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 - 앞으로 나아갈 암호화 기술을 갖춘 다각적 인 플랫폼



안녕하십니까,이 글에서는 Knowledge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하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으로 넘어가십시오 :
Knowledge.io는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사용자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Knowledge.io는 참가자들이 gamification 기반 학습, 전문가 검증 및 첨단 기술 기반 광고 기술을 통해 보상을 받고 직접 유효성을 확인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안합니다.
Knowledge.io는 고급 사고 암호화 기술이 적용된 다각적 인 플랫폼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퍼스낼러를 만드는 데 사용자 중심의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Knowledge.io는 지식, 검증 및 검증을 추적하고, 아래에 설명 된 보상 및 인센티브 모델을 사용하여 높은 수준의 참여를 달성하는 새로운 한계를 제시합니다.
TOKEN KNW 만나기
KNW는 자체 응용 프로그램과 Knowledge Ecosystem의 일부인 다양한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할 수있는 ERC-20 토큰입니다.
  • 앱 사용자는 Google 플랫폼에 참여한 KNW에게 수여됩니다.
  • KNW 토큰 소유자는 인앱 시장에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광고주는 KNW 토큰을 사용하여 Google 플랫폼을 통해 광고하고 무료 봇 마켓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지식 생태계 Blockchain의 힘을 이용하여 사기 시장 데이터를 제로로 만듭니다.
소비자 응용 프로그램
Knowledge.io 플랫폼과 상호 작용하는 사용자에게는 지식을 제공하기위한 KNW 토큰이 제공됩니다.
KNW 토큰은 암호화 해싱이 아니라 지식 점수를 개발할 수있는 질문을 해결하거나 일부 가치 관련 지식이있는 웹 사이트 및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채굴합니다.
마켓 플레이스를 시작하고 사용자가 KNW 토큰을 누릴 수 있도록 300,000 개의 제품 카탈로그를 제공 할 상인과 관계를 맺었습니다.
회사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 광부, 시장, 회사, 광고주 및 기타 제 3자는이 지식 점수를 실행 가능한 인텔리전스로 사용하여 디지털 및 벽돌 및 박격포 캠페인을 타깃으로 삼아 운전할 수 있습니다.
지식 플랫폼과의 통합을 통해 교육자, 기업가, 옹호론자 및 기타 사람들은 자발적 또는 계몽 된 상호 작용을 통해 지식을 인식하고 교환 할 수 있습니다.
Knowledge Score와 함께 생성 된 데이터는 전례없는 방식으로 스토리를 말하고 기회를 식별합니다.
종업원 급여에 대한 추가 사용 사례
Token KNW는 습관을 깨고 학습에 대한 보상을 얻고 현대화를 가속화하고 사기를 향상시키는 노동력을 창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생산에서 제외 된 특정 교육 시간을 줄이고 변경 중에 조직의 수익을 향상시킵니다.
소비자 교육
토큰 KNW는 특정 제품, 제품 클래스, 선택 또는 비 - 선택 브랜드 및 기타 주제와 관련된 교육을 제공하거나 장려하여 시장에서 완전한 정보와 폭 넓은 표현을 보장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입양 신청
앱, 특히 교육 구성 요소를 포함하는 앱이 가장 바쁜 옵션 필드에서 눈에 띄는 것은 무엇입니까? 토큰 KNW는 대답을 준다. 응용 프로그램 및 플랫폼에서 작동하는 지식 점수와 관련된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는 다양한 방식으로 인센티브를 받고 선물 및 악명을 찾습니다.
TOKEN SALE ECONOMICS
150 M : 생성 된 총 토큰 
19 JT : 사용 가능한 토큰 크라우드 데일
Close Crowdsale : $ 19 Mln 
최소 TX 사이즈 : $ 200 USD 
통화 : Bitcoin (BTC), Bitcoin Cash (BCH), Litecoin (LTC), Ethereum (ETH) 및 전신환 (최소 $ 500 USD 상당) 
개인 판매 날짜 : 12 월 5 일 미국 동부 표준시 → 1 월 15 일 11:59 AM EST AS 
예약 판매 날짜 : 1 월 15 일 12:00 AM EST → 2 월 12 일 11:59 AM EST AS 
Main Token Sale Date : 2 월 12 일 12 일 US EST → 4 월 8 일 11:59 AM EST AS 
영업 방식 : CAP 판매 
가격 토큰 : $ 1.00 USD
1 월 15 일 12:00 AM EST AS - 2 월 12 일 11:59 → 65 % 
일정 보너스 주요 판매 : 2 월 12 일 12:00 AM EST AS - 4 월 8 일 11:59 EST AS → 25 % .
토큰 할당 및 예산 배분
로드맵
PHASE 1 
Q1 2018 : Q & Ads V1.0, 마켓 플레이스 소비자 인터페이스, 마켓 플레이스 판매자 인터페이스.
단계 2 
Q2 - Q3 2018 : Marketplace Dropshipper 통합, 게임 그리드 통합, Q & Ads Generator, 지식 광고 2.0. 지식 그래프, 지식 점수, TriviaSpar 앱 출시, KNW 토큰 통합.
PHASE 3 
Q4 2018 & Q1 2019 : 지식 등급, 지식 광고 3.0, Q & 광고 Auction Buying Model, 실시간 입찰 통합.
PHASE 4 
Q2 & Q3 2019 : DSP 통합.
관련성 높은 세부 정보를 찾고 소셜 미디어 지식에 참여하려면 다음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