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토켄



소개
Karmatoken은 2016 년에 처음 만들어지며 2014 년에 처음으로 암호화 통화가 된 논리적 인 진화입니다 : KarmaCoin. 2014 년에 많은 프로젝트를 수행 한 일부 팀 구성원은 새로운 블록 체인 기술의 혜택을 받기 위해 Karmacoin (X11)을 포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Karmatoken은 Counterparty 자산으로 처음 태어 났으며, Ethereum 네트워크의 마지막 이점을 사용하여 2016 년 ERC20 토큰으로 교체되었습니다.
비전
Karmatoken은 우리의 실제 경제에서 사용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미래 학자 나 슈퍼 익명의 블록 체인을 제공하는 척하지 않습니다. Karmatoken은 암호 통화 사용자와 우리의 실제 세계를 더 좋게하려는 사람들 사이의 연결 고리입니다.
우리는 실제 환경과 미래 환경에 대한 올바른 행동을 요구하는 기업 및 단체를위한 보상 표식으로 행동합니다.
Karmatoken은 KarmaNetwork, 의료용 마리화나 (CBD) 연구 및 개선, 24/7 HD 비디오로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을 전용 플랫폼으로 연결하는 원정대 Karmatruck과 함께하는 세계 투어를 통해 2018 년과 2019 년 주요 프로젝트의 연료가 될 것입니다. 스트리밍 등. 

과학 기술
Karmatoken은 Ethereum 기반 토큰 인 ERC20 프로토콜 표준의 마지막 혁신을 사용합니다.
HTTP 프로토콜이 인터넷을 정의한 것과 마찬가지로 ERC20은 토큰이 구현해야하는 명령 집합을 정의하는 프로토콜입니다. ERC20은 기술, 소프트웨어 또는 코드 조각이 아닙니다. 기술 사양입니다.
ERC20 프로토콜 표준은 거래를 가능하게하기 위해 유용한 토큰이 구현해야하는 기본이지만 안전한 기능을 포함합니다. 여기에는 토큰 전송, 특정 주소에있는 토큰의 균형 및 토큰의 총 공급 여부가 포함됩니다.
어떻게 작동합니까?
선을 공유하십시오. Karmatoken이 있다면 좋은 이유입니다! 인간이 진화할수록 그 영향은 다른 생명체와 우리의 직접적인 환경에 더 강합니다. 암호 통화는 모든 사람들에게 새로운 경제적 권리를 가져다줍니다. 이것은 진정한 혁명이며 당신은 그것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지혜롭고 책임있는 암호 통화 사회 : Good KARMA SOCIETY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CEIVE .Karmatoken은 모든 것을주고받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이주고주고할수록 인생에서 더 좋은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당신은 친환경 제품을 구입했을 것입니다, 당신은 좋은 행동을 위해 어떤 것을 받았거나, 당신의 사업이나 조직에 대한 보상을 받았을 것입니다. 카마 토큰 통화와 돈뿐 아니라 좋은 행동을 표현하는 진정한 방법이기도합니다. 지갑에 토큰을 두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보안 조언을 원하면이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
양도 및 사용. 일부 Karmatoken을 보내거나받는 것이 빠르고 빠릅니다! Ethereum 블록 체인을 사용하면 트랜잭션이 Bitcoin보다 빠르고 비용이 적게 듭니다. Karmatoken을 다른 사람, 장터, 교환소에 보내거나 Ledger 또는 자신의 지갑 (My Ether Wallet 및 기타)에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곧, Karmatoken은 우리의 새로운 좋은 경제 인 KarmaNetwork를 다음으로 향한 연료가 될 것입니다! 
ICO 세부 정보
사전 판매는 3 월 22 일까지 가능합니다.
허용되는 통화는 ETH, BTC, LIFE 및 XMR입니다.
주요 판매는 4 월 15 일부터 2018 년 5 월 15 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토큰의 가치는 0.028 달러입니다.
Etheraum 플랫폼, ERC20.
토큰 토큰 - KTN
일반적인 제안은 184 000 000입니다.
실제 협상 물품 - 29,000 000
소프트 CAP : 20 BTC
하드 캡 : 460 BTC
토큰 배포
추가 정보 여기를 방문하십시오 :
웹 사이트 : http://www.karmatoken.net/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