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SEED - 마이크로 투자 플랫폼 및 포트폴리오 관리

스크린 샷 1

인사말 커뮤니티,이 새로운 포스트에서 나는 Coinseed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 할 것이고, 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넘어가 자.

Coinseed는 사용자 구매를 가장 가까운 달러 (또는 다른 통화)로 모으고 사용자 선택에서 cryptocurrency를 선택하거나 다른 사용자의 거래를 추적하는 백업 투자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Coinseed는 사용자가 암호화에 효율적으로 투자하면서 다양한 암호 해독 포트폴리오를 구축 할 수있게 해줍니다.

cryptocurrency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계속 지키고 있기 때문에 일반 대중은 cryptocurrencies에 대한 투자에 항상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cryptocurrency 및 blockchain 기술의 얼리 어답터 및 애호가가 투자에 대한 큰 수익을 얻고 있지만 대부분의 일반 대중은 cryptocurrency 가격이 매우 변동하기 때문에 거액의 돈을 투자 할 곳을 어디에서 시작할지 꺼리지 않을지 잘 모릅니다.

Coinseed는 cryptocurrency에 대한 미미한 투자에 쉽게 액세스 할 수있게하여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사용자는 신용 카드를 연결하고 투자하고자하는 암호 해독 포트폴리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우리 위에있다.우리는 구매 금액을 다음 달러로 반올림하여 예비 변경을 자동으로 수집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기존 포트폴리오를 새로운 포트폴리오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기능을 "포트폴리오 관리"라고 부르며 포트폴리오를 다른 포트폴리오로 변환하는 기능을 가진 다른 암호 해독 플랫폼은 없습니다. 현재 Bitcoin, Ethereum, Bitcoin Cash, Dash, Ripple, Monero, Litecoin 및 ZCash를 포함하여 우리 플랫폼에는 8 가지 크립토 통화가 있습니다.우리는 매달 cryptocurrency를 추가합니다.

문제

마지막으로, 투자 조사 Stash의 2016 년 설문 조사에서 밀레니엄 중 69 %는 투자를 혼란 스럽다고 답했으며 41 %는 투자하기에 충분한 돈이 없다고 답했습니다. 위의 설문 조사 결과를 통해 우리는 Coinseed에게 엄청난 성장 기회를 제공하는 세 가지 문제점을 발견했습니다.
1.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를 심각하게 고려하기 위해 많은 저축을하지 않습니다.
2. 사람들이 투자 할 돈이있을지라도 투자를 통해 혼란 스럽다.
3. 사람들은 cryptocurrencies에 투자를 시작하는 방법을 모른다.
Coinseed는 Coinseed 플랫폼으로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합니다.

해결책
광석 씨앗으로 Cryptocurrency에 쉽게 투자 할 수 있습니다.

5 달러 투자

은행 카드를 연결하기 만하면 변경 사항 수집이 시작되어 cryptocurrency 포트폴리오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또는 일상적인 보증금을 지정하십시오.

포트폴리오를 쉽게 관리하십시오

리워드가있는 아마 씨앗 사용자 포트폴리오는 플랫폼에서 순위가 ​​매겨지기 때문에 각 사용자는 버튼 클릭만으로 포트폴리오를 복제함으로써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낮은 위험
당신의 변화로 시작하십시오. 낮은 위험과 낮은 약속.

포트폴리오 관리
최고의 cryptocurrency의 고유 한 포트폴리오를 만드십시오.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커뮤니티에서 배우고 다른 사람들의 행동 방식을 확인하십시오.

저작물 변환
포트폴리오를 사용자 정의하고 자산을 실적이 가장 우수한 포트폴리오로 변환하십시오.

무역 1

토큰 판매 구조
  • 사전 영업
  • 12 월 20 일 ~ 1 월 10 일
  • 1.5 백만 CSD (총 CSD 토큰의 15 %)
  • 토큰 판매
  • 3 월 20 일 ~ 4 월 20 일
  • 3.5 백만 CSD (총 CSD 토큰의 35 %)
  • 최소 구매 0.1 ETH

스크린 샷 2

Coinseed 사용자 환경

스크린 샷 _3

로드맵

스크린 샷 _4

개발 팀

스크린 샷 _5
스크린 샷 _6

우리의 고문

스크린 샷 _7
스크린 샷 _8

현재 Coinseed 프로젝트에 대한보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