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ONIUM - 금융 기술 회사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 블록 체인 기술



우본 륨 (Ubonium)은 영국 런던의 금융 지구에 본사를두고있는 금융 기술 회사입니다. Ubonium은 Bitcoin Technology와 같은 유명한 발명품을 통해 블록 체인 기술 혁신의 절정에 설립되었습니다. Bitcoin 이후로, 블록 체인 (blockchain) 생태계에 획기적인 속도로 도입 된 altcoin으로 알려진 다른 많은 블록 체인 기술 및 암호화 동전이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편리하고 안전한 방법으로 블록 체인 생태계에서 디지털 자산의 이동과 저장을 편리하게 통합하는 포괄적이고 견고한 기술을 필요 이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Ubonium은 Ubonium 생태계 내에서 서로 보완하는 지속 가능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혁신하여 사용자에게 편의성과 보안 성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서비스에 대한 경쟁력있는 가격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모든 Ubonium 제품 및 서비스가 cryptocurrency 환경에서 투자 가능하고 안전하며 확장 가능하고 사용 가능하다는 것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이는 블록 체인 금융 시스템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Ubonium의 ETCF 플랫폼 및 ETCF 펀드 인 UBOPAY, UBOBANK 및 UBOCARD는 시장 참여자들이 일상 생활에서 이러한 초기 대체 자산 클래스와 어떻게 상호 작용할 것인지를 결정합니다 .Ubonium의 제품 및 서비스는 진화하는 블록 체인에도 적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Ubonium의 제품과 서비스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가져올 것이며 블록 체인 생태계에서보다 관련성을 유지할 것입니다.
ubonium의 다양한 기사 :
ETCF 시장 플랫폼 및 ETCF 펀드 
UBOPAY 모바일 시스템 
UBOBANK CRYPTOBANKING PLATFORM 
UBOCARD 카드 발급 및 ATM 카드
UBONIUM이란 무엇입니까 ???
우본 륨 (Ubonium)은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우수한 제품 및 서비스를 혁신하여 대중에게 우수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기술 회사입니다.
우리의 미션
사명은 탁월한 블록 체인 기반 금융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고객은 가족 및 친구에게 우리를 추천하고, 직원은 자랑스러워하며, 투자자는 장기 수익을 추구합니다.
우리의 비젼
Vission은 향후 5 년 내에 금융 산업에서 №1 블록 체인 기업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가치
고객의 요구에 먼저 집중하십시오 
모두를 존중하십시오 
감히 변화를 가져라 
혁신을 멈추지 마십시오
이익 요인
매우 휘발성이고 상당히 어린 cryptocurrency는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ETCF의 힘으로 가상의 가격 변동은 가파르게됩니다 .IT는 자신의 cryptocurrency fund를 다양 화합니다 .ETCF는 cryptocurrency의 초보자이더라도 위험의 중요성을 줄입니다. 그것을 관리 할 수 ​​있기 때문에, ETCF 기금을 보유한 이익이 주목할 만하다. 그러나 당신이 전체 자금을 구입하고 팔 때 단 한 번에 거래 수수료 만 지불해야한다. 예를 들면, 프리 세일이나 ICO에 참여하면 초기 새처럼 좋다.
Crypto Economy의 미래
cryptocurrency 시가 총액이 500 억 달러에 달하고 2020 년까지 1 조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저장 가치의 매개체로서 cryptocurrencies의 적응이 주류 시장에 도달하는 것이 점점 더 분명 해지고 있습니다. 분산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과 cryptocurrencies의 대량 적응으로 인해 예측 가능한 미래에 더 저렴하고 안전한 응용 프로그램 요구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 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 https://drive.google.com/file/d/1K1yStOltj5ts8tcb-48v0Aq212HIz3D0을 방문하십시오. /전망
시장 참여자는 일상 생활에서 디지털 자산을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활용할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전통적인 금융 서비스는 앞으로는 쓸모 없게 될 것이고 더 이상 주류 시장에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이 없을 것입니다. 
비즈니스 수행 방식은 블록 체인에서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면 영원히 바뀔 것입니다. 신뢰가 적은 거래는 미래의 모든 비즈니스에서 게임의 이름이 될 것입니다.
우분투?
Ubopay는 Ubonium에 의해 개발되고 관리되는 독점적 인 모바일 결제 시스템입니다. UBOPAY 애플리케이션은 Android 및 Apple 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UBOPAY는 cryptocurrencies로 사용자의 현지 통화와 지불을 모두 지원한다는 점에서 하이브리드 모바일 지불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현재 UBOPAY는 Bitcoin, Ethereum 및 UBOCOIN을 사용하여 개발되고 테스트 중입니다. 모바일 지불 시스템은 지불 방식으로 더 많은 인기있는 통화를 도입 할 것입니다. UBOPAY와 UBONEX의 중앙 암호화 네트워크 (cryptocurrency exchange network) 인 UBONEX를 통합하면 피아트 - 암호 - 피아트 간 원활한 거래가 가능합니다. 사용자는 UBOPAY의 스마트 선택 기능을 활성화하고 사용자가 지불하기를 원할 때마다 자국 통화 및 암호화 지불을 자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신 측 또는 상인에 따라,
우 뱅 샘
Ubobank는 암호화 전용 은행입니다. 전통적인 은행과 달리 Ubobank는 사용자에게 서비스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Ubobank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이는 전통적인 은행처럼 기능하지만 사용자에게 어떠한 종류의 거래 수수료도 부과하지 않습니다. 간단히 말해, Ubobank는 가상 계좌 소지자에게 가상 은행을 가상 계좌로 제공하여 저축 지갑을 저장, 관리, 양도 및 전송할 수있게합니다. 주된 수익은 저 교환료로 부과됩니다. Ubobank는 cryptocurrency 보유자가 cryptocurrencies를 저장, 이동 및 사용하는 것을 돕기 위해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최상의 cryptocurrency 보안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은행 등급 보안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Ubobank 콜드 볼트는 인터넷을 통한 악의적 인 해킹 위험에 접근 할 수 없습니다.
Ubobank 보안 프로토콜
가상 계정에 액세스하기위한 보안되고 암호화 된 암호 
사용자에게 로그인 확인을위한 개인 이미지 확인 
알 수없는 지갑으로의 전송 및 지불을위한 전화 인증 (OTP) 
콜드 볼트 잔액이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가상 계정에 반영됩니다 
. 거래 행동
우 보카 드
Ubocard는 Ubobank의 지불 서비스를 확장 한 것입니다. 사용자는 가상 계정 (cryptocurrency balances)에서 잔액을보고 Ubocard를 사용하여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모든 Ubobank 고객에게는 Ubocard 직불 카드가 발급됩니다. Ubocard는 선불 카드로, Cryptocurrencies의 경우 Ubobank에서, 현지 통화의 경우 Ubopay에서 상계 할 수 있습니다. 카드는 VISA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므로 VISA 및 MasterCard가 승인되는 전 세계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BOCARD는 ATM 카드이기도하므로 사용자는 글로벌 지불 네트워크가 지원하는 ATM에서 자금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모든 Ubocard에는 현금 자동 인출기에서 현금으로 인출 할 수있는 ATM 핀이 제공됩니다. Ubocard는 자동으로 cryptocurrency 잔액을 USD로 변환하므로 VISA 네트워크에서 카드를 수락하는 것이 결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UBONIUM 생태계는 어떻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가?
이제 사용자가 크립토 크로스를 획득하고 어떻게 비용 효과적인 방식으로 안전하고 편리하며 더 중요한 방법으로 목적지를 활용하거나 이동시킬 수 있습니까? 
이러한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견고한 메커니즘을 필요로 할뿐만 아니라 서로를 보완 할 수있는 기존 메커니즘과 나란히 사는 완전하고 포괄적 인 블록 체인 네트워크를 필요로합니다. 제안 된 블록 체인 결제 시스템은 블록 체인에 대한 즉각적인 거래를 보장하는 혁신적인 지불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사용자는 중요한 요소 인 블록 체인 네트워크의 혼잡과 일부 수신 단에 의한 cryptocurrencies의 느린 적응을 처리하지 못합니다.
Ubonium의 솔루션
진화론을 적용합니다. 모든 기술은 진화의 
시대를 가져야하며이 기간에는 신기술이 주류에 완전히 적응할 때까지 기존 시스템과 함께 존재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금융 시스템의 다단계 수준에서 Ubonium의 제품 및 서비스를 실제로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우 보니 움 ICO 개요
cryptocurrency 시장을 연구 한 지난 2 년 동안 Ubonium 팀은 Ubonium 네트워크를 지원하기 위해 블록 체인에 다양한 플랫폼을 구축하고 실험했습니다. 이 다중 제품 네트워크를 비용 효율적으로 서로 지원하고 가치를 교환하게 한 결과 Ubocoin Token이 만들어졌습니다. ETCF 플랫폼은 수행 된 트랜잭션이 자율적이며 안전하게 수행되도록하기 위해 2018 년 1 월부터 테스트되었으며 현재 ETCF 시장 플랫폼은 실제 및 생산 등급입니다.
Ubonium의 생태계에서 멀티 플랫폼을 지원하고 사용하기 위해 Ubonium은 각 UBOCOIN에 대해 0.001 ETH의 초기 시가로 210,000,000 UBOCOIN 토큰을 제공합니다. 
UBOCOIN Token Sal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백서에서 강조 표시되며 UBOCOIN Token 소유권의 잠재적 이점은 https://www.ubonium.com/ 공식 UBONIUM ICO 웹 사이트에 제공된 이용 약관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
추가 보너스 할당
우본 춤의 도로지도
팀 및 고문
KUMARASEN KANNAN - 설립자 겸 CEO 
SHASHI KUMAR - 공동 창업자 
ASHISH JOSHI - 엔지니어링 리드 
JAN 
BLAZEK - 시스템 엔지니어 ADITYA JOSHI - 경영 및 마킹 
Alexander Alzate Lopez - 엔지니어링 리드 
Nadeem Ahmad 
HARISH CHANDRA - 사업 개발
우리의 추가 정보 :
웹 사이트 : https://www.ubonium.com/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