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의 시대 :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 한 혁명적 인 도박 경험



Greetings Community Steemit, 이 새로운 글에서 AgeOfDragons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넘어가십시오 :
Blockchain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세계 최초의 대규모 오픈 게임 인 Age of Dragons가 곧 공개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매우 흥미로운 드래곤 번식 시스템, 풍부한 콘텐츠 모음, 매혹적인 전쟁, 위대한 국가 전쟁 및 끝없는 모험이 있습니다.
방대한 오픈 게임 월드 - 드래곤의 시대
개요
우리는 용을 주인공으로 한 대형 테마 게임 세계를 만들 계획입니다. 이 세상은 개방성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전례없는 새로운 가상 커뮤니티 경험을 플레이어에게 가져다 줄 것입니다. 우리는 전 세계의 발전을 4 단계로 나누어 플레이어에게 하나씩 소개 할 것입니다.
  • 용 세계의 창조
  • 용 영토
  • 용의 문명
  • 용의 창조
전 세계의 모든 개발 단계는 용을 통해 연결됩니다. 개발의 모든 단계는 다음 단계의 기초를 설정합니다. 무대가 특정 성숙으로 발전하면, 그것은 다음 단계로 진행할 것이며, 마지막 단계는 4 단계로 진행될 것입니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전 세계가 완성 된 기본 구조와 동적 플랫폼을 갖게되어 사용자와 다른 개발자가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누구나 원하는 것을 경험하고 보상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앞으로 나아가고 발전하는 것을 멈추지 않을 생태계를 형성합니다.
전통적인 게임 플랫폼에서 플레이어는 큰 세상에서 모든 것을 저장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심없는 임무를 부여받습니다. 사용자는 디자이너가 설정 한 경로를 따르고 작성된 모든 것을 경험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동일한 목표를 달성합니다. 모든 것이 반복 가능하고 예측 가능합니다. 이것이 중앙 집중식 게임이 가져올 수있는 모든 것입니다. 게임에서 앞으로 나아 가기 위해서는 미리 정한 목표를 따라야합니다. 게임의 우주는 고정되어 있으며 변함이 없으므로 디자이너가 설정 한 경로 만 따라야합니다. 게임의 우주에 들어가 든 떠날 지에 관계없이 우주에있는 어떤 것도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다른 한편, 우리는 전례없는 가상 세계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가상 세계는 결코 침묵하지 않고 진정한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가상 세계입니다. 이 세상에서 어떤 개발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모든 변화와 진화는 세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축적되는 모든 단일 플레이어의 분담금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 게임은 사용자가 풍부하고 완벽한 세계를 개발하고 게임의 세계에서 새로운 장을 여는 새로운 모드와 게임 플레이를 만드는 플랫폼이기도합니다.
용의 시대
무제한의 개방성과 편리함으로이 게임은 완전히 새로운 전례없는 가상 커뮤니티 경험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합니다. 게임 개발 프로세스는 4 단계로 나뉘며 플레이어별로 차례대로 진행됩니다.
용은 모든 세계 개발의 핵심 요소입니다. 세계 개발의 모든 단계는 다음 단계의 인프라이며, 성숙 단계의 특정 단계를 결합하면 세계는 다음 단계로 넘어갈 것입니다.
네 번째 단계가 마지막 단계가 될 것이며 세계는 자체 인프라를 구축하고 플랫폼 기능을 개발할 것입니다. 게임과 콘텐츠는 사용자와 개발자가 만듭니다. 모든 사람은 자신이 원하는 것의 경험이나 복귀를 받아 들일 수 있으며, 마침내 세계는 끊임없이 발전하고 성장하는 자체의 생태계로 형성됩니다.
그 단어
삶에 대한 말은 시작, nagaikasi, 플레이어는 여러 종류의 드래곤을 수집하여 전투에 참여시킵니다.
문명
이 단계에서 게임은 육상, 장비 및 모험을 시작합니다. 스마트 계약에 기반한 책임 시스템을 기반으로 플레이어는 물건뿐만 아니라 서비스도 모두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은 플레이어가 사회를 창출합니다.
드래곤 워즈
세계가 진행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국가, 정부 및 군대를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회 공동체가 국가들과 정책, 국가 간 무역, 그리고 선수들에 의해 결정되는 모든 것을 기대합니다.
창조
최종 단계 인 세계는 모든 개발자에게 공개 될 것이며, 모험을하고 끝이없는 세계 공동체에 추가되는 데 사용됩니다.
핵심 팀
무료 NGT 패키지!
이 게임은 NGT (NEO Genesis Token)
처음 200 명의 사용자가 1000NGT를 얻을 수 있으며 201 ~ 500 대당 500NGT, 501 ~ 1000 대당 200NGT, 1001 ~ 5000 대당 100NGT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에게 초대장을 나누려고 서두르십시오. 각 100 건의 NGT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할당 및 사용 
무료 NGT 패키지는 NGT 목록 교환의 3 일 전에 보내질 것입니다.
무료 NGT 패키지를 받으러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더 자세한 정보와 현재 AgeOfDragons 소셜 미디어에 가입하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