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MCO 소개



보편적 인 송금이 출현 한 이후 많은 부분이 변했고 많은 부분이 동일하게 유지되었습니다.
현재의 배려는 단순한 선진국의 송금 업계의 중재자에게만 주어 지지만, 대부분의 보낸 사람에게는 물리적 전문가 조직이 예외적으로 일반 절차에 필수적입니다. 실제로 온라인 현금 거래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더라도 적절한 전문가 시스템 없이는 송금 조직을 대규모로 집중시킬 수 없습니다. 전문가는 네트워크에서 현금 및 수취인에게 열린 얼굴을 제공하여 전문 기관으로 송금 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운영자가 하나의 송금 조직을 초과하여 말하기 때문에 충실 함을 나타내는 것은 시험입니다. 수많은 전문가들이 고객에게 가장 큰 수수료를 제공하는 송금 조직으로 안내합니다. 이것은 상품화 된 행정부가 주장하는 특별한 흥미 진진한 탐을 만든다.
송금환 (송금환)은 이러한 재정적 측면 및 관행에 적용됩니다. 전문가의 경우 무엇보다 교환을 끝내려는 시도가 90 % 감소합니다. 따라서 현재의 수수료 영수증은 내일 더 커질 수 있습니다. 예기치 못한 보상은 시간 예비비와 함께 운영자의 신뢰성을 이끌어 내야합니다. 
마침내 RemittanceToken의 보장 매장은 지불에 대한 이상적인 기회를 제한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전문가들이 자신의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사랑과 공통의 장소로 이동하며 보낸 사람이 더 일찍 교환의 상태에 대해 전화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렘코가 어떻게 일하는가?
RemittanceToken은 프로그램 가능 토큰을 활용하여 목표 은행과 다양한 지갑에있는 좌표 API 협회에서 활용할 수있는 현금을 교환하기위한 개인 허가를받습니다. 이 프레임 워크는 사전 승인 된 공범자가 최종 고객 또는 운영자에게 배포 할 수 있도록 시스템에 토큰을 생성 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 토큰은 다른 그룹 및 화폐 표준으로 수정할 수 있으며 구매자 / 발신자는 다용도 또는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현금 교환을 시작합니다. 이렇게하면 발신자가 실제 교환을 수행합니다.
이 프레임 워크는 송금 협회에 대한 만족도를 직접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요청할 것입니다. 프레임 워크는 토큰의 존속 기간 동안 토큰 존중과 활용에 대한 두 가지 모임 정보를 계속 제공합니다.
렘코의 목표
토큰 주소는 존중을 저장하고 이런 방식으로 전통적인 카드 스틱이나 숫자를 대체합니다. 다목적 전화기 및 PC 장치의 제한 사항 때문에 토큰의 긴 주소가 실행 가능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토큰 배달은 구매자에게 (구매자에게) 부여되는 임의의 번호 및 기타 식별 가능한 속성의 배열에 연결됩니다 카드 표면의 UV 잉크 긁힘) 또는 전화기로 계속 전송됩니다.
REMCO의 다른 점
Blockchain Multichain : REMCO는 버림받은 포로가 필요없고 비용이 들지 않는 블록 체인 전통을 사용합니다. 그 결과 고객에게 비할 데없는 속도와 비용 보류가 이루어집니다. 
강력한 승인 : 부분 영수증 및 현금 보관과 관련된 일정 기간 동안 당사의 무대 제한! 
Smart Speed ​​of Installment : 팩 프레임이나 기타 직접적인 부분 형상을 위해 다시는 절대로 앉아서는 안됩니다 
전문가 전문가위원회 : 전문가를위한 거래 방법을 밝히고 발신자의 경향에 비추어 추가 수수료가 발생할 가능성을 제시합니다
인간의 인식 외에도 무대 단계는 AI를 통해 얼마 후 통찰력을 더할 것이며 독특한 단계 자체는 정착지와 부분을위한 경험 구축 및 운영 단계의 결과이며, 은행과 함께 계획을 세우고, 은행 및 기타 시스템 제공 업체 및 국가 은행에 제공됩니다.
ICO 세부 정보
조직은 고급 단계에서 2,000,000,000의 총 토큰 공급량을 갖게되며이 토큰은 아래 개요에 나타난대로 분배됩니다.
토큰 할당 요약
(총 공급의 65 %) 
• 설립자, 경영진 및 고문 (총 공급의 15 %) 
• 마케팅 (총 공급의 5 %) 
• 비즈니스 파트너 (총 공급의 5 % ) 
• 예비비 (총 공급량의 10 %)
아래의 멋진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으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