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LYCOIN 아프리카 영화 Univesal 동전

오랜 기간 동안 Nollywood라는 용어는 영화가 일반적으로 나이지리아에서 제작되거나 나이지리아의 회사에 의해 배포되는 영어 영화와 같은 다른 제휴 영화 산업을 지칭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이 용어는 나이지리아와 단결 된 나이지리아 아프리카 디아스포라 영화에 사용되거나 나이지리아 대중을 포획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나이지리아 영화를 노릴 우드로 정의하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정의는 없습니다.
이 용어의 사용을 옹호하는 사람들은 비평가들이 나이지리아에 대한 그들의 스타일로 나이지리아를 대표하는 나이지리아를 대표한다고 주장하면서 비평가들이 그 기원을 고려하는 문화 및 미디어 제국주의에 ​​대한 저항의 한 형태라고 주장한다. 나이지리아는 단순히 많은 개발 도상국처럼 할리우드 콘텐츠 대부분을 먹고 수입하는 것이 아닙니다.
NollyWorld는 블록 체인 기술의 힘을 실어 세계 금융, 유통 및 소비를위한 혁신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Nollycoin은 Nollywood의 잠 재적 잠재력을 세계로 끌어내는 새로운 생태계에 힘을 실어 줄 것입니다 .Nollycoin은 제작, 출판 및 Nollytainment 프로젝트는 제 3 세계 국가, 특히 아프리카에서 새롭고 혁신적인 피어 투 피어 크리에이티브 작품 공유 및 등록 시스템입니다. Nollytainment 생태계는 분산 된 Nollycoin을 교환의 중심 수단으로 사용하여 영화를 출판하고 배포하는 원장 시스템, 공식 웹 사이트 https://nollycoin.com/
영화 산업을위한 Blockchain Ledger의 장점
  1. 그것은 영화 제작자와 영화 업계 사용자 간의 직접적인 관계를 성취 할 것입니다. 편집상의 변화로는 블로케인, 화폐 및 영화 제작자와 기고가 및 커뮤니티 간의 관계가 바뀝니다. 지금 바깥의 동영상은 고유 한 ID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각 레코드는 메타 데이터를 포함하고있어 소유권과 권리 선언을 투명하게 유지할 수 있으며 모든 사람이보고 확인하도록 변경하지 않습니다.
  2. Blockchain 기술은 또한 영화 노출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이 인프라는 미세 결제 거래와 함께 블록에서 실행될 수있는 스마트 계약을 기반으로합니다. 이제 사용자는 좋아하는 영화를 선택하고 이해 관계자에게 즉시 암호 해독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제 3 자 개입.
  3. 블록 체인의 장점 중 하나는 제작자와 사용자 간의 직접적인 관계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영화 제작자는 대개 재정적으로 상당한 매출 감소를 겪고 그 영화를 볼 때마다 계속해서 상환해야하는 플랫폼, 브로커 및 중개인을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4. 디지털 시네마 웅장으로의 전환은 시네마 팬을위한 자비로서의 역할을하지만, 이제는 온라인에서 성장하는 노리우드와 아프리카의 카탈로그에 대한 액세스를 즐기고 있습니다.
가격 : 1 NOLLY = 0.000025 ETH 
최소 구매 : 0.10 ETH [3,200 NOLLY] 
총 Softcap : 2,000 ETH 
총 Hardcap : 6,000 ETH 
총 토큰 : 500,000,000 
판매 가능 : 350,000,000 [70 %] 
창립자를위한 총계 : 97,500,000 [19.5 %] 
Total Bundy 
/ Airdrop : 25,000,000 [5.0 %] 
토큰 놀리 코인의 공개 판매는 시간과 날짜를 기준으로 5 단계로 구성됩니다. 가격, 가격 및 보너스를 보여주는 표가 있습니다. 각 토큰 판매 단계는 시장 개발 및 수요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