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COIN

MMOCoin-Cryptocurrency는 분산되어있어 게이머 및 거래자에게 안전하고 쉽고 빠릅니다.

소개 미국 
MMOCoin는 분산, MMOCoin이 MMOPro 촉진 될 것이다 암호 화폐, MMO 커뮤니티, 그리고 MMO 팬이다. MMOCoin은 MMO 리소스를 가장 안전하게 구매 및 판매하는데도 사용됩니다.
우리의 역사 
MMOCoin의 백본은 MMO 게임을위한 무료 리소스를 제공하는 275,000 개 이상의 MMO 팬이있는 오래된 & 금 커뮤니티 인 MMOPro.org입니다. 이들은 또한 서비스와 자산을 사고 파는 상인들에게 정말 바쁜 곳이기도합니다.
Our Vision 
우리의 목표는 MMOCoin을 통해 전체 MMOG / MMORPG 산업에 종사하는 것이므로 거래 프로세스가 훨씬 안전하고 빠릅니다. MMOCoin의 미래는 많은 플랫폼에서 지원 될 것이고 대중적인 cryptocurrency exchange에도 올라있을 것이기 때문에 밝습니다.
특징 
지분 증명 
MMOCoins를 지갑에 넣어서 보상을 받으십시오. 당신이 지갑에 가지고있는 동전이 많을수록 당신은 더 많은 보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빠른 거래 
거래는 대부분의 다른 동전보다 훨씬 빠릅니다.
사용자 친화적 
당사의 웹 사이트 및 지갑은 사용자 친화적이므로 거래 프로세스가 훨씬 쉬워집니다.
무료 Airdrop & Bounty 
코인 기반 POS + POW. ICO 또는 크라우드 펀딩 (Crowdfunding)은 초기 배포가 무료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ROADMAP 
Q1 (2018) 
월렛 출시, 웹 사이트 시작, 배포 시작 및 여러 곳에서 공지하기.
Q2 (2018) 
적극적인 Exchange에 등록, 여러 커뮤니티 참여, MMOPro 포럼을 통한 바운티 시스템 관리.
Q3 (2018) 
다양한 플랫폼을 통한 MMOCoin 사용 확대, SEO, 미디어인지, 기사 및 비디오를 통해 MMOCoin을 홍보하는 공개 프로 채용.
Q4 (2018) 
모바일 월렛 출시, MMOCoin 허용 게임, 기타 MMOCoin 거래 가능 교환.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Discord : https://discord.gg/YFeaU9P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