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x 란 무엇입니까?

download.png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새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자합니다. 이것은 "BTCx"라는 기사입니다. 암호 돈의 모든 비트는 인기가 있었고 모두는 Bitcoin이 그날의 언어에 빠지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물론, 수요가 높을 때, 거래 사업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일일 작업은 몇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일상적인 작업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여러 가지 솔루션이 제안되었지만 분명히별로 유용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BTCx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BTCx에 대한 정보를 귀하에게 이전하기 전에 BTCx의 웹 사이트 ( https://btcxproject.com ) 를 방문 하여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BTCx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BTCx 란 무엇입니까? 왜 BTCx인가? 무슨 목적으로 나왔는지.
BTCx는 Bitcoin 커뮤니티의 다운 타임 및 기능으로 인한 복잡성과 불확실성을 제거하고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BTCx는 가장 안전하고, 똑똑하고, 빠른 처리와 낮은 거래 비용으로 Bitcoin의 가장 진보 된 버전입니다.
프라이버시에 관해서는, BTCx는 안락하다는 측면에서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합니다.
BTCx는 Bitcoin에서 사용하는 고급 블록 체인 기술보다 빠른 처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Bitcoine에 따르면 평균 블록 간격은 10 분입니다. BTCx에서이 시간은 14 초로 떨어집니다. 이는 BTCx Bitco보다 40 배 빠릅니다.
Bitcoin은 16 진수 형식의 숫자를 생성하는 SHA-256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대조적으로 BTCx는 보안을 위해 Ethash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이는 보안 조치보다 월등합니다.
Bitcoin의 Tx 요금은 $ 2.5이며 BTCx는 $ 0.2입니다. 이것은 BTCx가 Bitcoine보다 월등 한 또 다른 기능입니다.
BTCX의 ICO는 12 월 11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Ico, ETHERDELTA, BINANCE, HITBTC, MERCATOX 및 YOBIT은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imToken, Jaxx, MyEtherWallet, Parity, Ledger, Metamask, Trezor 및 Exodus와 같은 호환 가능한 지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8 년 1 분기에는 일부 온라인 쇼핑 사이트가 거래 될 예정이며, 2 분기에는 개인 거래 기능이 적용되고 새로운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2019 년에는 BTCx가 자주 지불 방법이 될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BTCx의 사용이 더욱 확대 될 것입니다.
내 BTCx에 대한 제 아이디어는 긍정적입니다. 나는이 암호가 돈 세계의 상위권에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 될 것이며 곧 증권 거래소에서 높은 거래량에 도달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images.jpg
토큰 정보
토큰 이름 : BTCx
십진수 : 8
기호 : BTCx
총 공급 : 21,000,000
링크 :
웹 사이트 : https://btcxproject.com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