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CURRENCY가있는 자동 차에 자동차를 사는 방법

Screenshot_2018-04-16-16-27-55-1.png

Autobay는 사용자가 지불 방식으로 cryptocurrency를 사용하여 자동차를 판매, 구매 및 경매 할 수있는 Ethereum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전자 상거래 플랫폼입니다. Autobay는 Bitcoin (BTC), Ethereum (ETH) 및 Autobay Token (ABX)을 금융 자산으로 사용하여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cryptocurrency 시장에 대한 적법성을 창출하는 것이 가장 큰 자동차 업계의 가장 큰 대상이 될 것입니다.
1997 년부터 2006 년까지 거의 20 년 동안 자동차 사업은 54,000,000 대에서 1 년 동안 생산 된 9,400 만 대까지 거의 모든 세대를 복사했습니다. 자동차 사업은 두 가지 기본 특수 장치, 새롭고 활용 된 차량으로 떨어져칩니다. 이제 대중을 대상으로 차량을 구입할 수있는 지구상의 인구가 늘어났습니다. 트럭 차량의 가족 차량과 다른 자동차를 구입하기 위해 활용 된 자동차를 선전하는 개인입니다. 이 두 모임은 합쳐서 연간 3 조 달러 (US $) 이상의 산업을 형성합니다. 사례를 설정하기 위해 지구상에서 가장 큰 자동차 시장 인 중국에서 활용되고있는 자동차 산업은 최근 10 년 동안 10 배 증가하여 2016 년에는 94 달러, 2017 년에는 미국에서만 94 달러를 기록했다 3700 만개 이상의 중고차 판매
Screenshot_2018-04-16-16-24-27-1.png
두 시장은 최근 20 년을 기하 급수적으로 확장했으며 계속 발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대편에서는 웹 개발과 스마트 폰 확장 (지구상에서 3 명 중 1 명을 달성)을 통해 인터넷 비즈니스 단계가 어떤 종류의 제품을 제공하는보다 신속하고 덜 복잡한 접근 방식으로 바뀌 었으며 차량은 특별한 경우.
cryptocurrency 시장은 혼자서 혼자서 2016 년과 2017 년경에 시장 점유율이 엄청나게 증가한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2017 년 12 월 이후로 꾸준한 cryptocurrency 상태를 성장시키는 것을 돕고 자하는 투기업자들과 조직들에게 취약한 그들의 특성들에 대한 커다란 변화가있었습니다 . 그러한 불안정한 결과의 근본적인 목적은 많은 디지털 형태의 돈이 그러한 암호 형태의 돈의 공급이 제한되고 호기심 요인을 통해 이루어진 엄청난 요청이있는 대신에 특별한 특징이없는 방식으로 주어집니다. 본질적으로 동일한 수준을 제공하는 광범위한 수준의 전략은 서로 간의 자격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할부 전략으로 진행됩니다.
Autobay는 분산 된 웹 기반 비즈니스 단계로서 고객이 웹을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고객이 디지털 통화를 분할 결제 방식으로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웹 기반 고객을 허용하는 고객의보기 즐거움을 위해 차량을 승진시킬 수있게 해줍니다. Autobay는 많은 재정비, 자동차를 구입할 때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여 개인이 간단하고 안전한 3 가지 진보만으로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합니다. 1 단계, 개인은 특정 브랜드, 시연, 연도, 약탈, 가격 범위 및 지역 (km 단위의 스팬)에 대한 질의를 줄이는 채널을 활용하여 필요한 자동차를 정독해야합니다.
2 단계, 사람이 필요로하는 자동차를 찾았을 때, 새로운 차량이나 활용 된 차량으로, 나는 그들이 차량이있는 지역을 방문 할 의향이 있음을 포함하여, 내가 흥미를 돋우고 있다고 말하는 배급선에있는 캐치를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자동 조사. 내가 흥미를 끄는 것을 잡아 당김으로써, 두 모임, 판매자 및 구매자는 서로의 프로파일 데이터를 얻습니다. 이 라인을 따라 딜러는 자동차를 제공하는 사람을 알고 있으며 이전에 구매 한 다른 고객의 과거 감사를 볼 수 있고 개인 판매자는 누가 집에 들여야 할지를 알면 취약한 구성 요소 중 하나가 약화됩니다.
3 단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이 차량을 구입하는 데 동의했을 때 돈을 할부가 필요 없다는 것, 구매자가해야 할 주요 사항은 휴대 전화로 Autobay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열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흥미 롭다" 메뉴, 구매자가 상당한 수의 자동차를 게시 한 곳
오토바이 안전, 간단하고 안전합니다. 그 시점에서 그는 구매하고자하는 특정 자동차에 대한 게시물을 검색하고 애플리케이션에 삽입 된 지갑을 통해 추진 된 상점 또는 전체 할부를 만들고 지불하고자하는 cryptocurrency를 선택하고 압착하여 오토바이를 지불하는 에테 리엄 블록 체인에서 "구매"잡기가 가능합니다.
Autobay는 각 거래소가 Ethereum 블록에서 정사각형으로 설정되어 소유권 증거 기록을 작성하고 향후 구매자에게 권한을 부여하는 자동차 하이라이트를 기록한 거래소 정보의 대부분을 기록 할 때 획득 절차가 간단합니다 자동차 역사를 모니터링하고 보호되고 안전하며 평화로운 프로세스를 만듭니다.
Autobay가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모든 cryptocurrency를 분리하는 방법에 관해서는 파란 색에서 개인이 cryptocurrency에서만 우수한 구매를 할 수있게하는 인터넷 비즈니스 단계가있을 것이라는 점에서 FIAT 할부가 허용됩니다.
Autobay는 암호 그룹의 개발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입니다. 이는 참여가 전혀없는 개인에게 암호 해독 상태를 열어 주며,
전 세계 곳곳의 개인이 삽입 된 지갑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종류의 할부를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거래 및 암호 해독 전문가의 기록을 오랫동안 열지 않고도 누구나 디지털 통화를 조달 할 수있게함으로써,
개인이 딜러가 부담하는 비용없이 cryptocurrency를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0.5 - 2 % 사이).
Bitcoin, Ethereum 및에 대한 진정한 장려책을 만드십시오.
오토바이 토큰 (Autobay Tokens)은 사용 가능한 제품에 대한 존중이 유지 될 것이므로 그에 대한 진정한 관심을 나타낼 것입니다.
항목 Screenshot_2018-04-16-16-32-27-1.png
Autobay는 고객사에게 잠재적 인 결과의 범위를 가지게 될 것인데, 민간 사업자 또는 판매 대리점으로부터 이전에 지정된 자동차를 제공하고 구매하는 것입니다. 자동 판매기 단계에서 자동차를 홍보 할 때 유리한 위치 딜러는 자신의 특정 시장을 분류하고 무너 뜨릴 장치를 갖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I 'm interesting"캐치가 당사자간에 프로파일 데이터를 공유하게되면, 딜러는 차량의 마지막 부품 하나 하나를 합리적으로 이해하여 비용을 조정하고, 특정 최종 목표는 거래를 성사시키고 결과적으로 구매자를 유리하게 만듭니다.
Autobay는 마찬가지로 특정 시간대에 경매를 허용합니다. 매각은 매일 무대에서 제공되는 일상적인 구성 요소는 아니지만 예를 들어 자동차에서 전 세계 어디에서나 시범을 보일 때마다 국가 별 일정 시간마다 고유 한 기회가 주어집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