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블록 교환 (LBX), 금주의 새로운 동전 목록보기



영국의 유일한 암호화 암호화 교환 업체 인 LBX (London Block Exchange )는 오늘 이번 주에 교환기에 기본 동전 (BAT), STATUS (SNT) , Golem (GNT), OmiseGo (OMG) 및 0x (ZRX).
LBX 팀에 의해 신중하게 선정 된 동전들은 모두 암호 층의 뛰어난 프로젝트이며 경이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그들 뒤에 숨겨진 평판 좋은 공동체를 자랑합니다.
특히 유명한 아시아 결제 서비스 인 Omise가 소유 한 Ethereum 기반 토큰 인 Token은 1 년 만에 강력한 성장을 경험했으며 Vitalik Buterin은 고문으로, BAT는 Mozilla의 CEO 및 JavaScript 작성자가 공동 소유하고 있습니다 .
가까운 장래에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해 디지털 통화의 총 숫자를 11로 가정하면 LBX는 영국 육상 은행을 제공하는 유일한 사업자 일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GBP 쌍을 제공하는 유일한 교환 업체입니다. 이 통화 중
LBX 설립자이자 CEO 인 Benjamin Dive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런던 블록 교환 (London Block Exchange)은 사용자 친화적 인 앱을 통해 11 개의 토큰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다섯 가지 동전 모두 독특하고 흥미로운 전망과 평판 좋은 후원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Crypto College를 통해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 할 것입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선택권을주기 위해 더 많은 동전을 교환기에 추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거래소는 이번 주에 자사의 추천 프로그램과 함께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고객들이 £ 100 이상을 예금하는 친구를 추천 할 때마다 자신과 친구를 위해 £ 10을 청구 할 수있다.
또한 LBX는 보딩 KYC 프로세스를 완화하여 규정 준수를 보장하면서 가장 매끄러운 사용자 환경을 제공합니다.
이해 당사자는 LBX.com에 가입하거나 거래소의 전보 LBX 뉴스 채널 에서 업계 소식을 따를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것을 알기. 아래 링크에서 LBX로 더 연결할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