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T :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는 P2P 제공 플랫폼




VOLT는 Uber와 같은 통합 단계를 분산 방식으로 생성하고 P2P를 통해 좌표 전달을 가능하게하는 단계입니다. Uber 및 다른 모델은 중개인으로서 Control Center의 일부를 맡고 최소 20 %의 수수료를받습니다. P2P 좌표 설정 디스플레이 VOLT는 고객 및 대사에게 직접적인 부담을 주거나 5 % 미만으로, 또는 전체적으로 취할 계획으로 금융 비용을 처리 할 수있는 고급 모델입니다.

현재 운송은 Hub and Spoke라는 프레임 워크가있는 통합 모델을 의미합니다. DHL을 포함한이 공동 발표 된 모델은 전 세계적으로 차량 전시회를 능가했습니다. 그러나 집중 모델은 당일 교통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VOLT는 블록 체인 기반의 P2P 장치로, 하루 배달의 제한 사항이 기존 모델보다 더 성공적임을 보여줍니다.

지방 분권화

VOLT는 분산 된 플랫폼입니다. 중개인이나 중개인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비용을 낮추고 메신저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투명성

VOLT에서는 투명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모든 고객과 택배 회사 또는 운송 회사는 비용 및 비용의 사생활 보호와 투명성의 혜택을받습니다.

보안

두 개의 P2P 엔티티를 허용하는 안전한 지불 시스템은 당사자 간의 성공적인 서비스 교환이있을 때까지 Token VOLT에 보관 된 돈을 송수신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당일 배송


당일 배달 VOLT는 기존 온라인 쇼핑 센터에서 1-3 일 동안 1-5 시간으로 배달 시간을 단축합니다. 허브 및 스포크가 전송되는 모든 상품을 수집하는 시스템 그룹을, 그리고 그들의 목적지로 전송. 이 맨하탄에서 54 거리에 32 번가에서 전송되는 모든 패킷이, NY이 분류에 델라웨어로 전송되고 다시 맨해튼에 전송됩니다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막대한 창고 비용을 초래합니다. 
이 비 효율성 만 그에게 전송 될 것입니다 무엇 수집 32 도로 근처에 있으며 그것은 몇 시간 내에 전달 될 수 있도록 P2P로 전송되는 택배를 극복하기 위해.

판매 계획 토큰 볼트


발행 된 총 토큰 : 4.000.000.000 
총 토큰 판매 : 2,000,000,000

판매 주문 : 200,000,000 
사전 판매 : 600,000,000 
공공 판매 : 1,200,000,000
다른 통화로 교환하는 것은 토큰 판매가 완료된 후에 만 ​​가능합니다.

작동 원리


VOLT 비즈니스 모델은 고객과 특사를 연결하고 빅 데이터를 활용 한 맞춤형 알고리즘과 손쉬운 서비스 제공을 위해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는 적합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고객은이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VOLT 동전이 필요합니다. 
식품, 물품, 운송 거리, 소요 시간, 물품의 무게를 고려하여 작업의 난이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우리는이 작업 단위를 "줄라"라고 부릅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2km 떨어져있는 지점에 상품을 보내고 600km가 필요하면 Jula는 6km 떨어진 B 지점으로 동일한 상품을 보내야합니다. VOLT는이 작업량을 계산하기위한 최적의 알고리즘을 개발하고 있으며 일부 특수 발송물에 대해서는 최저 (경매) 경매 시스템을 도입 할 예정입니다.

VOLT 동전은 서비스 구매자가 배송을 요청하는 데 필요합니다. 즉, 줄라의 성능을 요청하려면 해당 VOLT 코인이 사용됩니다. Jula와 VOLT 동전 비율은 항상 일정하지 않습니다. 첫 번째 Jula to VOLT 코인 비율은 1 : 1로 시작합니다. 비율은 시장 가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토큰 흐름

관리가 필요한 고객은 Exchange에서 동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100 동전을 소비하는 운송의 이익을 위해 100 동전을 살 것입니다. 고객은 VOLT가 요청을 발송자에게 연결하는 VOLT에 100 개의 동전을 지불합니다. 관리가 완료된 후, VOLT는 디스패처에서 95 개의 동전을 교환합니다. 조직 혜택을 위해 커미션으로 사용되는 동전의 약 5 % (강화 혜택에 따라 비율 변경 가능). 조직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Exchange에 수령 한 동전을 제공합니다.
수입은 조직을 유지하거나 VOLT 투자자에게 이익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지만 동전 보유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우연히이 과정이 한주기를 거친다면, 동전 수요는 확실히 Exchange의 공급보다 높을 것이고, 따라서 동전에 더 높은 비용을 초래할 것입니다. 계산 혼합물과 현재 동전 값, 볼트 동전 / 줄라의 값을 변경합니다. 장기적으로, 동전 / 줄라 율은 증가 할 것이며,이 라인을 따라 1 볼트 동전으로 더 높은 줄라를 가질 준비가됩니다. 또한, 줄라의 추정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카운슬러


이재우 : 
씨. 이재우 (Jae Woo Lee)는 국내 최초의 사모 펀드 운용 회사로 널리 알려진 보그 펀드 자산 운용 (Vogo Fund Asset Management Co.)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입니다. 2005 년 Vogo를 설립하기 전에 Mr. Lee는 Lehman Brothers Korea의 CEO로서 중요한 투자 은행 및 자본 시장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Citibank에서 재정적 경력을 시작한 이래로 그는 홍콩과 서울에서 다양한 금융 분야에서 지난 35 년을 보냈습니다. 이 회장은 수년간 한국 개인 금융 협회를 이끌어 왔으며 한국 정부를 금융 시장 개발위원회 위원으로 권고했다.

위의 정보는 VOLT가 ICO를 통해 구현하려는 정보입니다. 
다음은 2016 년 이후 VOLT 팀이 시행 한 프로젝트의 내용입니다.
더 많은 것 :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