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PPAY = "지불을위한 옴니 토큰 플랫폼"

안녕하세요. 친구들이 저와 다시 만났습니다. 이번에는 OTPPAY 프로젝트 에 참여 하겠습니다 . 이번 교환 사이트는 ICO 판매에 자금을 투자하는 데 관심이있는 분들에게 매우 유망합니다.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거나 프로젝트 참여에 관심이있는 경우 프로젝트 도중 자신의 사명을 보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를 얻을 수있는 리뷰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 
.
OTPPAY 는 Blockchain-powered Wallet (구매, 판매, 교환 및 지불) 인 "Omni Token Platform for Payments"입니다. OTPPAY는 모든 주요 암호화 자산을 저렴한 비용으로 직접 구매하거나 에스크로를 기반으로 상인에게 지불하고 거래 할 수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OTPPAY 는 선호하는 암호화 통화를 사용하여 공급 업체에게 신속하게 지불 할 수있는 길을 열어주는 고유 한 지불 플랫폼입니다. 사실, 누군가가 임시 통화 옵션을 암호 통화에서 OTPPAY 토큰으로 즉각 변경하여 변동하는 암호화 통화 시장 변화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새로운 인종 그룹 및 연령대의 일반 인구가 변화를 낳으면 새로운 기술 진보는 성공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지속 가능한 생태계를 달성하기 위해 우리가 구축 한 혁신적인 플랫폼은 시장과 오늘날의 미래 시장의 균형을 유지합니다. 조직으로서 우리는 투명하고 재무 적이며 비즈니스적인 모델, 라이센싱,인가, 수입 흐름 및 감사 보고서를 작성합니다. 우리의 OTPPAY는 정당한 비용으로 투명한 비즈니스 모델링으로 암호 변환을 가능하게합니다.
OTPPAY 기능
OTPPAY에는 다양한 기능과 유용성이 있습니다. 기능과 유용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오피 페이 (Otppay)는 인공 지능 및 기계 학습 엔진 (Machine Intelligence and Machine Learning Engines)이 지원하는 크립토 커런시 (cryptocurrency) 또는 디지털 자산을 사고 팔 수있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2. 송수신, 암호화 통화 또는 암호화 자산 송수신을 신속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3. 교환, 암호 자산 또는 암호화 통화를 한 지갑에서 다른 지갑으로 신속하게 교환 할 수 있습니다.
  4. OTPPAY 직불 카드, OTPPAY의 주요 목적은 기존 은행 시스템을 OTPPAY Crypto Bank로 대체하거나 블록 체인 기반 지불, 이체, 환전 및 대출 옵션으로 연결하는 것입니다.
  5. 분석 암호화 및 부정적인 데이터베이스 견적, 오픈 감사 촉진과 24/7 사기 모니터링 시스템은 여분의 보안 및 투명성을 제공합니다.
ICO 구조
ICO 토큰 공급 : 6 억
보너스 및 추천 : 1 억 1 천만
개인 투자자 : 7 천만
직원 및 일반 기여자 : 19 백만
여기에 내가 정보를 찾고 OTPPAY 프로젝트에 대해 알고있는 OTPPAY 프로젝트가 있습니다.이 기사를 설명하는 데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링크를 설정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얻고 물론 창업자 또는 팀과 직접 대화 할 수 있습니다.
OTPPAY 프로젝트 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 를 원하시면 웹 사이트와 아래의 소셜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