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ECHAIN ​​- 하이 쓰루풋 트랜잭션 시스템



안녕하십니까, ICECHAIN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아래의 비전과 사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있는 리뷰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IceChain 소개

비트 코인 (Bitcoin)과 그 이상이 계속오고 난 후 수천 개의 디지털 자산이 선별되었습니다. IceChain은 그 중 하나이지만 이번에는 조수가 블록 체인 기술의 현재 한계에 맞서려합니다.
지상의 프로젝트는 거래를 더 빨리하고 더 적은 전력을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이를 위해 분산 플랫폼에서의 트랜잭션 용이성이 설정됩니다.

여러 트랜잭션 지원
cryptocurrencies를 거래하고 blockchain 기술과 접촉 한 적이 있다면, 플랫폼에 완전히 걸리지 않았 음을 깨달았어야합니다. 현재 거래가 계속 지연되어 시스템을 더 빠르게 만들고자하는 플랫폼이 필요했습니다.

IceChain은 아마도 다른 실행 가능한 솔루션보다 뛰어나며 인용에 대한 신뢰를 부여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비화와 같은 결제 솔루션뿐만 아니라 암호화 동전과 화폐 통화가 비교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블록 체인 트랜잭션이 매우 느리기 때문입니다.

IceChain이 개척 한 솔루션은 인기있는 샤드 기술을 특징으로합니다. 이렇게하면 여러 트랜잭션을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Bitcoin과 비교할 때, IceChain은 동시 트랜잭션을 지원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모든 것을 확장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명백합니다.


샤드 기술
IceChain의 파편 기술의 배경은 Bitcoin의 PoW (proof of work) 알고리즘에 대한 실행 가능한 옵션이었습니다. 여기서 아이디어는 블록에 정보를 저장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소요 되었기 때문에 다른 블록 체인에서 지연되었던 트랜잭션이 이제 장부에 데이터를 저장하도록 요구하지 않는 샤드 기술로 촉진된다는 것입니다.

전력 및 비용 절감
해결되는 또 다른 단점은 해시 전력 요금과 거래 비용입니다. 다른 체인 네트워크에서는 트랜잭션 처리에 많은 해시 전력이 필요하며 고려해야 할 비용도 있습니다.

IceChain에서 수수료는 (거래에 따라) 흔들릴 수도 있으며, 많은 전력 사용의 빈도는 트랜잭션이 지체없이 진행되기 때문에 존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연된 트랜잭션을 완료하는 데 추가 전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1 초마다 10 만 건의 트랜잭션을 수행 할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과학 기술
분산 된 블록 체인에 대한 임무의 일환으로 IceChain은 높은 처리량을 허용하는 이중 레이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Ethereum Virtual Machine이 스마트 계약을 맺는 것처럼 이중 지출에 대한 보안도 있습니다.

체인 네트워크
IceChain은 이중 체인을 운영합니다. 첫 번째는 시스템을 분산시키는 모델이 될 헤드 체인입니다. 100 % 해쉬 전력 비율을 달성 할 수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이 경우 플랫폼은 자체 블록 체인 (blockchain)으로 패턴 화됩니다. 작전 중 머리 사슬을 도는데 도움이 될 약 10 개의 작은 블록 체인이 있습니다.

이중 지출 솔루션
해시 전력의 명백한 중앙 집중화가 있었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에서는 이중 지출 공격이 가능하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이것은 허용 된 광부가 풀을 형성하고 시스템에서 이중 지출 공격에 사용되는 해시 능력을 얻도록 허용했습니다.

IceChain에는 네트워크 전체에서 50 %의 해시 전력을 재분배하는 철저한 분권화가 있습니다. 이것은 아무도 소유하고있는 해시력이 더 많아서 시스템을 독점 할 수 없도록합니다.

토큰 사양
  • 시세 : ME
  • 플랫폼 : Ethereum
  • 표준 토큰 : ERC-20
  • 토큰 유형 : 유틸리티 토큰

로드맵




ICECHAIN ​​프로젝트의 관련 세부 정보를 찾으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