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블록 체인



Tip은 피어 - 투 - 피어 네트워크 및 판매자를 통해 사용자를 결제 솔루션에 연결하는 제 3 세대 블록 체인으로서 암호 해독 트랜잭션을보다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문제 팁은 해결할 것을 제안합니다. 팁 : 블록 체인 검색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정보를 쿼리 할 수있는 완전히 색인 된 검색 가능한 분산 네트워크를 만듭니다.
Tip은 검색 관점에서 전체 론적 접근 방식으로 대량 채택 문제를 해결하고 최종 사용자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유일한 플랫폼입니다. 이는 일일 암호화 통화 거래에서 최종 사용자와 판매자가 사용할 수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Tip Blockchain을 사용하면 사용자와 회사가 다른 사용자가 검색하여 찾을 수있는 사용자 이름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빠르고 쉽고 사용자에게 친숙하게 행동 할 수 있습니다. Tip Blockchain은 Blockchain에서 발견하면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적 인 구현
이더 네트 네트워크에있는 ERC20 TOKENS
팁 솔루션의 핵심 구성 요소는 팁 블록 체인입니다. 팁 블록 체인에는 블록 체인에서 감지 할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고급 기능으로 블록 체인을 구축하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타이핑 팀은 먼저 Ethereum 네트워크에서 타이핑 솔루션을 시작합니다. 이 첫 번째 솔루션은 분산 네트워크 및 앱의 하이브리드 모델과 단기간에 발견 문제를 해결하는 중앙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합니다.
Ethereum의 팁 솔루션은 정보의 등록, 색인 생성 및 검색을 가능하게하는 분산 된 오프 체인 데이터베이스와 결합됩니다. ERC20 TIP 토큰은 일대일 비율로 새로운 네트워크 토큰으로 변환됩니다.
데스크탑 및 모바일 용 경량 지갑 : Kasakasa
사용자가 팁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데 사용하는 주요 인터페이스는 모바일 및 데스크탑 지갑 응용 프로그램 인 Kasakasa입니다. 이 지갑의 모바일 버전에는 모바일 사용자의 95 % 이상을 대상으로하는 기본 iOS 및 Android 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데스크톱 컴퓨터 사용자의 99 %를 대상으로하는 Windows, Mac 및 Linux 용 크로스 플랫폼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이 출시 될 예정입니다.
상인 판매 시스템 : Sika
고객 중심의 솔루션 인 Kasakasa를 보완하기 위해 Tip Network는 중소기업 용 데스크톱 및 태블릿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어 cryptocurrency를 허용하는 회사에서 작업을 더 쉽게 만듭니다. Tip Network는 소매 업체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최고의 가치와 사용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은 cryptocurrency 트랜잭션이 점점 더 광범위 해짐에 따라 거래자에게 매우 매력적입니다. Visa 및 Mastercard와 같은 현재 지불 네트워크는 위치에 따라 트랜잭션 당 1.5 % -3.0 %의 수수료 처리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팁 거래 수수료는 대부분의 거래에서 0.1 % ~ 0.2 %입니다.
팁 블록 체인의 미래
Tip 프로젝트의 장기 목표는 인덱싱 및 검색이 기본적으로 체인에서 지원되는 팁 블록 체인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TIP 토큰의 전송은 ethereum이 아닌 tip 블록 체인에서도 처리됩니다. 결과적으로 중앙 집중화 된 데이터베이스는 제거되고 완전히 분산 된 팁 노드 네트워크 및 IPFS로 대체됩니다.
팁 블록 체인의 트랜잭션은 팁 로그에 지정할 수있는 쓰기입니다. 팁 블록 체인 노드 (노드)는 트랜잭션을 처리하고 네트워크의 다른 노드로 트랜잭션을 전달합니다.
Tip Blockchain은 DPOS 일치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새로운 블록을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트랜잭션은 이러한 신뢰할 수있는 노드에 의해 확인 응답됩니다. 대의원은 새로 생성 된 블록에서 더 많은 TIP 토큰을 수신하여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보상을받습니다.
ROUTE
토큰 유통
토큰 총계 - 1,000,000,000 TIP 
토큰 유형 : Ethereum ERC20 
구입 방법 : ETH 
기본 

속도 : 1 ETH = 10,000 팁 TKK
Tip Inc는 일반인이 사용할 수있는 TIP 토큰을 판매 할 예정입니다. 사용자는 Ethereum 또는 Bitcoin으로 TIP 토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팁의 판매 가격은 1 ETH = 10,000 팁 또는 1 팁 = 0.00001 ETH입니다. Bitcoin의 TIP 토큰 가격은 구입시 Bitcoin Ethereum 환율을 사용하여 Bitcoin 값을 Ether로 변환하여 계산합니다. 토큰 판매에는 4 주가 소요됩니다. 이 기간 동안 전체 TIP 적용 범위의 60 %가 일반인에게 제공됩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