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K.IO - ICO 서비스 및 Airdrops 제공 업체



NAMEK이 (가) 무엇입니까?
NAMEK는 다른 조직을 위해 ICO를 만드는 ICO 제공 업체 및 서비스 지향 회사입니다. 
그들은 모든 요구 사항을 수집하여 요청에 따라 블록 체인 솔루션을 만들고 
Airdrops 및 Bounty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하는 커뮤니티를 통해 프로젝트를 홍보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표 중 하나는 사용자에게 토큰을 보답하고 회사의 현재 비즈니스 모델을 토큰 화하여 
신생 기업 및 기업가가 Blockchain 기술을 사용하고 원인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주는 것입니다.
암호 경제, ICO 및 에어 드롭
암호 경제 란 Bitcoin, Ethereum 및 Litecoin과 같은 cryptocurrencies와 관련된 모든 것을 말합니다. 바운티 프로그램은 ICO 이전에 
돈 을 투자하지 않고 크립토 코트를 벌 수있는 방법 입니다. Blockchain 신생 기업이 ICO 및 제품을 향상시킬 사람을 찾고 있기 때문에 Namek은 ICO 팀과 함께 ICO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수익 
을 얻는 방법 입니다. 네트워킹, 번역, 코딩, 얼리 어답터 ... 등등! 이 완전히 새로운 세상은 신입 사원에게는 복잡해 보일지 모르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 무료로 조언과 교육 을 제공합니다. 먼저 문서를 읽고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 해주십시오.
암호 혁명이 다가오고있다.
우리는 "돈"이라고 불리는 것에 대해 근본적으로 다른 의미를 지닌 새로운 형태의 통화를 기반으로하는 새로운 경제를 믿습니다. 
요즘 신생 기업은 자체 통화를 만들 수 있으며이 새로운 기능은 경제 발전을 지원합니다. 새로운 프로세스를 통해 '통화'와 '가치'를 구별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우리는 여기에서 그리고 지금은 잘 정의 된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생성 될 미래 가치의 현명한 운송 수단으로 통화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적절한시기에 적절한 팀을 찾고 구축함으로써 프로젝트 아이디어를 디자인하고 구현할 수있는 세상을 믿습니다. 
창업 창업자로서 우리는 가능한 한 프로젝트를 진행시키고 싶습니다. 이러한 큰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 공동 창립자는 프로젝트 시작과 동시에 더 많은 사람들을 고용해야합니다. 
종종 그들은 적절한 추진력과 올바른 충동으로 프로젝트를 펌핑하기 위해 소규모 인력이 필요합니다.
현재는 Blockchain, Smart Contracts 및 cryptocurrencies와 같은 금융 기술을 통해 전례없는 효율성으로 전체 프로세스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k크 (Namek)는 동기 부여가 된 사람들을 떡 먹기처럼 쉽게 모집하고 보상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정보를 보급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보조 회사를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Bounty는 특정 서비스에 대해 ICO 작성자가 제공하는 보상입니다. 간단히 말해, 벤처 기업은 프로젝트 개발에 기여한 사람에게 자신의 토큰을 제공합니다. Namek.io 프로젝트는이 관계, ICO의 개발자 / 조직자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용자 간의 관계 개발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플랫폼 에어 드롭 (Platform Airdrop). 그 목적은 모금 활동 및 프로젝트 전체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는 커뮤니티 및 소셜 네트워크 모두에 참여한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열성 팬으로서 중요한 프로젝트에서 여러 가지 토큰을 받게됩니다.
바운티 플랫폼. 이곳에서 당신의 재능과 기술을 한 눈에 보여줄 수 있습니다. 특정 행동에 대해 토큰을 받게됩니다. 자신이 잘하고있는 방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itcoinTalk 서명. 맞춤형 BitcoinTalk 프로필 서명으로 ICO를 홍보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캠페인 (Airdrop). ICO 주변의 입소문 효과를 높여 소셜 네트워크에서 주요 논의 주제로 만듭니다. 좋아요 및 재 게시자조차도이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이전. ICO를 세계화하십시오. 외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사용자라면 프로젝트가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 갈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비디오 만들기. 제품 및 ICO를 설명하기 위해 설명, 광고 또는 마케팅 비디오를 작성하십시오. 
기사 쓰기. 시장에서 ICO의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의미있는 기사와 블로그 포스터를 만듭니다. 
부스 바운티. 즉, ICO 제품을 사용할 때 식별 및보고 오류 및 UX 문제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이 흥미 진진한 프로세스에 참여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계정 만들기
  • 프로젝트 선택
  • 작업 완료
  • 보상 받기
토큰 배포
자금 배분
고문관
로드맵 사용 사례

연락처 정보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