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currency를 가진 온라인 부지깽이를하십시오

우리는 모두 포커 게임 온라인을 통해 돈을 벌기를 원하지만 상금 인출 또는 캐시 아웃에 관해서는 특정 인출 옵션을 사용하고 꽤 오랜 시간이 걸리는 모든 출금 또는 최소 cashout 금액에 수수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돈을 지불하기 위해,이 과정은 때로는 가장 악몽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른 인출으로 포커 사이트를 찾아내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또한, 일부 포커 웹 사이트는 사업 적 관점에서 보면 바위 투성이이며, 현금을 가지고도 지불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현재 온라인 포커 시장

온라인 도박 규모는 2018 년 5,196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온라인 포커는 온라인 게임의 막대한 덩어리입니다. 시장은 2020 년에 5979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세기 만에 온라인 포커 산업은 규제 통제로 인해 약간의 경기 침체를 겪었지만 온라인 포커 룸이 투명성과 FairPlay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점점 더 많은 게이머가 온라인 게임을 즐기게되었습니다. 온라인 포커를보다 조직적이고 매력적인 플레이어로 만드는 입법 개혁도있었습니다.
고려 너무 많이, 그것은 정말로 자신에 쉬운 cashouts와 포커 사이트를 찾을 플레이어를 기대하는 것이 합리적하지 않습니다 - 그래서 Cryptonia 포커는 온라인 포커 룸에서 암호 화폐의 투명성과 가치 포커의 스릴을 함께 제공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합니다. 이제 자신의 포커 cryptocurrency 인 Cryptonia를 사용하여 유연하게 온라인 포커를 할 수 있습니다.
cryptonia-poker-is-set-to-s-ico.png
플레이어는 정기적 인 비즈니스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경쟁력있는 레이크, 할인 및 부가가치 및 통화 주변의 강력한 포커 경제 구축과 관련된 Cryptonia에 대한 잠재적 인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금 및 인출 통제

부지깽이 계정의 기금에있는 지연 그리고 강건전도 및 자금의 철수는 선수가 온라인으로 놀지 못하게한다. 종종 다양한 은행 규정, 지불 프로세서 요구 사항 및 포커 룸에서 설정 한 규칙에 따라 플레이어는 자신의 자금을 통제하지 못합니다. 극단적 인 경우 자금이 동결되었거나 거래가 금지되었으며 경우에 따라 거래 수수료가 매우 높았습니다.

포커 룸에서 사용되는 암호 해독

Cryptonia Poker 객실에서는 게이머가 이더넷 기반 토큰 인 Cryptonia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ryptonia는 우리의 포커 룸을 위해 시작된 cryptocurrency입니다.
세계 어디서나 구입하여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ryptonia는 온라인 포커가 합법적이고 라이센스가 있으며 지역 법에 위배되지 않는 지역에서만 포커를 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자금 이체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이 온라인 포커를 할 수 있으며 이더넷 기반 통화는 거래 시간을 최소화하고 플레이어의 유동성을 높여 생태계를보다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5abb8df3d3904379758b456a.jpg

ICO 정보

Cryptonia Poker가 출시 될 예정입니다. Cryptonia는 플랫폼의 공식 통화입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우리 토큰의 75 %를 살 수있는 ICO (Initial Cryptonia Offering)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20 %는 고객의 보유 자산에 가치를 더할 비즈니스 프로모션과 토너먼트를 위해 예약되었으며, 5 %는 프로모터, 경영진 및 고문이 플랫폼에 지속적으로 가치를 추가 할 수 있도록 제공 될 것입니다.
Pre iCO.png
ICO.png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