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관리를위한 POINTUM 글로벌 플랫폼



Pointium은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직접적인 피해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 포인트를 사용한 충성도 프로그램이 너무 많아서 충성도 프로그램이 제대로 구현되지 않았고 회사에 부채가 증가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플랫폼입니다.
Pointium은 누적 포인트 및 충성도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글로벌 및 분산 플랫폼입니다. 포인트를 사용하여 여러 가지 충성도 프로그램을 분석, 개발자는 좋은 응용 프로그램을 찾지 못했습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줄뿐만 아니라 성공적으로 구현되지 않은 충성도 프로그램과 회사에 대한 책임이 증가하게됩니다.
Pointium은 차단 기술을 사용하여이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낮은 거래 비용과 높은 보안으로 인해 Pointium은 점수를 Pointium 토큰 (PNT)으로 변환하고 사용자에게 충성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프로젝트가 그러한 시스템에 대한 가치를 나타내는 방법과이 프로젝트가 점수를 통합하는 유사한 프로젝트 블록 플랫폼과 다른 점을 고려해 봅시다. 모든 Pointium 사용자는 Pointium 토큰 또는 다른 방법으로 제휴 프로그램에서 포인트 또는 마일을 교환하고 제휴 프로그램의 포인트를 토큰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Pointium 토큰을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마케팅, 판촉 및 쇼핑을 통해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Pointium은 블록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직접적인 피해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고 점수를 사용하는 너무 많은 로열티 프로그램의 결과로 충성도 프로그램을 제대로 구현하지 못하고 회사에 대한 책임을 증가시키는 플랫폼입니다. Pointium은 포인트를 Pointium 토큰 (PNT)에 통합하고 사용자에게 충성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최대의 보안으로 최저 비용. 안정성과 낮은 트랜잭션 비용 외에도 Pointium은 블록 블록 기술을 사용하여 브로커를 제거함으로써 사용자와 파트너에게보다 합리적인 결과를 제공합니다.
포인트와 마일은 주로 우리 경제 활동에 사용됩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3 분의 2는 29 개의 다른 회사의 평균 포인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출장이나 신용 카드 사용 또는 온라인 상점에서 비행기를 타는 경우 안경은 언제든지 수거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품목에는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때 일정 금액의 구매 금액이 지급됩니다. 고객의 경우 포인트는 상품 가격을 낮추어 향후 상품 및 서비스 구매와 같은 현금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기업의 경우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고객이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유도 할 수 있습니다.
Pointium 사용자는 Pointium Wallet에서 전세계 모든 회사에서 Pointium 토큰과 포인트를 쉽게 통합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파트너 포인트에 대해 Pointium 토큰 또는 Pointium 토큰 중 하나에 대해 쉽게 포인트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Wallet Pointium은 광고주 또는 쿠폰 파트너를 사용자 또는 파트너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광고 채널을 포함합니다. 이를 통해 Pointium 파트너십은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더 많은 포인트 프로그램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Pointium Store에서는 사용자가 파트너쉽에서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만나는 모든 회사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충성도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이 품목의 시장 규모는 3 천억 달러가 넘으며 연간 6 % 성장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전세계에 많은 사업체가 있기 때문에 많은 다른 유형의 점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필사적으로, 이것은 클라이언트가 포인트를 관리하고 사용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기업의 경우에도 미사용 포인트는 예상보다 낮고 부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이어집니다. Pointium은 안경 사용으로 현재 충성도 프로그램의 문제를 해결하는 막힘을 기반으로 한 지방 분권에 대한 해결책입니다. Pointium의 주요 기능으로는 Pointium Wallet, Pointium Exchange, Promotion Feeds 및 Pointium Store가 있습니다.
Pointium 프로젝트는 포인트를 사용하는 기존 충성도 프로그램의 문제를 해결하는 분산 된 블록 기반 솔루션입니다. Pointium의 핵심 기능은 지갑 Pointium Wallet, Exchange Pointium Exchange, Promotion Feed 및 Pointium Shop입니다.
Pointium 프로젝트는 포인트를 사용하여 기존 충성도 프로그램의 문제를 해결하는 분산 된 블록 기반 솔루션입니다. Pointium의 주요 기능은 Wallet Pointium 지갑, Pointium Exchange Exchange, Promotional Feed 및 Pointium Shop입니다.
프로젝트가 마친 문제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확인 된 문제입니다. 기업 부채의 증가 :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부채로 기록됩니다. 고객 포인트가 덜 사용됨에 따라 기업 부채가 더 중요 해지고 재무 추정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불쌍한 로열티 프로그램 성능 : 이것은 포인트의 낮은 사용으로 인해, 회사는 예상대로 로열티 프로그램 성능을 얻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생산성 저하는 고객과 비즈니스 모두에게 사회적 비용을 초래합니다.
관리 지점의 복잡성 : 평균적으로 29 개의 다른 포인트 프로그램에 등록되어있어 포인트 관리가 어려우며 안경이 오래되었다는 사실로 이어집니다. 
이점은이 플랫폼에서 제공됩니다.
사용자와 기업 모두 폰티엄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Pointium Token (PNT)에 대한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Shop Point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관심있는 회사의 특별 광고에 액세스하기 위해 광고 채널을 통해 신속하게 프로모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Pointium Wallet을 사용하면 여러 파트너를 동시에 관리하고 통합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더 많은 고객에게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제품을 포인터에 신속하게 판매 할 수 있습니다. Pointium 교환 모델은 회사가 효과적으로 의무를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파트너는 Promise Feed 및 Pointium Stores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에 대한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토큰은 MyEtherWallet 및 Metamask와 같은 ERC-20 지갑과 호환됩니다. 주요 사전 판매 및 판매 기간 동안 Pointium은 총 공급량 (1,600,000,000 PNT)의 50 %에 해당하는 800,000,000 PNT를 제공합니다. 남은 토큰은 타 버릴 것입니다.
ICO 참가자는 대규모 사전 판매 및 판매에 반복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기 전에 모든 참가자는 Pointium의 이용 약관에 동의해야하며 KYC와 동일한 여권 또는 신분증을 업로드해야합니다. 참가가 완료되면 PNT는 ERC-20 참가자의 지갑으로 이관됩니다. 토큰 판매 후 KYC 절차가 진행됩니다. KYC 기간 동안 영향을받지 않는 토큰은 타격을 받게되며 Ethereum과 동등한 금액이 반환됩니다 (가스로 인한 특정 금액 제외).
KYC가 완료되면 교환 목록 앞에 토큰이 열립니다. Pointium 토큰의 분포는 파이 차트에 나와 있습니다.
ICO 주요 일정
사전 판매. 
Hardcap 240.000.000 PNT 
첫 번째 기간 2018 년 4 월 1 일 (UTC 13시) ~ 2018 년 4 월 15 일 (13시 UTC) 
첫 번째 환율 1 ETH = 110,500 PNT (30 % 보너스) 
2018 년 4 월 15 일 (13 일 : 00 UTC) ~ 2018 년 4 월 29 일 (13:00 UTC) 
2 차 환율 1 ETH = 102,000 PNT (20 % 보너스)
주요 판매. 
Hardcap 560.000.000 PNT 
2018 년 5 월 1 일 (UTC 13시) ~ 2018 년 5 월 15 일 (13:00 UTC) 
첫 번째 환율 1 ETH = 93,500 PNT (10 % 보너스) 
2018 년 5 월 15 일 (13 일 : 00 UTC) ~ 2018 년 5 월 29 일 (13:00 UTC) 
2 차 환율 1 ETH = 85,000 PNT (보너스 제외)
컨베이어가 완료되면 KYC의 확인 절차를 거쳐야합니다.
로드맵
Pointium은 먼저 Pointium Wallet을 제작 한 다음 여행 관련 비즈니스를 목표로 삼습니다. 
다음과 같이 전체 로드맵입니다
Pointium Token은 Ethereum 플랫폼에서 ERC20 호환 토큰으로 설계되었으며 차단 기술을 이용합니다. 대상 잠재 고객 Pointium은 전 세계 온라인 스토어뿐 아니라 시장 선두 주자 인 항공사, 호텔 및 여행사입니다. 이러한 장점을 통해 Pointium은 정교하고 안전하며 효과적인 차단 기술을 기반으로 세계 시장에서 3 천억 달러를 관리합니다.
프로젝트 팀
로버트 펙 ( 
Robert Peck) Robert Peck은 CEO 겸 공동 설립자 인 POINTIUM이며, 이미 13 세였습니다. 그는 IBM과 Dell의 관리자로서 IT 및 경영 분야에 대한 지식을 넓혀 왔습니다. 특히 그는 글로벌 비즈니스 팀에서 10 년 넘게 관리자로 일하면서 IBM 및 DELL 기술을 세계 시장으로 확대하는 데 일조했습니다. 이 경험을 바탕으로 그는 CEO로서 Pointium을 통해 글로벌 포인트 시장을 이끌어 가고자합니다.
패트릭 
프레이져 패트릭 프레이저는 POINTIUM의 최고 운영 책임자 겸 공동 창립자이며, 15 년의 경험을 가진 운영 전문가입니다. 그는 뱅크 오브 아메리카 (Bank of America)에서 근무한 경험을 토대로 팀을 매니저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능력을 인정 받아 아멕스로 옮겨 새로운 비즈니스 개발 및 계획을 주도했습니다. 그는 신용 카드 시스템 사업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Pointium을 설립했습니다. 최고 운영 책임자 (COO)로서 현재 Pointium의 비즈니스 개발 책임자이며 다양한 회사와의 파트너십을 촉진합니다.
STANISLAV ABRAMOV 
수석 기술 이사 겸 공동 설립자 Stanislav Abramov는 IBM 및 HP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서 10 년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IBM이 새로운 비즈니스로 추구 한 막힘을 조사하는 데 관심이있는 그는 봉쇄의 사례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Pointium과 협력하여 연구원 및 개발자로서의 경험으로 Pointium 플랫폼을 제작합니다.
ERIC CLARKE 
수석 마케팅 전문가 Eric Clarke는 마케팅 전문가였으며 8 년 동안 Adidas 및 계열사의 광고 및 마케팅 매니저로 일했습니다. 그는 고객의 요구 사항과 마케팅을 이해하는 데있어 천재입니다. 현재 그는 Pointium의 CMO로서 세계 시장에서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상금 캠페인
현상금 캠페인의 경우 6,000,000,000 개의 PNT가 예약되어 있습니다 (~ 4 %, ~ 600 ETH에 해당). 
110,500 ~ 85,000 PNT에 대해 PNT = 1 ETH의 비용 (구매시 할인에 따라 다름). 
현상금 캠페인 기간 : 2018 년 3 월 20 일 ~ 2018 년 5 월 28 일 (10 주) 
프로젝트의 현상금 프로그램에 연결하십시오! 
예산 분배 : 
14 % 번역 
17 % 트위터 
25 % 기사 
21 % 비디오 
16 % 그룹 채팅 
7 % 전보
총 PNT 및 배포 예산 수가 변경되었습니다. 개발자가 현상금 그룹 채팅을 추가했습니다. 그러나 각 현상금 캠페인에 대한 PNT 토큰의 수는 PNT의 총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같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기본 규칙 : 
모든 참가자는 각 현상금 캠페인에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야합니다. 
모든 참가자는 공식 전보 채널 ( https://t.me/pointium )에 연결해야합니다 
주요 전보에있는 현상금에 관해서는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프로젝트 지부에 신청서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신청하려면 해당 양식을 사용하십시오. 
현상금에 대해 질문이 있으면 개발자에게 물어보십시오. 
모든 토큰은 crowdsdale이 끝난 후에 지급됩니다.
개발자는 사전 통보없이 캠페인 현상금을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개발자는 포럼에서 개인 메시지를 따르지 않습니다. Telegram의 현상금 관리자에게 직접 씁니다.
번역 
여기에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 https://goo.gl/forms/HzJN6H7u351Yffm32
신청서를 작성하여 번역본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를 개발자에게 보여줘야합니다. 
현재 상태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it?usp=sharing
조직은 일주일 이내에 전보를 통해 응용 프로그램을 확인합니다. 그것을 기다려야합니다. 1 주일 이내에 약물을받지 못하면 신청서가 거부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예약 확인 후, 전송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ANN / Bounty 지점의 번역을 예약 한 후 3 일 이내에 이체를 완료해야합니다.
백서 양도 후 10 일 이내에 양도가 완료됩니다. 
Google 번역이나 다른 유사한 서비스를 사용했다면 작업이 취소되고 현상금 캠페인에서 실격 처리됩니다. 
다른 언어로 번역하기위한 신청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보수 : 
ANN 및 BOUNTY 지점 번역 : 1 스테이크 
전송 백서 : 15 스테이크
캠페인 트위터 
참가 신청서 작성 : https://goo.gl/forms/Ko3eUWq7g2n4djfh1
공식 트위터 페이지 구독 : https://twitter.com/POINTIUM_ICO
실제 팔로어가 200 명 이상 있어야합니다. 
한 참가자 만 하나의 계정 만 수락됩니다. 
일주일에 적어도 2 개의 고유 짹짹과 2 개의 리트 윗을 배치하십시오 (최대 하나의 고유 짹짹 / 리트 윗 / 하루). #Point 해시 태그를 
사용해야합니다 보고서를 업데이트하려면 첫 번째 메시지를 인용하십시오. 첫 주는 3 월 20 일에 시작됩니다. 보상 : 가입자 수 200-1999 : 주당 스테이크 10 명 구독자 수 1000+ : 주당 20 스테이크 당신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it?usp=sharing 에서 상태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캠페인 
여기에 참가 신청서 작성 : https://goo.gl/forms/HO7THfK8ovhdptrC2
Pointium에 대한 고유 한 기사 또는 리뷰를 게시하십시오. 
웹 사이트에는 실제 잠재 고객이 있어야합니다. 
독자의 청중은 암호화 통화, ICO 또는 이와 유사한 주제와 연결되어야합니다. 
기사에는 적어도 500 단어가 포함되어야합니다. 
기사에는 공식 웹 사이트 인 전보 및 트위터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야합니다. 
보상 : 
500-999 단어로 된 기사 : 1 스테이크 
1000-1999 개 
기사 : 3 개 스테이크 2000+ 단어로 된 기사 : 8 개 스테이크 
여기에서 상태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it ? usp = sharing
캠페인 비디오 
여기에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 https://goo.gl/forms/ziTjjnjKCtsE1mXg1
Pointium에 관해 알려 주시거나 검토하십시오. 
동영상의 길이는 최소 2 분 이상이어야합니다. 
보상액은 가입자 수에 따라 다릅니다. 
보상 : 
가입자의 번호는 100-999 : 1 개 스테이크 
가입자 1000-4999 수 : 2 개 스테이크 
가입자 5000-9999 수 : 4 개 
가입자의 스테이크 번호 10000-14999 : 7 개 스테이크 
가입자 수 15,000 + : 11 개 스테이크 당신은 할 수 
를 추적 상태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it?usp=sharing
그룹 채팅 캠페인 
텔레 그램 / 가전 / 카카오 톡 애플리케이션에서 로컬 그룹 채팅을 생성하십시오. 
스테이크의 수는 그룹 채팅의 참가자 수에 따라 다릅니다. 
공식 채널 Telegram : https://t.me/pointium
Spam 또는 다른 참가자의 주소 나 프로젝트 주소에 대한 잘못된 진술에 접속해야합니다 
참여 신청서 작성 : https://goo.gl/forms/rL8SP3mPGEjDnAcS2
귀하의 그룹을 확인하려면 이메일 (info@pointium.org)로 알려 주셔야합니다. 
이메일에는 Pointium ICO의 주제에 대한 증거, 그룹의 소유권 증명 및 그룹에 가입하기위한 링크 등 여러 스크린 샷이 포함되어 있어야합니다.
또한 이메일을 통해 채팅에있는 사람들의 수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한 참가자 만 하나의 그룹 만 수락됩니다. 참가자 그룹의 수락 후에 다른 그룹은 수락되지 않습니다. 
보상 : 
그룹에 50 명 이상의 참가자 : 1 개 스테이크 
그룹의 100 개 이상의 회원 : 2 개 스테이크 
그룹 190 개 이상의 회원 : 4 개 
스테이크 그룹의 400+ 회원 : 7 개 스테이크 
그룹의 800 개 회원 : 당신이 할 수있는 11 개 스테이크 
추적 여기 상태 : https : ///docs.google.com/spreadsheets...it?usp=sharing
전보 캠페인 
여기에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십시오 : https://goo.gl/forms/ygRgwhf1BnhRMjap2
공식 전보 채널에 연결해야합니다 : https://t.me/pointium
공식 웹 사이트에 등록해야합니다 : https : // www. pointium.org 
다른 참가자 또는 프로젝트로 보낸 스팸이나 부정확 한 진술은 금지됩니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질문에 답하십시오. 
수상을 위해 ICO가 끝날 때까지 그룹에 머물러 라. 
보상 : 
우리 전보에 연결하십시오 : 1 스테이크 
높은 사용자 활동을 위해 : 10 스테이크 추가 
여기에 상태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it?usp=sharing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웹 사이트 | 앤 트레드 ​​| TELEGRAM | 트위터 | 백지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