쳐 퍼져 있지만 처음 개발 된 분야에서는 암호화 거래가 미숙하다는 것입니다.
덱 사게 미션
DXG의 진정한 성장과 발전은 DexAge 토큰의 다기능 기능을 통해 달성하고자하는 주주의 힘으로 설정됩니다. DexAge는 P2P 플랫폼을 자율적 인 생태계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P2P 플랫폼을 플랫폼의 호두 및 볼트뿐만 아니라 추종자, 상인 및 투자자가 연료 역할을하는 자율적 인 생태계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대 간 멍에 (intergenerational yoke)를 방해하지 않고 의원의 의지로 돈을 관리하도록 회원들에게 준비시키는 금융 시스템은 미래의 덱 사게 (DexAge)의 비전입니다. DXG 트랜잭션 인프라는 분산 된 거대한 웹과 함께 분산 된 블록 체인의 통합으로 강화되며 현재의 암호 거래 환경에서 사회 경제적 패러다임의 변화를 알립니다.
usp-dex.png
DexAge의 특징
· 암호화 된 Exchange P2P Crypto
모든 거래는 거래 결제를 실행하는 지능형 계약에 의해 조정됩니다. 사용자가 암호 자산을 변경하면 잔액은 실시간으로 조정되고 최종 승인은 비공개 키로 처리됩니다. 권한 부여는 사용자가 완전한 트랜잭션을 해체하는 것을 방지하고 DexAge가 승인되지 않은 트랜잭션을 시작하는 것을 막습니다.
· Exchange P2P Fiat-Crypto
사용자는 환율 및 교환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DexAge 사이트에 광고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P2P Exchange의 경우, 판매자가 구매자로부터 유료 지불을받을 때까지 암호화 자산을 에스크로 상태로 유지 한 다음 구매자에게 토큰을 발행합니다.
· P2P 암호화 대출
DexAge는 대출 및 자산 암호화 대출을위한 완전히 분산 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채권자는 수익성이 높고 신뢰할 수있는 기록을 가진 DexAge 상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신용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DexAge 플랫폼은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므로 블록 체인에 대한 다른 트랜잭션이 수정할 수없는 변경 불가능한 분산 레지스트리의 비즈니스 트랜잭션, 규칙 및 조건을 인코딩하는 것과 동일한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 모바일에서 Dapp 채팅
크립토 몬의 인기와 사용은 웹에 떠 다니는 뉴스의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크립토 몬, 기사, 게시물 및 업데이트에 대한 긍정적 인 뉴스가 뉴스를 지배하면 디지털 자산의 가격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Facebook, Google+, Youtube, Instagram, Whatsapp, Tele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기업이 기존 및 잠재 고객 및 전 세계 고객과 협력 할 수있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쉽게 연결할 수있는 풍부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토큰
· 심볼 -DXG 
토큰 총 공급 - 5,000,000,000 DXG 
총 순환 공급 - (70 %) 3,500,000,000 DXG 
토큰 소프트 캡 - 25,000ETH 
토큰 하드 캡 - 120,000ETH 
토큰 프리 
세일 가격 - 0.00003ETH 토큰 군중 판매 가격 - 0.00005ETH
token-allocation.png
접촉
웹 사이트 : https://dexage.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