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 현실 암호화 플랫폼 "Vivid"발표

활발한 웹 사이트가 지금 생방송입니다!

http://vividtoken.com 

 

살아있는 무엇입니까?

Vivid는 세계 최초의 AR 기반 포트폴리오 관리 도구입니다. Vivid는 공동 작업 및 소셜 기능, 사용자 지정 및 그룹 별 분석 세션, 플랫폼 간 계정 등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커뮤니티 도구는 교육 기회를 창출하고 3D 콘텐츠를 만들면 모든 유형의 사용자에게 재미 있고 매력적인 플랫폼이됩니다. 암호 포트폴리오와 그에 따른 재정적 보안을보다 효과적으로 제어하십시오.

 
우리가 곧 움직일 디지털 세상에 관해 이야기 할 시간을 갖고 싶습니다.

사용되는 장치의 유형에 관계없이 공간적으로 주도되는 경험이 정보와 상호 작용을 점점 더 많이 유도 할 날이 멀지 않은 미래에있게 될 것입니다. Snapchat의 AR 필터, Pokémon GO 등은 Apple과 Google이 각각의 모바일 SDK를 대폭적으로 사용함으로써 그 순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공간적으로 계산할 수있는 현실감을 제공합니다.

모든 장소, 객실, 레스토랑, 화장실과 주택이 지속적으로 장치에 의해 도로를 업데이트 표시되는 세계 - 그러나이없는 - 너무 먼 미래에, 우리의 물리적 세계에 걸쳐 완전히 부피 적 매핑 및 동적으로 업데이트 모델의 임박한 변화가있다 우리가 유지하고 상관없이 디바이스의 특성 또는 그들이 속해있는 제조업체가 모든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담이. 사람은 실제와 디지털이 결코이 새로운 혼합물에 다시 분리하지 수, 혼합 보유하고있는이 새로운 사회 2.0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빨간 벽돌 건물을 MR Wonder로 바꿔라 - Google Ad Spaces에서 한달에 $ 1999에

2032 년 : 마이애미에서 한 클럽이 새로운 식당이 위치한 호텔의 e- 스페이스 권한을 획득했습니다. 최근에이 Apple District에 대한 권리를 구입 한 Google Ad Space와 가입 계약서에 서명하셨습니다. 건물은 흰색의 현대적인 아르 데코 양식으로 건축용 넝마가 아닌 커다란 유리창이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이 용감한 신세계에서 MR 안경을 쓰고 있다는 사실은 높이가 4 층짜리 흰색 건물이 눈부신 10 개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무한히 복잡하고 역동적으로 변화하는 기하학적 모양으로 둘러싸여 있고, 음악 속에서 뛰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레스토랑에는 훌륭한 경험, 디자인 및 애니메이션 팀이있어 요리사와 함께 기하학적 인 3D 인쇄 초콜릿 미식가의 불가사의를 녹여 전문 디저트로 제공했습니다.

2018 : AR과 MR은 오늘날 우리가 알고있는 것처럼 우리 시대의 GUI를위한 매킨토시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컴퓨터, 디지털 공간, 경험 및 정보가 존재하는 헤게모니로 옮겨 가고 있습니다. 헤게모니는 그들이 섞여있는 실제 세계보다 더 많은 무게를두고 있습니다.
진정한 체적 매핑 세계는 전통적인 현실 세계에서 육지, 해 및 바다의 규칙과 권리를 개발 한 규칙, 구역 및 거버넌스 표준을 고려해야합니다. 공간 기반 공간 컴퓨팅을위한 글로벌 표준화 된 네트워크가있는 경우 모든 장치는 공통된 표준 집합을 공유합니다. 모든 장치와 시청자가 동일한 방식으로이 새로운 단일 디지털화 된 세계를 공유한다는 많은 고려 사항이있을 것입니다. 테슬라와 다른 사람들은 대중을위한자가 운전을 가능하게하기 위해 도로를 디지털화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또는 적어도 전체 도시에서는이 2 차 현실, 예의 및 경제적 역 동성을 관리하기 위해 물리적 공간에 대한 재산권을 합법화해야 할 필요성을 곧 알게 될 것입니다.

2018 년은 커다란 해가 될 것입니다. 
이안

전자 메일 :  i@vividtoken.com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