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U - 회사 및 서비스 /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여 보상을 얻으십시오.

1_oX7ws8Gq-T44ddh-eAYxHg.png

2018 년이고 소셜 미디어는 워프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가입하고이를 정기적으로 / 효율적으로 사용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 산업은 앞으로 더욱 커질 것입니다. 결코 전에처럼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예, 소셜 미디어 웨이브는 곧 종료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생존하기를 원한다면 사업을 활용해야합니다.
이러한 놀라운 성장으로 오늘날의 모든 비즈니스는 최상의 방법으로 적절한 소셜 미디어 채널을 활용해야합니다. 그것은 "사물"이기 때문에가 아니라 단순한 소리가 아니기 때문에가 아니라 대상 잠재 고객이 인기있는 소셜 네트워크에 매달려 있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다양한 수준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브랜드에 소셜 미디어 터치를 제공하면 더 많은 비즈니스를 창출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고객과 더 잘 소통하고 더 높은 수준에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온라인 마케팅을보다 쉽게 ​​만듭니다.
앰배서더 (Ambassador)가 발행 한 infographic에 따르면 소비자의 71 %는 소셜 미디어에서 긍정적 인 경험을 한 경우 브랜드를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0_t7PFoOcQZAcf5863.png
귀하의 비즈니스가 페이스 북, 트위터, 링크드 인 (LinkedIn)과 같은 사이트를 활용하여 경쟁에 대응해야한다는 의심의 여지가없는 것을 증명하는 소셜 미디어 통계가 있습니다.
어른 사용 소셜 미디어의 수는 2005 년 7 %에서 불과 10 년 후 69 %로 증가했습니다. 
모바일 장치에서의 소셜 미디어 사용은 매년 30 %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200 만 비즈니스는 오늘날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Facebook 광고를 사용합니다. 
0_gLcUdjcKPfJtipVJ.png
소유하고있는 모든 장점을 지닌 소셜 미디어는 모든 비즈니스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준비가 안되어 적절한 계획없이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시작하면 귀중한 시간과 돈을 낭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확한 마케팅 또는 소셜 미디어 전략이 없으면 비즈니스에 대한 혜택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자료를 관리하려면 추가 자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즉각적이며 일일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적극적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실질적인 혜택을 볼 수 없습니다. 
괴롭힘 및 괴롭힘을 포함하여 사이트에서 원치 않거나 부적절한 행동의 위험. 
온라인에 더 많이 노출되면 위험을 유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위험에는 부정적인 피드백, 정보 유출 또는 해킹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위험이 무엇이든, 소셜 미디어 전략을 가지고 사전에 신중하게 정책과 절차를 준비하면 위험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나 고객이 소셜 미디어 채널에 제기 한 허위 또는 오해의 소지가있는 주장은 소비자 법의 적용을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고객에게 오해를 일으키거나기만적인 고객 팬 포스트 및 고객 후기, 특히 경쟁 제품 /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비즈니스에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왜 여기에 반칙이 있니? 
Repu는 회사의 명성을 관리하고 스마트 계약 및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평가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REPU 란 무엇입니까? 
REPU 시스템 (영어 의미 - 명성에서 줄임)은 소셜 네트워크가 인식되는 방식을 완전히 재고 할 수있는 혁신적인 프로젝트입니다. REPU는 분산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평가 및 피드백 시스템입니다. 기술을 통해 "좋아하는"시스템을 사용자 및 회사 모두의 등급으로 완전히 대체 할 수 있습니다. 이 평가는 전문 기술, 재정적 안정 및 모든 가능한 행동 측면 및 대중과의 상호 작용으로 시작하여 개인의 삶의 다양한 영역에서 평가 도구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REPU는 사용자 (일반 시민, 회사, 고용주, ​​채용 담당자, 공무원, 법 집행 공무원 등)가 일상 생활에서 평점 및 피드백 시스템을 사용할 수있게 해주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플랫폼은 향후 소셜 네트워크 (페이스 북, Vk.com, Youtube, Instagram, LinkedIn, Snapchat)에 통합되어 "좋아하는"시스템을 대체 할 계획 인 별도의 프로젝트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등급 및 피드백은 분산 된 블록 체인 기술 및 스마트 계약을 통해 작동합니다.
Repu의 Mission 
Repu 's Mission은 사용자의 실제 비즈니스 등급을 획득하여 회사의 명성을 관리하는 방법뿐 아니라 평가 시스템을 사용하여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 간의 인식 및 상호 작용 방식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목표는 또한 후속 고용을위한 직업적 자질 측면에서 사람을 평가할 수있는 가능성입니다. 이것은 신병 모집인의 주관적인 견해와 이력서가 고용에 미치는 영향을 제거합니다.
일상 생활에서 등급의 일부 유추 
평점 보험 회사 - 우리 중 상당수는 한 가지 형태의 보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모기지 보험, 자동차 보험, 건강 보험 제도가 있습니다. 보험 공급자의 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보험 서비스를 얼마나 좋아했는지에 따라 보험 회사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 등급을 통해 보험료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등급 은행 - 은행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등급을 매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TM 서비스의 경우 온라인 뱅킹 경험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이러한 등급은 REPU 시스템의 가치를 기반으로 신용 등급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Rating Recruiters - 전문 기술에 대한 개인의 평가는 물론 사회적 적응.
법 집행 기관 - 사회 위험에 대한 개인의 평가 (등급). 
일반 시민 - 새로운 지인을 사귈 때 다른 사람을 만난 후에는 만났을 때 경험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친숙하거나 가혹한가, 많이 말을 하느냐 또는 약간 예약되어 있는가? 
그렇다면이 회사들을 평가 한 후에 어떻게 될까요? 
이러한 회사에 등급을 매기는 것과 관련된 몇 가지 중요한 혜택이 있습니다. 이 평가 시스템은 회사와 고객 모두에게 이익이된다는 것을 상기하십시오.
클라이언트 / 사용자를위한 이점은
고객은 특정 모델 / 수정까지 모든 제품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와상의 중이거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던 개별 직원까지 모든 서비스를 평가하십시오. 
피드백을 제공하는 보상 받기 : 많은 경우, 대부분의 피드백은 회사에 대해 좋은 경험이없는 고객이 제공합니다. 과정을 제외하고 이러한 피드백은 어떤면에서든 강제적으로 만들어집니다. 사용자가 서비스 개선에 도움이되는 피드백을 회사에 제공하는 데 관심을 갖도록 보상이 도입되었습니다. 
회사 소유자를위한 혜택
회사, 서비스, 직원 등의 제품에 대한 피드백을받습니다. 미래에는 제품 / 테스트 개별 서비스 / 틈새를 개선하여 실제 사용자로부터 피드백을받을 수 있습니다. 
평범한 직원 및 / 또는 전체 
시험 으로 부서에 상관없이 회사의 업무 성과에 대한 피드백을 받고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 신제품에 대한 평가 및 평가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따라서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상당한 금액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돈으로 상상할 수 있었고 초과 이익을 이용하여 피드백을 통해 고객에게 보상을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이제 우리가하는 일에서 성장하고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제품 사용자로부터 피드백을 받아야한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서비스 제공 업체는 비즈니스를 향상시키고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REPU 애플리케이션 
이것은 고객이 제공하고 기업 / 서비스 제공 업체가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의견, 평가 및 피드백이었습니다.
개발중인 REPU 플랫폼은 인터넷에서 멀티 플랫폼 평판 서비스를 대표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사용자의 사회적 명성 
사람의 전문 명성 
기업과 제품에 대한 평판 관리 서비스 
플랫폼은 다음과 같이 개발 될 것이다 :
페이스 북, Vk.com, Instagram 
iOS, Android, Windows Phone 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한 Facebook, Vk.com, Instagram과 같은 기존 소셜 네트워크와 플랫폼을 통합 할 계획입니다. . 
사용자를위한 몇 가지 주요 기능 :
소셜 콘텐츠에 '좋아요'대신 등급 (점수) 제공 따라서 최종 사용자는 전통적인 가입자 수 대신 자신의 생계를 평가하기위한 새로운 도구를받습니다. 
회사 (은행, 식당, 항공사, 보험 회사, 자동차, 상점, 쇼핑 센터 등) 및 특정 직원에 대한 평가 및 피드백 제공 (스마트 폰 응용 프로그램을 통한 신원 확인을 통해) 
소유주에 대한 회사의 명성을 관리합니다. 관리자는 고객 피드백이있는 기존의 작업 외에도 특정 직원 및 부서의 평가를 통해 회사 내부의 "취약한 부분"을 명확하게 파악합니다. 이를 통해 회사 전체의 전체 상황을 파악하고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신입 사원을위한 전문 평점 - 특정 사용자의 전통 (사회적) 평점 이외에 고객의 전문 평점도 소개됩니다. 따라서 신입 사원을 고용 할 때 신청자의 경력을 분명히 볼 수 있으며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Blockchain 기술은 검토 및 등급 위조 / 삭제 가능성을 제거합니다. 
등급 시스템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더 나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일상 생활에서 사교적으로 성장하며 전문적인면에서 성장하게됩니다.이 모든 것이 여파로 그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삶과 돈을 저축하기.
REPU 응용 프로그램은 피드 백을 제공하는 보람있는 클라이언트에서 REPU 토큰을 사용합니다.
REPU TOKEN 
REPU Token은 RepuCoin이라는 디지털 토큰입니다. REPU 인프라 내에서 회사의 평판 관리 서비스 (월별, 분기 별, 반기 별 및 연간 구독), 평가에 대한 보람있는 사용자 및 재화 / 서비스에 대한 내부 지불에 대해 플랫폼 내부에서 사용되는 가상 화폐입니다.
RepuCoin은 시스템 내에서 등급을 제공하는 사용자에게 수여되는 cryptocurrency입니다. RepuCoins은 REPU 스마트 계약에 의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회사가 자체적 인 방법으로 평판 관리 서비스를 지불 할 때만, 그들은 아무데도 벗어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시장에는 토큰이 남지 않습니다. RepuCoins은 항상 다른 통화로 보호됩니다.
REPU 토큰은 Ethereum ERC-20에 기초하여 생성됩니다. 현재 기술 규정 및 스마트 계약 사양에 대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보와 오픈 소스 코드는 나중에 추가 될 것입니다. REPU 문제는 폐회 기간, 중고 ICO 및 ICO에서 2 억 5 천만 REPU로 제한됩니다. 폐쇄 된 라운드 동안 판매를 위해 배포 된 배분 된 REPU, ICO 이전 및 ICO는 후속 철회 또는 사용 가능성없이 실제로 계약에 따라 동결됩니다 (실제로 파기 됨). REPU 발급은 현명한 계약으로 프로그래밍됩니다.
RepuCoins는 무엇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회사에서 
REPU 플랫폼 
지불 서비스에 대한 보상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토큰의 또 다른 가능한 사용은 회사로부터 독점적 인 오퍼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사전 
1_368sRufYD917JRXamLre1A.png
준비 일정 및 마감 라운드 보충 
- Pre-ICO 때까지 개최됩니다
HardCap - 1000 ETH 
최소 구매 금액 - 1 ETH 
최대 구매 금액 - 300 ETH 
기금은 Pre-ICO 및 ICO 준비에 소요됩니다. 
PRE-ICO -가 1 월에 개최됩니다.
• HardCap - 1800 ETH.
최소 구매 금액 - 0.1 ETH T 
최대 구매 금액 - 500 ETH 
자금은 ICO 단계 준비 및 마케팅에 소요됩니다. 
ICO는 2 월에 개최 될 예정입니다.
목표 - 3.000 ETH 
HardCap - 30.000 ETH 
최소 구매 금액 - 0.03 ETH 
최대 구매 금액 - 무제한 
ROADMAP 
REPU는 평판 개선을 목표로하기 때문에 아래에 제시된 로드맵에 따라 REPU의 평판이 향상됩니다.
1_C_4tLU8FTGSQnL4hUmQUAA.png
ㅁㅁ
TOKEN DISTRIBUTION 
수집 된 기금은 다음과 같이 배포됩니다
1_swKwboBkzOrd-kWyUcxIjQ.png
REPU 팀
0_WFoICCrfj30yIkC4.png
0_nBUR2B3vLQPtytnp.png
0_NQo7hWKaDKsdxa1_.png
0_PR_cU8-KacEqH_u0.png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