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PEM은 우리 중 누구라도 찾을 수 있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비디오는 가장 크고 가장 보편적 인 정보원입니다. YouTube에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보면서 재미있게 지내거나 범죄 현장의 감시 카메라를 확인하여 살인자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2017 년 말, NVIDIA는 2020 년까지 전세계에 10 억 대의 카메라가 추가로 설치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거대한 인물이지, 안 그래? 인공 지능과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는 비디오 분석 플랫폼으로 개발 된 새로운 INSPEM 프로젝트의 출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INSPEM 프로젝트를 소개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INSPEM은 무엇입니까? INSPEM은 인공 지능 기술을 사용하여 블록 체인 기술로 구현 된 휴대 전화 및 정적 카메라를 사용하여 얼굴과 물체를 인식하여 완전한 투명성을 보장하는 새로운 분산 형 플랫폼입니다.
그러나 우리가이 프로젝트의 장단점을 언제나 그리고 어디에서 찾을 지 계속하기 전에 이해해 봅시다. INSPEM LLC는 2015 년 4 월 3 일 DUNS 번호 102122-196939로 법인을 등록하여 설립되었습니다. 또한 INSPEM이 이미 Android 및 iOS 용으로 작동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이미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2 만 건이 넘는 다운로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의 주요 웹 사이트 인 www.inspem.com에는 이미 등록 된 사용자 수가 10 000 명 이상이며 28 개 언어로 제공됩니다.
처음에는 INSPEM이 방금 활동을 시작했을 때와 같은 먼 2015 년에 사용자가 실수로 거리에서 만난 사람들을 찾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INSPEM은이 아이디어가 남성들 사이에서 엄청난 수요가 될 것으로 오해했지만, 팀의 놀람에 따르면, 사용자의 40 % 이상이 소녀와 여성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숙녀 분들은 거리에서 좋아하는 사람들을 멀리서 촬영 한 다음 INSPEM 응용 프로그램에 업로드하여 해당 친구의 친구가 자신을 알아보고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의 프로필을 공유 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행의 시작일뿐입니다. 오늘 그들이 무엇을 제공합니까?
누락 된 친척이나 살인자를 찾으십시오.
이 플랫폼의 현재 운영 메커니즘은 약간 더 복잡하므로 이것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첫째, 지구상의 "프로그램 수준"에있는 모든 사람들은 건물 앞, 자기 집의 발코니 또는 자기 가게에있는 감시 카메라의 플랫폼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것뿐입니다. 플랫폼에는 카메라를 GPS 좌표에 연결시키는 "최고 능력"이 있습니다. 두 번째로,이 프로젝트가 필요합니다. 왜냐하면 항상 찾아야하는 사람의 얼굴이 들어있는 비디오 녹화가 필요한 사용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이유는 잃어버린 친척을 찾으려는 욕망이나 국제적인 명단에 올라있는 범죄자를 찾아야 할 필요성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사용자는 사람의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야하며, 관심이있는이 알고리즘은 세계 곳곳에서 비디오 카메라를 찾기 시작합니다. 플랫폼이 얼굴을 인식하고이 사람을 붙잡은 비디오 카메라를 발견하면 시스템은 사람이 촬영 된 정확한 시간 인이 카메라의 위치 정보를 자동으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상대방 (카메라 소유자)은 주어진 샷에 대한 보상을받습니다.
따라서 주거용 분기 나 상업용 개체를 정기적으로 관찰하는 정규 시스템조차도 기록 된 데이터의 99 %가 소유자에게는 쓸모가 없으므로 정기적 인 수입원이 될 수 있지만 누군가에게 판매 될 수 있습니다.
• 토큰
o 토큰 이름 : INP 
o 플랫폼 : Ethereum 
o 표준 토큰 : ERC 20 
o 토큰 가격 : 1 ETH = 5000 INP 
o 최소 투자 : 0.1 ETH
• 사전 판매
o 시작 : 2018 년 3 월 20 일 
o 종료 : 2018 년 4 월 16 일 또는 하드 캡에 도달했을 때 
하드 캡 : 2,000 ETH 
o 토큰 가격 : 1 ETH = 5000 INP 
o 최소 투자 : 0.1 ETH
• ICO
o 시작 : 2018 년 5 월 1 일 
o 끝 : 2018 년 5 월 28 일 또는 하드 캡 도달시 
하드 캡 : 30,000 ETH 
o 토큰 가격 : 1 ETH = 5000 INP 
o 최소 투자 : 0.1 ETH
► 공식 웹 사이트 : https://ico.inspem.com/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