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GT로 디지털 자산이 날아갑니다.

DAGT 프로젝트 란 무엇입니까?
디지털 자산 보증 토큰 (www.dagt.io)의 약자 인 DAGT는 Ethereum 및 스마트 계약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디지털 자산 담보 대출 플랫폼입니다. 싱가포르의 비영리 재단 (GRANDDREAM)이 설립 한 DAGT는 블록 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투명하고 효율적이며 분산 된 보증 시스템을 구축하여 디지털 자산을 신속하게 유통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생태계 전반에 걸쳐 신용 사용자는 "DAGT"또는 기타 디지털 자산을 사용하여 DAGT 프로젝트가 협력하는 금융 기관이 제공하는 금융 서비스를받을 수있는 신용 서비스 수수료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DAGT.png
DAGT의 기술 및 응용
DAGT 플랫폼의 디지털 암호로 보호 된 유틸리티 토큰 인 DAGT 토큰 (DAGT Token)은 DAGT 플랫폼의 생태계를 구성하는 주요 구성 요소이며 플랫폼에서만 사용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AGT 토큰은 Ethereum 블록 체인에서 ERC-20 표준 호환 디지털 토큰으로 발행됩니다.
DAGT 토큰은 분산 된 공개 Ethereum 블록 체인에서 실행되어 최종 사용자가 트랜잭션을위한 현명한 계약을 수립 할 수있게 해주는 효과적인 분산 가상 시스템 인 생태계 전반의 교환 미디어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스마트 계약은 Ethereum 공개 블록에 저장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스마트 계약에는 보안을 보장하고 계약을 확인하거나 시행 할 수있는 암호화 알고리즘이 있습니다. 현명한 계약은 Ethereum 생태계의 표준 기능입니다.
e_logo.png
첫째, C- 사이드 디지털 투자자들의 이점 :
자금의 유동성을 높입니다. 특정 금액의 디지털 자산을 약속하면 B면 컴플라이언스 대출 기관으로부터 자금을 확보하고 투자, 재무 관리, 일일 소비 또는 여행에 사용되는 개별 자금의 유동성 및 디지털 자산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디지털 자산의 장기적인 안정성과 보안을 강화하십시오 (거래소와의 밀접한 관계를 피하십시오).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디지털 거래소에 투자하는 경우 디지털 자산 가격에 큰 충격을 주거나 추가 채권 채무가 이행되지 않거나 정책이 비정상적으로 발생하거나 거래 규칙이 일시적으로 변경되어 지분을 폐쇄해야 할 수 있습니다. DAGT 플랫폼은 이러한 손실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DAGT는 디지털 자산 / 부채 비율이 낮은 디지털 자산 투자자에게 대규모 시장 가격 충격의 위험에 대한 투자자 신뢰를 높이는 펀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편, DAGT는 투자자의 요구에 따라 장기 디지털 자산 보유의 안정성과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신속하게 통화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둘째, DAGT 토큰 소지자의 장점 :
부가 가치 혜택 : DAGT가 거래소에 등록되면 여러 가지 부가 가치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배당 소득 : DAGT 사업 운영 과정에서 배당 소득은 일정 비율과 시간에 따라 배분됩니다. 
기금 서비스 : DAGT 토큰은 그 자체로 가치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DAGT 프로젝트와 협력하여 준수 금융 기관에서 제공하는 자금 지원 서비스에 DAGT 토큰을 사용하여 신용 시설을 지불합니다. (이미 현재 여러 CFL 파트너가 있습니다.)
셋째, B면 대출 CFO의 장점 :
우수한 차용자 : 현재 유통중인 디지털 통화는 2,000 억 달러에 이르렀으며 많은 수의 개인이 크립토 통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은행, 소규모 대출 회사 및 온라인 대출 기관의 경우, 신원 정보, 학술 정보, 신용 정보, 사회 관계, 개인 주택 및 차량 정보의 검토와 같이 차용인과의 신뢰를 구축하려면 신뢰 관계 및 엄격한 정보 검토 메커니즘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신뢰의 기반은 견고하지 않습니다. 블록 체인에서는 상대방을 신뢰할 필요가 없습니다. 차용자가 자금 지원 서비스를 필요로 할 때, 그들은 DAGT로 확인하고 어떤 대출 기관에 의해서도 확인 될 수있는 신용 증명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DAGT는 디지털 자산 및 블록 체인 기술의 기능을 사용하여 대출 기관에 우수한 차용자 및 향상된 위험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수익률을 높이십시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디지털 자산 보유자는 일반적으로 위험이 높은 높은 수익률을 추구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DAGT는 높은 이자율을 낼 수있는 고품질의 차용자를 위해 B면 컴플라이언스 대출 기관을 선별합니다. 
상환의 안전. DAGT는 세계 유수의 디지털 자산 교환과 API 인터페이스를 개방했으며, 극단적 인 위험에 직면하더라도 급속한 중단 손실을 가능케하는 블록 체인의 분산 형 및 무단 변경 기능을 사용합니다. 또한 DAGT는 규정 준수 대출 금융 기관과 협력 할 때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보안 예약 및 예금을 설정합니다. 약속 된 디지털 자산 가치로 원금과이자를 충당 할 수없는 경우 DAGT는 2 단계 보증금으로 상환하기위한 현명한 계약을 체결합니다.
roadmap.png
토큰 판매 모델
토큰 sale.png
DAGT라고하는 디지털 자산 보증 토큰은 Ethereum을 기반으로합니다. 총 공급량은 1 억 DAGT에 도달합니다. 구체적인 할당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전 판매 구매자 및 공개 판매에 20 %가 사용됩니다.
  • 재무 개발, 자원, 전략 계획 및 인력 지원 프로젝트 개발에 기여한 조기 구매자.
  • 공공 판매 자금은 후속 프로젝트, 마케팅, 운영, 재정 및 법률 자문 등의 개발을 위해 사용될 것입니다. 자금의이 부분의 사용은 정기적으로 공개됩니다.
* 10 %는 마케팅에 사용됩니다. DAGT 프로젝트 파트너 응용 프로그램의 구현을 촉진합니다.
* 40 %는 위험 예금으로 사용됩니다.
  • 잠긴 스마트 계약의 총 금액
  • 똑똑한 계약을 사용하여 대출 기관과 협력하여 일정 비율의 위험 기반 예금을 잠급니다.
  • 서약서의 가치가 원금과이자를 충당 할 수없는 경우, 대출 대행사의 권리와 이익을 최대한 보장하기 위해 협력 약정에 따라 대부가 상환됩니다
* 프로젝트에 큰 공헌을 한 DAGT 팀과 기술 팀에 장려금을주기위한 장기 인센티브로 10 %를 배정합니다. 그 중 토큰의 10 %가 공개 판매 중에 배포되며 나머지 부분은 잠겨져 2 년 후부터 매월 배포됩니다.
* 20 %는 재단 운영 및 비즈니스 홍보를 위해 예약됩니다. 
토큰 판매 후 기부금은 토큰 판매 후 디스트리뷰터 (또는 그 계열사)가 보유하게되며 기여자는 토큰 판매 후 해당 기부 또는 해당 자산의 자산에 대해 경제적 또는 법적 권리가 없습니다. DAGT 토큰을 거래하기위한 2 차 시장 또는 거래소가 개발되는 한도 내에서 재단, 배포자, DAGT 토큰 및 DAGT 플랫폼의 판매와는 완전히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운영됩니다. 재단이나 배포자는 그러한 2 차 시장을 창출하지 않으며 어느 단체도 DAGT 토큰을 교환하지 않습니다.
Untitled.png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