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사진 콘텐츠를위한 WEMARK 블록 체인 기반 시장

wemax2.jpg

디지털 콘텐츠는 디지털 미디어, 디지털 또는 아날로그 저장 장치에 특정 형식으로 저장된 디지털 콘텐츠로 알려진 디지털 데이터의 형태로 존재하는 콘텐츠입니다. 디지털 컨텐츠의 형태는 디지털 방식으로 방송되거나 스트리밍되거나 컴퓨터 파일에 포함 된 정보를 포함합니다. 간결하게 볼 때, 디지털 컨텐츠에는 보편적 인 미디어 유형이 포함되는 반면, 광범위한 접근 방식은 모든 종류의 디지털 정보를 디지털 컨텐츠로 간주합니다.
사진과 그림을 공유하는 것은 디지털 콘텐츠의 또 다른 예입니다.이 유형의 디지털 콘텐츠에 사용되는 많은 인기 사이트에는 사람들이 직접 만든 이미지를 공유하는 Imgur, 사람들이 사진 앨범을 공유하는 Flickr 및 사람들이 아트 워크를 공유하는 DeviantArt, 이미지에 사용되는 인기있는 앱 Instagram 및 Snapchat을 포함합니다.
Wemark는 대리인없이 사진을 고객에게 직접 라이센스하는 독립적 인 독립 사진 작가 커뮤니티입니다. 우리는 제작자, 마케터,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 그룹으로 콘텐츠 제작자가 콘텐츠를 배포하는 방법과 지불 방법을 변경하고자합니다.
당사의 플랫폼은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제조사와 사용자 간의 피어 투 피어 (peer-to-peer) 거래를 가능하게하여 보안, 신뢰성 및 가장 중요한 투명성을 보장합니다. 세계 최고의 투자자가 자문위원을 지원하고 자문위원회에서는 스톡 (top) 기술 및 온라인 시장, 공식 사이트 https://www.wemark.com/
우리의 임무는 사진 작가 및 기타 제작자가 완전한 투명성, 통제 및 관심사 조정을 통해 고객에게 직접 컨텐츠를 배포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의 비전은 마켓 플레이스 2.0의 개념을 채택한 많은 업계의 사진을 만드는 것입니다. 사진 촬영지는 우리의 기술이 가장 큰 영향을 줄 수있는 곳이며 다른 어느 곳보다 더 빨리 사진을 찍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WeMark 프로젝트에서 제공되는 Plus Value

라이브 라이센스 : 제작자는 고객에게 컨텐츠를 직접 라이센스하고 컨텐츠에 대한 모든 권한을 저장하고 가격을 관리합니다. 
강력한 배포 조건 : 상호 동의 한 용어는 블록 체인에 나열되어 되돌릴 수 없습니다. 
자동 결제 배포 : Blockchain은 새로운 중개자로서 자동으로 결제를 관리하고 배포합니다. 
Refferal Program : 다른 사람들이 Wemark에 익숙해 지도록하고 플랫폼상의 컨텐츠를 홍보하고 프로토콜에 의해 자동으로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사양 토큰 Wemark

총 오퍼링 토큰 : 135,000,000
제한된 공급 : 예
토큰 당 가격 : $ 0.20

토큰 할당

TGE 기간 동안 135M Wemark Token 영구 공급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총 공급량의 38 %는 TGE 기간에 판매 될 예정이며, 37.5 %는 Wemark (아래의 자금 조달 전략 섹션 참조) 및 나머지 지역 사회 보상금으로 창설 될 예정이며 나머지는 창립 팀, 고문 및 초기 파트너쉽 .
alokasi wermak.jpg

창립 팀

team.jpg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