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CONTAINER GROUP :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투명한 운송



누군가에게 뭔가를 보내는 것은 지금처럼 쉬운 일은 아니 었습니다. 소포를 온라인으로 예약하고 모바일에서 진행 상황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 분야의 기술적 변화는 상당한 변화를 가져 왔지만 여전히 부문의 효율성과 투명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이송 된 물품은 많은 문제로 인해 목적지에 도착할 수 없습니다. 운송 전에 상품의 품질과 유형을 명심해야합니다.
상품이 운송되는 컨테이너는 목적지에서 상품의 품질을 결정하는 주요 실체입니다. 업계와 관련된 또 다른 문제는 물품 운송에 필요한 수많은 문서 및 서류 작업입니다. 이로 인해 경로 및 불투명 한 운영 체제에서의 부진이 발생하여 투명성이 저하됩니다. 물류 및 운송 산업에서 현재 운영 체제를 개선하기위한 기술 채택이 필요합니다.
솔루션 제공
SMART CONTAINER GROUP은 블록 체인 (blockchain) 기술을 활용하여 물류 산업을위한 솔루션을 구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LOGI CHAIN ​​생태계는 효율성과 투명성을 개선하기 위해 블록 체인 기술과 완벽하게 통합 된 물류 산업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사슬 아래에서 그들은 현장의 물리적 단위를 비추는 가상 칩을 만들 것입니다. 가상 칩에는 효율적인 작업에 필요한 모든 필요한 문서가로드됩니다. 블록 체인에서 관련 이해 관계자와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업계를 분산시키는 것이 목표이며, 현명한 계약 및 암호 해독 기능을 통해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대체 지불 메커니즘을 만들고 있습니다.
물류 및 제약 산업 및 컨테이너 개발 분야에서의 경험을 감안할 때 현재 플랫폼의 성공 여부는 확실합니다. 운송에 필요한 서류는 문서의 정보 특성에 따라 공공 및 사설 구획에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화물의 실시간 업데이트, 문서 작업 감소, 배송 지연 감소 및 효율성 증대는 플랫폼의 많은 이점 중 일부입니다. 그들에는 시장에 IoT 콘테이너의 가장 큰 공기 운임 함대가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습도와 온도를 측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입니다.
그들은 이미 시장에서 최고의 제약 물류 업체 중 하나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SkyCell 및 Food Guardians는 Smart Container Group에서 제공하는 두 가지 제품입니다. 그들은 현재의 제품 오퍼링에서 개발의 다음 단계를 찾고 있습니다. 블록 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플랫폼을 확장하면 팀의 모토가됩니다.
ICO 정보 및 팀
20 %가 판매 될 프로젝트에 1 억 개의 LOGI 토큰이 생성됩니다. 이 기금은 플랫폼 개발 및 마케팅 및 LOGI 재단 설립에 활용 될 것입니다. 팀은 1 억 5 천만 개의 SMARC 동전도 출시하고 있습니다. SMARC 동전의 토큰 판매 자금은 SkyCell 및 FoodGuardains의 규모 조정에 사용됩니다. 팀은 물류 및 기술 분야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결론
인터넷과 모바일은 물류 및 운송의 세계에서 중요한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물류는 세계를 더 가깝게 유지하는 핵심 분야 중 하나입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물류 및 운송의 도움을 받아 국가에서 물품을 수령합니다. 세계화는 세계를 더욱 가깝게 만들었고 국가 간의 경계가 사라졌습니다. 글로벌 비즈니스가 성장함에 따라 신뢰할 수있는 인프라에 대한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제약 및 식품은 국제 비즈니스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분야의 두 가지입니다. 회사는이 두 분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1 조 달러 상당의 의약품이 전 세계로 배송됩니다. 온도에 민감한 제약 제품은 2021 년까지 166 억 달러로 추산됩니다. 물류 산업의 성능과 신뢰성은 글로벌 비즈니스의 미래를 좌우할 것입니다. 회사와 그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더 많은 방문을 알기 위해서 :
웹 사이트 : https://smartcontainers.ch/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