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IOS - 지역 및 디지털 교환 솔루션 모든 통화 FIAT 및 CRYPTO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새로운 글에서는 Konios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넘어 갑니 :
KONIOS 소개
현금 및 교환 교환의 미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Konios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현금 및 암호화 통화를위한 가장 안전한 교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이해 관계자 간의 모든 FIAT 및 CRYPTO 통화를 현지 및 디지털 방식으로 교환하는 솔루션은 독창적입니다. 세계적으로 통일 된 교환 원칙은 Konios Blockchain에 의해 분산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약 7.7 조 달러의 현금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Konios 플랫폼은이 막대한 재산 중 일부를 암호화 시장에 도입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미국 전체에 대한 액세스!
코니 오스 란 무엇입니까?
  • F2F : 암호화 된 통화 거래에 대한 안전하고 익명의 대면 현금. (현금 / 암호)
  • EXCHANGE : 모든 cryptocurrency 쌍의 디지털 변경. (Crypto / Crypto)
  • MARKETPLACE : 현금이나 암호화 통화로 상품과 서비스를 쉽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KONIOS 무역
거래 Konios 거래 플랫폼은 단순화 된 사용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플랫폼은 통합 분석 도구를 제공하여 사용자 정의 된 매개 변수로 차트를 표시합니다. 일반인에게 필요한 정보와 예측을 보여주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코인 관련 뉴스 및 관련 온라인 정보가 별도 섹션에 제공되어 개인 검색이 교환소 내에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코니 오스 데이터
  • 통계 암호화 영역의 익명 데이터는 Konios 블록 체인에 대한 경험적 분석을 위해 제공됩니다.
  • 행동 F2F, Exchange, Marketplace 및 Trading의 익명의 행동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 GEO 지리적 집중을 확인하고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기위한 익명의 위치 정보가 제공됩니다.
Konios Platform 및 Konios Trading의 모든 데이터는 무료로 API 또는 Excel 다운로드를 통해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KONIOS 블록킹
보안 트랜잭션 (SECURE TRANSACTIONS) 트랜잭션은 5 가지 보안 단계로 계층화되어 있으며 F2F 트랜잭션 중 핸드 오버시 보안 수준이 가장 높습니다. 보안 구조는 트랜잭션 프로세스를 수반하고 더 많은 트랜잭션이 진행될수록 매개 변수를 증가시킵니다.
스마트 계약 F2F, Exchange, Marketplace 또는 Trading을 통한 거래 처리는 자체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익명으로 수행되며 변경 불가능한 분산 된 조건으로 구현됩니다.
KONIOS 지갑
지갑 Konios 지갑에는 두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플랫폼 내에서 모든 암호화 통화를 저장하고 플랫폼 기능을 사용합니다. 반면, API를 통해 타사 응용 프로그램에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단계 : 전환주기
Konios 플랫폼은 암호화 커뮤니티에 현금을 넣으려는 모든 사람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익명의 안전한 faceto-face 절차를 통해 개인 데이터를 공개하지 않고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단순 거래에서 경험 한 천문학적 인 교환 사무실 수수료를 없애는 것입니다. Konios는 균일 교환 원칙을 사용하여 플랫폼에서 거래를 수행하기위한 견고하고 안전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전 세계의 모든 비 암호 전문가는 다른 사용자와 현금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 : 무역 및 매일 사용
대개의 cryptocurrency 프로젝트에서 긍정적 인 감정과 신뢰감이 있습니다. 이는 구매자로서의 동기를 부여하여 보유 또는 거래를하는 것입니다. 성공적인 거래 결정을 내리는 것은 관련 데이터에 대한 상당한 필요성을 보증합니다. Konios는 이러한 요구를 정확하게 충족시키는 정보를 제공 할 것입니다. 이 데이터는 시스템의 모든 사용자가 명확하고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선호 통화의 실시간 메시지, 모든 통화 쌍에 대한 거래 옵션, 조정 가능한 희망 매개 변수가있는 분석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Konios 플랫폼의 사용자 자금은 일상 생활에서 제품을 교환하거나 서비스를 요청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금 거래를위한 지역 거래와 cryptocurrencies (Marketplace)에 대한 전세계 운송.
제 3 단계 : 정보 및 데이터
변경할 수없는 값에 대한 전세계 익명 데이터 분석은 모든 Konios 사용자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야합니다 (Konios Data). 새로운 신생 기업 및 개인은 프로젝트, 학교 업무, 예측 분석 또는 비교를 위해 실제 데이터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니 오스?
  • 합법적 인 비즈니스 활동 및 참가자의 투명성을 갖춘 스위스 본사.
  • 분산 된 대면 거래 (F2F) 거래가 가능한 독창적 인 플랫폼.
  • 기본적으로 소량의 사용자 검증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스위스에서 감사를 포함하여 +6 개월 동안 개발중인 플랫폼 프로토 타입.
  • 세계적으로 강력한 파트너와 전담 팀.
  • 자체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트랜잭션 중 SmartContract 보호 프로세스를 비롯한 트랜잭션을 확인합니다.
KONIOS TOKEN 및 ICO 정보
KONIOS TOKEN은 플랫폼을 사용하기위한 액세스 포인트로서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Konios 플랫폼 및 그 기능에 액세스하려면 해당 번호의 KON- 토큰을 Konios 월렛에 추가해야합니다. 필요한 자금이 없으면 플랫폼 내의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Kon Token과 Konios Blockchain의 통합은 기술 백서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곧 발표 될 예정입니다.
토큰 할당
종합 해보면 KON 토큰 배포 계획은 88 % (공개 판매 75 %, presale 2 %, airdrop 4 %, 보상 시스템 7 %)의 커뮤니티 점유율을 가지며 KON의 분산 된 배포에 중점을 둡니다 토큰.
ICO에서 모은 자금의 분배 계획
초점은 개발 지향적 인 가용 자금 분배 및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에 있습니다. 이를 통해 Konios 플랫폼을 신속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름 Konios Token
기호 KON 
가격 $ 0.01 
최대 50 억
도켄 세일
1 번 롯트 2'000'000'000 KON 
2 번 롯트 600'000'000 KON 
3 번 롯트 300'000'000 KON
수락 된 통화
암호화 : Btc, Eth 
Fiat : Usd, Eur, Chf, Rmb, Krw 
Max $ 100'000 / Participation
토큰 세일 세부 사항
2018 년 5 월 1 일 시작 
60 일 
웹 사이트 가입 www.konios.com 
ICO 총 토큰 3'750'000'000 Kon 
조기 종료 예, 미화 2 억 9000 만 달러 도달시.
(Hardcap)
스위스 토큰 독립 기념일의 활성화 날짜.
자세한 내용은: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