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COIN은 코인 보유자에게 수익을 재분배하는 분산 형 코인 및 트레이딩 플랫폼 거래소입니다

대체 텍스트

DECOIN은 수익을 동전 소지자에게 재분배하는 분산 형 동전 및 거래 플랫폼 교환 기관입니다. DECOIN은 블록 체인 기반의 "Profit Sharing Exchange"코인입니다. DECOIN은 모든 동전 보유자와의 교환 이익을 공유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빠른 조치, 쉽고 간단한 Multicurrency Exchange and Trading Platform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DECOIN의 최고 수준의 보안 기능은 사용자가 완료된 거래를 보장하기 쉽고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 할 것을 약속합니다. DECOIN은 cryptocurrency 사용자를위한 완벽한 보안 기술 시스템으로 사용자가 블록 체인 자체의 분산 된 성격과 일치시킴으로써 동전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게합니다. DECOIN은 cryptocurrency 및 blockchain 기술 채택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온라인 고객 서비스를 구축하고자합니다.
우리 자신의 교환 거래 플랫폼
"DE COIN of DE People"으로 파트너와 사용자에게 마찰이 덜 빠르고 안전하며 저렴한 거래 경험을 제공 할 수있는 플랫폼을 구축하여 즐겁고 평화로운 거래를 가능하게합니다. 가까운 지원 팀을 추가하고 소셜 거래와 섞은 다음 이익 공유를 통해이를 반짝이십시오. 그러면 승리하는 콤보가 생깁니다.
DECOIN은 모든 동전 보유자와 교환 원의 이익을 공유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신속하고 간편한 다기능 교환 및 거래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그 이상으로 DECOIN의 최고 수준의 보안 수준은 사용자가 차분하고 편안함을 약속합니다 신뢰할 수있는 경험을 통해 성취 된 거래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익을 기여자와 공유하는 교환이 세계를 새로운 경계로 인도 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회적 거래에 감탄하면 최고의 트레이더의 거래 활동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우리 플랫폼은 완전히 안전하고 투명하게 규제됩니다.
왜 DECOIN인가?
  • 접근성
우리는 확장 성이 뛰어나고 안전하며 상업용 등급의 ​​블록 체인 아키텍처를 개발 중입니다.
  • 무역 수익 및 이익 공유 교환.
시장이 위 또는 아래인지 여부 - 거래 비용과 거래소에 축적 된 일일 거래량에서 DECOIN 보유자가 이득을 얻습니다. DECOIN은 모든 수입과 이익을 동전 소지자와 공유합니다. 거래 수익에는 스프레드, 커미션, 집합, 위험 포지션 및 마진이자가 포함됩니다
  • 전체 지원
암호화 공간에서 시작하도록 상세하고 정확한 정보와 함께 온라인 고객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정의 된 정보에 액세스하십시오.
  • 전례없는 수익을 통한 투자
DECOIN의 POS 알고리즘은 동전 입양에 ​​대한 충성도를 보상하면서 DECOIN의 온라인 지갑에 동전을 넣을 모든 동전 보유자에게 연평균 6.2 %의이자 수익을 보장합니다.
  • 수익 창출 및 액화
귀하의 개인 D-TEP 신용 카드를 사용하여 이익에 직접 접근 할 수있는 최초 교환 플랫폼. 다른 방법으로는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DECOIN은 블록 체인 기반의 "Profit Sharing Exchange"코인입니다. DECOIN은 모든 동전 보유자와의 교환 이익을 공유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빠른 조치, 쉽고 간단한 Multicurrency Exchange and Trading Platform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DECOIN의 최고 수준의 보안 기능은 사용자가 완료된 거래를 보장하기 쉽고 안정적이고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제공 할 것을 약속합니다.
비전과 미션
우리의 비전과 사명은 세계를 선도하는 cryptocurrency Exchange and Trading Platform입니다.
당신은 이익의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DECOIN은 유동성 웅덩이와 우리 기부자들과의 이윤을 나누려는 의도로 "국민의 동전"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임무는 cryptocurrency 사용자를위한 최첨단 Exchange Platform을 보유하여 블록 체인 자체의 분산 된 성격에 맞춰 동전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작동 했는가?
D-TEP는 금융 산업 표준을 준수하여 플랫폼에 저장된 모든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멀티 레이어 실시간 인증은 당사의 거래 플랫폼을 포함하여 거래소에서 거래 및 인출을 보호하면서 사용자 기반에 최대의 보안을 제공합니다.
확장 성 - 초당 최대 100 만 건의 매치를 실행할 수 있으므로 D-TEP는 오늘날 시장에서 가장 빠르고 확장 성이 뛰어난 거래소 중 하나로 손꼽히는 대규모 거래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Quick-D-TEP는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오늘날의 많은 거래소를 특징 짓는 지체없이 신속하게 구매 / 판매 주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인 거래 - D-TEP의 관심과 동의를 얻는 상인들은 자신의 활동을 익명으로 추적하고 표시하도록 DECOINS를받으며, 다른 상인들은 지식과 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거래 도구 - D-TEP는 차액 계약 (CFD)과 같은 금융 도구를 제공하여 상인이 가격 상승이나 가격이 하락하는 금융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DECOINS 애널리스트 팀은 시장 동향 / 새로운 ICO 및 디지털 동전에 대한 정기 보고서를 제공 할 예정입니다.
배당
대체 텍스트
디콘 토큰 세일
이름 : DTEP
플랫폼 : Algo
종류 : 동전
ICO의 가격 : 1 DTEP = 0.9 USD
보너스 판매 : 50 %
판매용 토큰 : 42,000,000
수령 : ETH, BTC,
ICO에 분산 : 60 %
소프트 캡 : 4,000,000 USD
하드 캡 : 30,000,000 USD
로드맵
Q4 - 2017
6.2 % 이자율 PA의 POS 합의 알고리즘을 사용한 DECOIN 개발 DECOIN 소지자 및 새로운 DECOIN 채택자를 홍보하고 지원할 다국어 지원 및 마케팅을 담당 할 10 개의 글로벌 지사 설치.
Q1 - 2018
비공개 판매; 초기 코인 오퍼링 (Early Coin Offering, ICO). 조기 조류 투자자를위한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시작합니다.
Q2 - 2018
Exchange 플랫폼 베타 테스트 (D-TEP); Pre-ICO 단계 및 ICO 단계; DECOIN을 여러 교환에 추가하기. Wallet Launch + DECOINS 배포 개시.
Q3 - 2018
Exchange 플랫폼 출시 (D-TEP); 거래 플랫폼 출시 (D-TEP).
Q4 - 2018
분산 Exchange 플랫폼 출시.
대체 텍스트
고문
대체 텍스트
이 링크의 데코 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