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Global은 피어 - 투 - 피어 분산 Exchange입니다. 런던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인사말 커뮤니티 Steemit,
우리의 비전과 임무
가능한 한 간단하고 가능한 한 쉽게 디지털 자산의 구매 및 판매를 원합니다. 최소한의 기술 경험을 가진 사람들이 우리 플랫폼과 상호 작용하고 cryptocurrency의 힘과 자유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장기 비전
"우리의 비전은 글로벌 피어 - 투 - 피어 cryptocurrency 서비스 그룹이 될 것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분산 된 P2P 교환에서 다가오는 국제 지불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집중적 인 솔루션과 제품을 제공하십시오."
에코 시스템 기계의 동시 냉연에 문제가있다.
문제
글로벌 cryptocurrency 투자의 관문 인 은행 계좌를 가지고 있지 않은 은행 : 암호화 통화의 급속한 성장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으로 20 억 명의 성인이 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암호 통화에 투자하려면 은행 계좌,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등 투자자가 은행 계좌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플랫폼을 사용하기 위해 은행 계좌가 필요하지 않으며 사용자는 20 개 이상의 지불 방법을 사용하여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은행 구좌가없는 문을 열었고 문을 열었습니다. 암호 해독 성의 급속한 성장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으로 20 억 명의 성인이 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cryptocurrency 또는 디지털 자산에 투자하려면 은행 계좌,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등 투자자가 은행에 액세스 할 수 있어야합니다. CryptoGlobal Marketplace는 온라인 지갑 및 송금 에이전트와 같은 기존의 대체 지불 방법을 사용하여 cryptocurrency를 구매 / 판매 할 은행 계좌 및 대머리 인구가없는 사람들을위한 문호를 열었습니다. 우리는이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20 가지 이상의 지불 및 인출 방법을 통합했습니다. 
우리는 그 핵심에 대한 교환을 철회했습니다 : 암호 해독 기능의 존재
교환은 너무 복잡합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깨끗하고 직관적이며 반응이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플랫폼을 설계하고 구축했습니다. 모든 연령층의 교육 수준을 가진 투자자가 쉽게 거래 할 수있는 플랫폼.
진정한 P2P 분산 교환 : 우리는 분산 P2P 교환 기능을 설계 및 구축하여 사용자가 시장 조작으로부터 투자자를 보호하면서 가격, 수익 마진을 통제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우리는 암호화 된 문자 교환 서비스 및 결제를 단순화했습니다.
전통적인 교환기에서 크립토크 통화를 교환 및 / 또는 판매하는 것은 어렵고, 비효율적이며시기 적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에게 암호 해독을 판매하려는 경우 제한된 옵션이 제공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을 매매 할 수있는 40 가지 이상의 화폐 통화를 통합했습니다.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 : 보안 및 이탈
간단한 판매자 및 구매자 모델을 사용하여 P2P 메커니즘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간단한 예입니다. 초록색 중간 선은 거래의 최종 단계를 나타냅니다.
플래트 홈에있는 사용법
토큰은 CryptoGlobal 플랫폼에서 다음과 같은 기능과 이점을 제공합니다.
cryptocurrency 생태계에 구입하고 투자 할 은행 계좌가없는 사람들을위한 저렴하고 브랜드화 된 방법. ERC20에 따라 토큰 거래 수수료는 평균 0.30 달러 미만입니다.
토큰은 CryptoGlobal 직불 카드의 기본 통화로 사용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는 CGX 토큰을 사용하여 교환료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CGX 토큰을 사용하여 플랫폼에서 구매 / 판매 광고를 나열하고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권리 목록 프리미엄은 광고를 목록 상단에 보냅니다.
사용자는 토큰을 사용하여 나열 할 새 통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CGX 토큰을 사용하여 추가 할 새 기능 및 모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로드맵
우리에게는 아이디어가 없습니다. 우리에게는 게임을 변화시킨 플랫폼이 있습니다. 이것은 미래에 대한 우리의 견해입니다.
2017 년 5 월 - 아이디어 탄생
CryptoGlobal Marketplace의 아이디어가 탄생했습니다.
2017 년 8 월 - 개발 시작
아이디어가 검증되고 팀이 구성됩니다. 우리는이 아이디어에 활력을 불어 넣기 시작했습니다.
2017 년 12 월 - 개발 완료
개발이 완료되었으며 우리는 차세대 분산 형 P2P 교환을 시작합니다.
P2P 교환
2018 년 2 월 - 판매 계획 토큰 / 커뮤니티 개발
우리는 토큰을 대중에게 판매하기 위해 정보, 자원 및 파트너십을 수집하여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계획하기 시작했습니다
3 월 - 2018 년 4 월 초기 및 기본 토큰 판매
우리는 투자자들에게 "CGX"토큰을 구입함으로써 미래를위한 지속 가능한 장기 사업에 투자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토큰은 이에 따라 배포되고 글로벌 거래소의 1 단계에 나열됩니다.
5 월 - 토큰 배포 및 교환 등록
2018 년 9 월 - Apple & Android 앱
플랫폼 전반에 지능형 계약 기술을 통합하여 트랜잭션 및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2018 년 11 월 - 광고주 / 타사 파트너
Google은 선택한 플랫폼의 특정 위치에 텍스트 광고를 광고하기 위해 선택한 파트너에게 문호를 개방합니다. 다른 수익 창출.
2018 년 12 월 - 암호화 - Fiat 직불 카드
우리는 사용자가 자신의 암호 자산을 판매하지 않고 쇼핑을 할 수있게 해주는 암호 판 직불 카드를 개발하여 출시했습니다.
1 월 2019 - 더 많은 Cryptos 통합
커뮤니티 선택에 따라 인기있는 암호 화와 alt0coins를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하면 전세계의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옵션과 거래 옵션을 늘릴 수 있습니다.
2019 - 글로벌 확장
우리가 더 많은 사람들을 동반하고 놀이 분야에 적응할 수있는 여정을 시작하면서 여러 지역에서 펼쳐질 우리의 ​​해는 계속됩니다.
2019 - 추가 개발
Android 및 Apple 앱 스토어 앱 개발이 시작됩니다. 이동 중에도 전세계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